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답변] 도움을 좀 요청하는 바입니다..~~

 
많이 답답하고 속상하시겠어요..저도 저번달에 똑같은 문제로 세이버를 쓸때 밤이 되면 0.5m도 안나오는 현상으로 고객센터에 몇십번이나 전화하고 as를 5번이상이나 받는 등 해서 조금 나아졌지만 하도 스트레스를 받아서 당연히 해지해도 해약금 없다고 하길래 해약하려다가 그나마 친절하신 담당자분이랑 얘기해서 그냥 이번달에 속편하게 라이트로 바꿔서 쓰고 있는데, 1~2m는 안정적으로 나오네요. 물론 저번달에 못쓴만큼 할인받아서 이번달에 요금청구가 되었구요.
그리고 참고로 장애as문제로 고객센터1588-3488에 전화해서 길게는 몇십분도 통화하게 되는데, 아까운 집전화비 생각에 상담원에게 문의했더니 080-348-8828 여기로 전화해야 회사에서 부담하게 된다고 합니다.

written by 주아 (kejuju)
2003-05-23 18:49:09
491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