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의 대화 내용을 기억하시다니 기억력 좋으시네요
전 당일 대화 내용을 게시판에 적고 그것을 토대로 적은건데 조성민씨 기억력은 정말로 좋으시네요.
그런데 도대체 무슨 근거로 그렇게 말을 막하시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직원에게 다짜고짜 반말을 했다고 하지 않나, 2번씩이나 욕을 했다고 하지 않나..
조성민씨랑 연결된후 다짜고짜 소리 질렀다고 하지 않나..
내용이 정말로 어거지네요.. ^^
제가 첫번째 통화에서 심한말을 한건 인정합니다.
그러나, 2번,3번재 대화에서 반말을 하거나 욕을 한적은 없습니다.
자꾸 이런식으로 말 만들어 내지 말기 바랍니다. 이건 정말로 부탁 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전화 통화 가지고 그러는데,좀 분명히 했으면 합니다.
제가 사적인 자리에서 전화를 했으면, 저의 신분을 밝히고 전화 통화를 했겠지요.
그러나 제가 전화건곳이 어디인가요? 하나의 상업사이트를 가진 박병철께서 애기 한 법인 회사 입니다.
그런곳에 제가 전화를 걸어 상담원에게 제가 아이디가 경고를 먹었고 이러이러해서 전화를 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이 잠깐만 기다리세요 하더니 그쪽 조성민씨에게 연결을 해주더군요.
전 그때 조성민씨를 몰랐죠. 그래서 전화받는분 누구세요? 라고 질문을 했습니다.
상담원이 어느곳으로 연결해 주었는지 몰랐으니까요
그랬더니 오히려 조성민씨가 전화거신분은 누구인가요? 라고 묻더군요.
자...여기서 무엇이 잘못 됬나요???
조성민씨...당신은 한 법인 회사 상업사이트의 직원으로써 회원에게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사람입니다.
전 아이디가 징계를 먹어서 그때 매우 화가 나 있었죠. 그것때문에 항의를 할려고 했으니까요
좀 흥분된 상태였습니다.
지금 생각하지만 정말로 이해가 안되네요. 상담원에게 설명을 다한후에 다른곳으로 전화연결되서
전화받는분 누구신가요? 라고 물었는데 세상에 어느 고객센터의 직원이
전화건분은 누구세요? 라고 말을 합니까? 정말 너무 하십니다.
그리고 제가 전화 받자마자
당신 누구요! 라고 소리 쳤나요?
제가 전화받는분 누구세요? 라고 애기 안했나요?
자꾸 말 만들어 내지 마세요 조성민씨
제가 욕한거 정말로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그런데 정말 왜 자꾸 말을 만들어 내시나요?
제가 상담원이 조성민씨랑 전화 연결해준담에
당신 누구요! 라고 소리 쳤나요??
네????
조성민씨 정말 이러지 말기 바랍니다.
저 욕한거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그러니 제발 제가 안한행동 , 제가 안할말 억지로 쓰지 말기 바랍니다.
조성민씨께서 제 전화 통화 내용 녹음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걸로 들었다면, 저런식으로 적지 말기 바랍니다.
통화 내용이 뻔히 있으면서 왜 거짓말을 하는 건가요?
정말 조성민씨. 제가 아이디가 징계를 당해서 항의할려고 전화를 하였지만, 그렇게 처음부터
그쪽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발 없는 말 만들어 내지 말기 바랍니다.
전 분명 처음부터 고함을 지르지 않았고, 욕과 반말을 첫번째 통화에서만 하였습니다.
조성민씨, 제발 간곡히 부탁 들비니다.
제가 사과할껀 정식으로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그러니까 제발 없는 말 만들어 내지 말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