인기 남성 2인조 그룹 컨츄리꼬꼬(탁재훈 30, 신정환 28)가 해체 위기를 맞았다.
지난 3일로 소속사 월드뮤직과 전속 계약이 끝난 컨츄리꼬꼬의 두 멤버는 아직까지 음반 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상태다.
그런데 신정환은 3일 계약 종료와 동시에 이휘재, 유재석 등이 소속된 기획사 G패밀리와 쇼 MC 부분의 계약을 체결해 컨츄리꼬꼬의 해체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탁재훈과 신정환은 최근까지도 컨츄리꼬꼬를 유지하며 올 여름께 음반을 내기로 합의한 상태였으나, 며칠 사이 상황이 급박하게 바뀌면서 해체 가능성이 심각하게 논의되고 있다.
오는 7일 최종 결정이 날 전망이다.
탁재훈은 "컨츄리꼬꼬를 함께 할 생각이 지금도 있지만 서로의 입장을 조율해야 한다. 앞으로 방송 MC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하지만 음반 활동에 대한 계획은 세워져 있지 않다"고 밝혔다.
신정환은 "TV 오락프로그램의 패널이나 게스트 쪽으로 많이 활동했는데 이제 안정을 찾아서 MC 쪽으로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G패밀리와 계약한 것은 방송 활동에 국한된 것이지 음반 활동에 대한 것은 전혀 아니다. 따라서 컨츄리꼬꼬로 음반을 낼 수 있는 가능성은 여전히 열려 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서바이벌 맞고 게임 개발
야한 맞고~~ 야맞고 개발
이런 게임사이트의 보셨는지요?
고스톱,포커,맞고,훌라,양양,오델로 무료게임 할때마다 현금적립!
2단계 수익모델 사업은 굿게임즈 밖에 없습니다.
아이템구입,스폰서회원권구입,아바타구입,
컨텐츠수입의
40%를 상위 추천인에게 드립니다.
수익배분 컨텐츠는 더 늘어납니다!!
......................................................................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