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약정 했습니다.
2년동안 무약정으로 쓰다 그냥 약정으로 바꿨습니다.
----------------------------------------------------------------------
인터넷 연결도 안되고, 약정기간 언제까진지 확인도 할겸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탁한 기계음이 제가 사는곳에 장애가 있다는군요. 그리고 상담원과 통화 합니다.
약정기간이 언제까지냐고 물었드만, 1월7일 까지 라드군요.
순간 당황했습니다.
어떻게 되는거냐고 물었습니다.
약정기간 끝나면 자동적으로 무약정으로 넘어간다는군요.
난감하더이다.
전화한통, 메일한통 없이 일방적으로 연장이...
약정기간 끝나면 다른 ISP로 바꿀 생각이었는데...
이리저리 날고 뛰고 구르고 하다보니 약정기간을 채크하지 못한 내가 잘못이 있는건지?
------------------------------------------------------------------------------
원래 회사 정책이 그렇다는 궁색한 변명만 하드군요.
가입추천해달라고 문자보내고, 상품구입해달라고 메일보내는 정책은 있고,
약정기간 끝나간다는 메일한통 문자 한통 보내는 정책은 없는건지?
-----------------------------------------------------------------------------
두루넷!
원래 이런건가요?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