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기분나쁜 썬더라인을 쓰지 맙시다.!!

 

썬더라인 가입 한달째인 사용자입니다.

이곳에 썬더라인이 처음 개통된거라 한달 무료 서비스를 하더군요

그래서 한국통신사용하던중 위약금까지 물어가면서 해지후

썬더라인을 가입햇습니다.

그런데 가입 일주일후 정확히 설날이엇습니다.

설날동안 인터넷이 먹통이더군요

본사며 A/S 기사며 연락 다해봣지만 서로 미루기 급급하더군요

본사로 연락하면 기사분한테 연락하라하고 기사분에게 연락하면

본사로 연락하라하고 그럼 전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더 화가 낫던건 연락다시 해준다던 본사며 기사며 연락한통 없더군요

이래저래 화를 내며 PC방을 전전하며 설날을 보냇습니다.

그런데 또 약 10일후 새벽12시경...

또 먹통.....이젠 모두 전화해도 안받더군요 시간이 시간인지라

그러려니 햇습니다. 그리곤 다음날 오전까지 이현상은 계속 되더군요

전국 전화 1588-XXXX 로 전화를 하니 지점으로 하라고 연락처 알려 주더군요

지점으로 했더니 장비에 이상이 있어서 장애가 있었다더군요

이런현상은 일주일에 한번꼴로 나타나더군요.

전화로 물어 볼때마다 똑같은 답변 서버가 다운됐습니다. 장비에 이상이 있습니다.

이런거 하나 확실히 해놓지도 않고 무슨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건지....

소비자를 우롱했다고 밖에 볼수 없네요

완전 A/S는 0점이네요 소비자를 우습게 보는 그런 서비스 회사입니다.




2004-02-26 15:54:22
815 번 읽음
  총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서보환 '04.2.27 6:33 AM 신고
    :-)*그런 회사를 믿으면 안 됩니다.나중에 낭패만 봐요.그런 점에서는 개나로,KT가 편한 듯...최소한 AS라도 편하게 요구할 수 있으니.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