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 해결방법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적어드리지 않은이유는 이파일(Verisigns.dll) 은 시스템 파일입니다........ 여러 프로그램들 머 익스도 마찬가지구요
다른 기타프로그램들의 실행이 될때 안정성을 도와주는 파일입니다.....
그래서 이파일이 삭제가 되어서 익스가 정상적으로 된다하셔도 잠시뿐일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선은 님컴에서 지금 백업을 하신후 파일을 삭제하셨으니 우선 그냥
사용을 해보세요... 그리고 나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복구를 하시면 됩니다..
위파일은 시스템에 안정성을 도와주는 파일입니다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