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하나로가 나에게 그동안 해준 서비스..

 


전 지난 12월(2002년)에 하나로에서 연결해주지 않아서 해지 했습니다.
12월 중순에 해지해서 1월달에 요금까지 내고 한국통신사의 인터넷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처음 제 이름으로 하나로에 신청을 했는데 하나로에서 오지 않아서 해지 신청을 했습니다(2주걸렸습니다)그리고 다시 하나로지점을 다른 곳으로 신청을 했는데 한달이 안지났다고 제 이름으로 가입이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의 가족명의(누나)로 신청을 했습니다. 그때 비밀번호도 안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집을 잠깐 옮긴후에 다시 원래집으로 연결을 요구했지만 1주일이 지나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해지 신청을 해서 해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지 할때 장비가져가라고 했는데 오지 않았습니다.(현재 잘 보관중) 이 일이 있었던것은 2002년12월에 있었던 일입니다. 그런데 현재 4월 28일로 제 계좌에서 7만원가량의 돈이 하나로에서 나갔습니다.그리고 지난 5월 3일 토요일에 온다고 해 놓구선 안오더군요..
이에 하나로의 답변
안녕하세요.
하나로통신 강남고객센터입니다.
해지이후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말씀하신 건에 대해선 빠른 시일내에 모뎀회수하고 요금은 조정하여 환불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국번없이 106이나 강남고객센터 6242-1-1477으로연락주시면 응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그 돈이 안들어와서 다시 글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회수는 했지만 회수하기 전에 가져간 돈은 언제 줄 예정인가?
이번에는 얼마만에 돈 내놓는지 알구 싶다.

이에 답변은 잘하더군요...
안녕하세요.
하나로통신 강남고객센터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린바와같이 요금조정이 지연되어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립니다.
변상금조정은 승인된 상태이며 환불요청은 이번주내에 입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이곳 게시판이나 국번없이 10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있은지 한주가 지났습니다.
정말로 하나로가 저에게 한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written by (whiteclind)
2003-05-26 13:11:07
1200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유용준 '03.5.27 11:31 AM 신고
    :-D*확실하게 사후지원 받을려면 한사람(부서,성명)을 찍고... 네가 한말에 책임을 지라는 식으로 나가면 그사람이 있는힘껏 해결해줄것임;... 만약 그래도 안되면.. 그사람을 위에다가 찌르면 됨(최소한 분풀이라도) -_-)) ↓댓글에댓글
  2. 2. 최민욱 '03.6.16 10:23 AM 신고
    :-D*알바가 무슨 죄가 있겠습니까? 조옷도 모릅니다. 사례설명서만 보고 달달 읽어줄 뿐! 막상 그게 무슨뜻이냐고 하면 의미도 모르죠 ㅋㅋ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