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박병철님 이 글 꼭 읽어 주세요 꼭이요...

 
안녕하세요? 정말 수고하십니다.
두루넷 프리미엄 서비스를 작년 11월 부터 가입해서 지금 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 저하나 게임중에 핑이 너무나 높아 a/s를 여러번 신청하고 1~2주일이 지나면 다시 예전처럼 다운로드 속도 저하가 나타나고 게임에서 핑이 너무나 높아 온라인 게임에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10번에 가까운 a/s 신청으로 인하여 제가 느낀 점은 항상 라인이나 모뎀이는 이상이 없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a/s로 오시는 분은 한 5~10분 정도 제 컴퓨터에서 작업을 하신 후 다 되었다고 하시고 그냥 가신다고 합니다.
직장 생활로 인해 현장에 있지는 못했지만 집으로 돌아와 제가 다시 테스트를 해 보면 정말 거짓말 처럼 속도나 핑상태가 호전되어 있습니다.
보통 1~2메가 정도 나오던 속도가 4~7메가 까지 나오니까요.
만족하고 사용하다가 또 몇 일이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갑니다.
물론 web패치 속도 패치등 비교 테스트도 하고 하라는건 다 하고 윈도우도 새로 깔아보고 조각모음도 자주하고 바이러스 검사도 거의 매일 하고 있었습니다.
항상 레지스트리 정리도 해놓고 프로그램도 설치 삭제를 상당히 자제하고 필요한 꼭 프로그램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박병철님께서는 두루넷에서 일하시고 계신다고 들었습니다.
제게 기사분께서 작업하시는 내용은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a/s를 요청하고 다시 또 떨어진 속도와 핑상태에 실망하는 것이 너무나도 싫습니다.
제 생각에는 기사분께서 오셔서 어떤 작업을 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그 작업으로 인해 상태가 호전되는것 같습니다.
어떤 작업이나 세팅을 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않될까요?
박병철님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211.110.110.191 박병철: 아무래도 이상하군용... [11/05-06:20]
211.110.110.191 박병철: 문제가 무엇이었는지 기사분께 알아보심이 좋을듯. [11/05-06:21]

2001-10-18 21:53:17
528 번 읽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