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바와 같이 0.8메가 나오더군요..손실율 9% 그래서 어떤 보상받을 길이 있을까해서
캡쳐를 해놨습니다.
20분 경과후 =>>>
3일째 낮 12:30분경 =>>>
3일째 오후 3시55분경 =>>>
마지막으로 4일째 오후 3시 54경 =>>>
보시는 바와 같이 속도가 약 1메가 채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이용약관을 보니깐
최저속도 손해보상제도가 있더군요 약1메가 정도 이하로 나오면은 보상받을수 있다길래
저나를 해서 손해배상에 대해서 물어보니깐 하나로 통신 SLA 속도 체크 거기서 자동으로
요금감면 정산처리 된되요. 그래서 해보니깐 평균 10회중 2메가 정도밖에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저나를 해서 해약할려구 하니깐 이걸루는 해약이 안된되요. 품질불량 3회이상 A/S 가
안되기땜에 기사아저씨를 불러준대욤.
그 장애전담 아저씨랑 조금 친해졌는데..3번 부르기가 미안하네욤. 더 확실한 방법이 있을가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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