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케이블 라이트를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속도가 1.5메가 나오는데 그냥 동네 지역 케이블로 바꾸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위약금같은거 물어보고 이제 해지한다니까 왜 해지하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속도 때문에 그렇다니까...
자기들이 속도를 올려줄테니까 프로속도로 4-5일후에 모뎀껐다 켜보라는데
약정기간동안 프로속도로 올려준다네요..--;;
고지서는 라이트 요금이지만 비공식적으로 올려준다는 설명과 함께..흠
이말 믿어도 되는건가요...이런경험 있으신분 조언좀...-_-;;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