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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를 만족 시키려면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안되는 것이아니라
당연히 환불을 해주셔야지 양쪽에 불만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홈쇼핑에서 후불제 하듯이요
그러면 속도패치적용후 피해보신분들은 환불받으니까 불만없고
적용해서 나아지신분들은 구입한 효과 봤으미 불만없고 아니겠습니까
물론 거짓으로 피해봤다고 신고하고 불법적으로 유통할수 도 있겠죠
그렇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바도 이해가 안됩니다.
이해되게 답변주시면 앞으로는 토달지 않겠습니다.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라서.. 소비자가 저에게 불만을 토할경우 저는 소비자가 만족할수 있도록 설명을 하든지 환불을 하던지 고쳐주던지 하니까요...
적어도 이세가지 는 해주셔야 된다고 봐요
이렇게 하시는 것이 먼 미래를 볼때 낫다고 봅니다.
구매자에게 신뢰를 주는 것 사업자의 미덕이라고 생각되네요


2003-05-13 23:5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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