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답변] 업체로 처리요청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범진님..

김범진님께서 말씀하신건에 대해 해당업체로 처리요청을 한 상태입니다.
김범진님외에 다른 많은분들이 같은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지금까진 전혀 이런내용이 없었습니다.
잘못된 사용방법이나 혹은 제품자체에 어떤 결함이 있었거나, 배송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거나 등등 여러가지 추측을 해볼수 있겠습니다만..
일단은 업체로 요청을 한 상태므로 양해해주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접 김범진님께 연락이 갈수도있겠습니다.

늦어도 월요일중까진 확인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본글:
|제가 얼마전에 비씨파크에서 공동구매했었던 자동치솔을 샀거든요
|근데 이게 딱 2번 썼는데도 불구하고 고장이났습니다
|처음에 기대도 안하고 장난삼아 사봤지만...생각보다 훨씬 더 성능이 않좋고 고장까지나는..
|이거 어떻게 교환이나 환불 안됍니까?
|답변 바랍니다

오렌지향기
2003-06-27 12:18:38
315 번 읽음
  총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천상천하유아독존 '03.6.27 7:22 PM 신고
    :-D*아...감사합니다~ ↓댓글에댓글
  2. 2. 천상천하유아독존 '03.7.1 12:29 AM 신고
    :-D*월요일이 지난지금 뭡니까? ↓댓글에댓글
  3. 3. 오렌지향기 '03.7.1 10:23 AM 신고
    :-D*어제 월말이라 너무 바빠서 전화드리지못했습니다..정말죄송합니다. 업체에 다시 전화를 해놨구요.. 오늘 어케든 꼭 답변을 받아내겠습니다.ㅜ.ㅜ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