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인터넷 가격오기 물건을 샀는데

 
얼마전 컴매니아(com1020.co.kr)에서 메모리스틱(512m)을 2만원이라고 나와있길래 두개를 구입했는데 주문확인메일도 받고 돈도 입금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연락와서 하루전에 업데이트 하면서 잘못하여 '0'이 하나 빠져 가격오기라고 하면서 환불해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외국에서는 어떻든 쇼핑몰의 운영자 잘못이니까 그 가격에 그대로 준 사례도 많다는데 우리는 그런 사례도 잘 안보이네요. 가끔 이런 횡재도 있어야 인터넷 서핑의 즐거움이 있지 않을까요.
내가 돈벌자고 나쁜 마음으로 몇십개를 신청한 것도 아닌데 단 두개도 지불 못해주겠다는 게
참 야속하기도하고요. 아님 내가 나쁜 놈인가요.

2003-12-04 09:37:46
3704 번 읽음
  총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별샘달샘 '03.12.4 9:47 AM 신고
    :-)*지난달인가? 일본에서두 그런적잇었자나여 그건 그냥 2만원에 구입하실수있는겁니다. ↓댓글에댓글
  2. 2. 서하늘 '03.12.4 11:30 AM 신고
    :-)*소송 하세요 ㅡㅡ;;; ↓댓글에댓글
  3. 3. 오렌지향기 '03.12.4 4:30 PM 신고
    :-)*공구담당자인 저도..전에 그런 실수를 한번 한적있습니다. 그때 한분이 입금까지하셔서.. 어찌나 죄송하던지................그분이 이해주시고 양보해주셔서 간신히 처리되었습니다... 제입장에선 남일같지 않네요 .^^;;........물론 소송걸면 승소하실겁니다.쿠쿠.. ↓댓글에댓글
  4. 4. 하바비 '03.12.7 8:34 AM 신고
    :-)*소송 비용은?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