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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하세요

 

우선 사운드카드문제가 해결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우선은 v3를 제거 할려고 할때 제거를 못할때는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v3수동으로 삭제하는방법입니다

1. 윈도우 [시작]-[프로그램]-[Ahnlab]-[V3Pro 2002 Deluxe]-[V3Pro 2002 Deluxe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2. 윈도우 [시작]-[프로그램]-[Ahnlab]-[Smart Update Utility]-[스마트 업데이트 유틸리티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한 후 3번부터 실행합니다. 만약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정상적으로 삭제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수동삭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수동삭제 전에 V3프로그램이 실행 가능하다면 [실시간 감시]의 'POP3 감시'와 'Outlook 감시'를 먼저 Off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Off 시키지 않고 수동삭제를 할 경우에 Outlook Express나 MS Outlook의 계정 설정부분이 V3에 의해 변경된 상태로 남아있게 되어 수동으로 계정을 다시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 Window 98/Me인 경우

3. 윈도우의 [시작]-[실행]에서 'msconfig'라고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4. [시스템 구성 유틸리티]화면이 출력되면 '시작프로그램'탭으로 이동한 후 항목에서 AHNSD항목을 체크 해제하고 적용한 후 재부팅을 해줍니다.

5.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신 후 상단의 메뉴 중 [보기]-[폴더옵션]을 선택하신 후 '보기'탭에서 '숨김파일' 선택 항목을 '모든 파일 표시'로 선택 후 [적용]-[확인]을 클릭합니다.

6. 윈도우 [시작]-[찾기]-[파일 또는 폴더]에서 찾는 위치는 C:로 하고 '이름' 란에 'v3*.*'을 입력합니다. 검색하여 찾아지는 모든 파일, 폴더들을 삭제합니다.(v3bar.dll과 v3shllex.dll파일의 경우 레지스트리에서 로딩이 되므로 삭제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그대로 두고 다른 파일들만 삭제를 합니다.)

7. C:Program filesAhnlab 폴더를 삭제합니다.

8. 휴지통 비우기를 합니다.

9. 윈도우 [시작] 버튼을 누르신 후 [실행]에서 'regedit'를 치고 '확인'을 누르면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나옵니다. 아래의 항목을 차례대로 찾아 삭제합니다.

(1) HKEY_CURRENT_USER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Ahnlab (삭제합니다)

(2)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Ahnlab (삭제합니다)

(3)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Microsoft (더블 클릭)
Windows (더블 클릭)
CurrentVersion (더블 클릭)
Uninstall(더블클릭)
{AF221765-2FA0-4DC0-95B7-A9F1AE28CE58}과 {1424D162-C162-11D4-AE6E-00105A877C32}를 삭제합니다.

(4) 시스템에 MS Outlook이 설치되어 있고 Outlook 감시를 사용하셨다면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Microsoft (더블 클릭)
Exchange (더블 클릭)
Client (더블 클릭)
Extensions ("V3Pro E-mail Scan"값을 삭제합니다)

10.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 Windows XP/2000인 경우

3. Ctrl+Alt+Del키를 눌러 [작업관리자]를 실행합니다.

4. [프로세스]탭으로 이동하여 프로세스 목록중 V3P3AT.exe, MonsysNT.exe, AhnSD.exe, MonSvcNT.exe를 종료시킵니다.

5. 윈도우 [시작]버튼을 누르신 후 [실행]에서 'regedit'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레지스트리 편집기]화면이 출력됩니다. 아래의 항목을 찾아 삭제합니다.

(1) HKEY_CURRENT_USER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클릭)
Ahnlab (삭제합니다)

(2)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Ahnlab (삭제합니다)

(3)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Microsoft (더블 클릭)
Windows (더블 클릭)
CurrentVersion (더블 클릭)
Run ('AHNSD' 항목을 삭제합니다)

(4)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Microsoft (더블 클릭)
Windows (더블 클릭)
CurrentVersion (더블 클릭)
Uninstall(더블 클릭)
{AF221765-2FA0-4DC0-95B7-A9F1AE28CE58},{1424D162-C162-11D4-AE6E-00105A877C32}을 삭제합니다

(5)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YSTEM (더블 클릭)
CurrentControlSet (더블 클릭)
Services (더블 클릭)
AhnFlt2K, AhnRec2K, MonSvcNT, V3Engine, V3Flt2K 항목을 삭제합니다.

(6) 시스템에 MS Outlook이 설치되어 있고 Outlook 감시를 사용하셨다면
HKEY_LOCAL_MACHINE (더블 클릭)
Software (더블 클릭)
Microsoft (더블 클릭)
Exchange (더블 클릭)
Client (더블 클릭)
Extensions ( "V3Pro E-mail Scan"값을 삭제합니다)

6.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7.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신 후 상단의 메뉴 중 [도구] 항목의 [폴더옵션]안의 '보기'탭에서 '숨김파일' 선택 항목을 '모든 파일 표시'로 선택 후 [적용]-[확인]을 누릅니다.

8. 윈도우 [시작]-[검색]-[파일 또는 폴더]에서 찾는 위치는 C:로 하고 '이름' 란에 'v3*.*'을 입력하고 검색하여 찾아지는 모든 파일, 폴더들을 삭제합니다.

9. C:Program filesAhnlab 폴더를 삭제합니다.
(폴더 삭제시 C:Program filesahnlabV3폴더의 V3Shllex.dll, V3Bar.dll 파일과 C:Program filesahnlabV3nls 폴더 안의 nls파일 몇개는 윈도우 시작시 레지스트리에서 로드되므로 삭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이 파일들은 남긴채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님께서 현재 두루넷을 사용하시는데 인터넷에 자동으로 접속이 안된다면..

님께서 최적화 할때 서비스항목을 잘못건들여서 그런현상이 일어나는거 같습니다..

시작 - 제어판 - 관리도구 - 서비스에 보시면

윈도우에 필요한 서비스항목을 제어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잘못 설정을 하시면 님처럼 인터넷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할수있습니다

님 아래 사이트에 가시면 자세한 서비스항목에 대한 설명과 설정방법이 있습니다..

이건 님께서 직접 읽어보시면 필요한것을 설정하셔야합니다...

http://qaos.com/sections.php?op=viewarticle&artid=183

 




2004-02-25 21:0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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