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도 열불이나서 아랫글을 KT본사에 알리고싶은데 고객의 소리라는곳이
1000자 이내로만써야한다고 쓰지도 못하네요...결국나눠서 쓰긴했는데 보기나 할련지 모르겠습니다.
KT 본사에 좀 알릴수는 없을까요 아 화나라...
저는 직업상 많은부분의 작업을 웹상에서 합니다.
그런데 한두달전에 adsl밖에 않되던 지역이었던 우리동네에 vdsl써비스가 시작되었다며 장비교체를 해주었습니다.
처음에 장비교체후 비교적 좋은 속도에 만족을했습니다.
그러던중 얼마 않지나서 인터넷연결이 자주 끊기기 시작했습니다.
전에는 그런일이 없었던지라 뭐 잠깐 그럴수도 있겠지 라고 생각을하였고, 또 몇시간안에 다시 연결되고 그랬었습니다.
그런데 그런일이 자주 있게되고 어떤날은 반나절이상 끊기게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장기간 끊길땐 3~4일끊겨서 장기간 끊길때는 a/s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한번은 단자쪽에 나사가 풀렸었다고 했었고,다른한번은 원인을모르겠다며,왔다갔다하더니 결국엔 임시로 조취를해주며(일단 연결은 됐습니다.) 이틀동안 컴퓨터를 끄지말고 기달려달라고 하였습니다.
중요한 약속을 넷상에서 했었는데 그로인해 신용을 잃었고 그외에 시간과 금전적손해가 말이 아니었습니다.
한두시간뒤에 연결되고 끊기고 이러는 상태를 매번 신고할수없어서 않하고 장시간 될때만 했는데...
어쨌거나 저쨌거나 제가 화나는부분은 이제부터입니다.
개인적 피해는 둘째치고 인터넷 자체를 정상적으로 사용못했기에 보상은커녕 일단 요금이의 신청을 하려는데,
100번에 걸어서 2번3번부서로 수십차례전화를하고,결국 서울중앙전화국027539644번으로 하루종일 전화를했지만 담당자가 자리에없다고 했다가 창고에갔다고했다가 밥먹는다고했다가 (그럼 잠시돌아왔을땐 왜 말해주지못했을까?!!!)핑계인지 진짜인지 하루종일 자리에 없다고 들었고,
오전부터 오후까지 연락하다 않되서, 결국 그쪽에서 연락을 해주겠다고 약속했는데도 연락을 주지않았습니다.
그뒤에 100번에 다시 전화를해서 2번 고장신고부서에서 제이야기를 다듣고는 죄송하다며 자신이 그쪽에 연결을해서 다 알아보고 나에게 확인전화를 5시30분 이전에 꼭 준다하더니 결국은 6시가 넘어도 연락이 없더군요.
물론 해당부서는 퇴근을 했겠지요.
오전부터 오후까지 하루종일 전화를 걸고 또걸고 묻고 연결해주고 전화 기다리다가 하루가 다갔습니다.
결국은 얻은것도 없이...
너무 화가나고 분통해서 다시 전화를해서 물었더니 어차피 써비스 불량으로 요금이의 신청을해도 a/s신청을 해서 고처지기까지만의 요금만 환불된다더군요.
돈이 문제가 아니지만 어처구니가없네요.
그럼 매번 한두시간 혹은 일시적 트레픽으로 잠깐 끊겼을때마다 신고하고 그상황을 말해야하나요?
그리고도 a/s기사가 왔을때 정상으로 돌아왔으면 뭐라 할수도없고!!!
진짜 약관 자체가 소비자에게 너무나도 불리하게 되어있고 그 불리한약관 자체의 고객써비스도 너무 불량이네요.
중앙전화국 담당자는 업무가 아무리 많다해도 눈꼽만큼의 관심만가졌다면 이러진 못했을것이고, 나머지 kt 상담원들도 말투만 친절하다고 다 되는게 아니란걸 알아야 할겁니다.
다들 입모아서 "저는 잘모르는것이라서...." "이쪽으로 연결해드릴테니 그쪽에서 말해보세요" 따위말만 하고...
정말 해도해도 너무 합니다.
열불이나서 글도 제대로 못쓰고 엉망이네요!!!
그리고 3년약정인데 써비스 해지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는지도 알고싶네요.
불리한 약관이라도 제발좀 그대로만이라도 제대로 써비스받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KT직원분들도 다른곳에서는 저와같은 소비자라는걸 잊지마시길바랍니다.
그럼...
이상이 제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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