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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이 2개 현대 티뷰론 600마력

  총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칼로스 '03.4.26 6:57 AM 신고
    :-D*이영상으로는 엔진이 두개인지 하나인지 제대로 구분이 안가는군요 굳이 엔진을 두개 달필요도 없는데 두개 달아봐야 엔진 무게로 인해 차량 중량만 늘어나고 엔진간 전환 문제도 심각 해질테고 차라리 고속능 엔진 하나다는게 더 ↓댓글에댓글
  2. 2. 칼로스 '03.4.26 6:57 AM 신고
    :-D*이로울텐데 ↓댓글에댓글
  3. 3. 바바 '03.4.26 8:43 AM 신고
    :-D*칼로스님의 말씀 잘~보았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뒤쪽에는 "세로"로 엔진이 장착되어 있구요. 앞쪽에는 "가로"로 놓여 있답니다. 참고로 설명하자면... 뒤쪽엔진은 세라믹 어셈블 엔진입니다., 칼로스님 말씀대로 엔진이 ↓댓글에댓글
  4. 4. 바바 '03.4.26 8:46 AM 신고
    :-D*두개가 창착된다면 차량무개가 나가겠죠~ 세라믹엔진을 탑제 했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리구요.... 한가지 더한다면 4WD입니다. 티뷰론 몸체만 쓴것이겠죠~이정도면 설명이 되었나요? ↓댓글에댓글
  5. 5. 바바 '03.4.26 8:50 AM 신고
    :-D*칼로스님? 오늘. 하루 즐겁게 보네세요~ ^^ ↓댓글에댓글
  6. 6. 조규민 '03.4.26 12:17 PM 신고
    :-D*차체가 잘 견딜지 .^^ 티코에 그랜져xg엔진을 단 격이라고나 할까요?.^^;; 저도 차에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에댓글
  7. 7. 리오딘 '03.4.26 3:27 PM 신고
    :-D*흠......... ↓댓글에댓글
  8. 8. [ㅡ.ㅡ]win '03.4.26 6:36 PM 신고
    :-D*지들이 알아서 했겠지..ㅡ.ㅡ ↓댓글에댓글
  9. 9. 정도 '03.4.26 9:25 PM 신고
    :-D*ㅋㅋ젤싼 차고르다가 고른게 아닐까요?;; 그래도 국산차나오니 좋네요^^ ↓댓글에댓글
  10. 10. diss-kay '03.4.27 2:00 AM 신고
    :-D*딴 거보다 마지막에 왜 차를 괜히 뺑뺑이 돌리지 ?? 미친것들.... ↓댓글에댓글
  11. 11. 현이 '03.4.27 8:39 PM 신고
    :-D*외국에서도 쿠페가 아니라 티뷰론으로 통용되는가보네여..뒷타이어 올리고 다이나모테스트를.....4wd라....흥미롭네여..^^ 엔진이 두개면.....앞뒤 미션도 따론가??? 그래서 제자리에서 도는게 가능한가여?? ↓댓글에댓글
  12. 12. 김순호 '04.12.2 1:53 AM 신고
    :-)*수출용 차량은 철판 두께부터 틀리다고 하더군요 그러니 견디겟죠
    차량 CC부터 틀리게 나가니깐 차량도 좋고..ㅋㅋ
    우리나라에서는 타산이 안맞나 봅니다..^^ ↓댓글에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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