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몇일전까지 하나포스 pro 를 사용했던 사용자 입니다.
인터넷을 2003년 6월 중순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예전에 하나포스를 사용해서, 기존에 회선을 써야지 하고.
가입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1년 약정을 할 사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2004년 3월에 학교를 복학해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신청하기전에. 케이블 모뎀을
직접 구입하였습니다. 모토롤라 SB5100 (www.bcpark.net에서 구입)
그리고, 인터넷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때, 설치 기사도 안오고.. 제가 직접 예전에 있던
동축케이블을 연결하고, 106번에 걸어서,
케이블 모뎀의 MAC Address 를 불러주고 사용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학교 복학을 했는데.
가입자 명의가 저희 어머니로 되어 있어서. 106번에 전화해서
해지를 시켜달라고 하였습니다.
해지 시키는데 4만원이 넘는 돈이 덜었습니다.(요금이 조금 많이 나온듯)
한달하고 3일 정도의 요금이 4만원이 넘어가는것이 이상합니다.
그리고, 상담원이 케이블 모뎀을 회수하러 간다는것 입니다. (제가 전화 받았으면 날리 쳤을 것이지만, 저희 어머니가 하신거라 그냥 모뎀이 직접 샀다는 말만 하셨답니다. 그런데 상담원이 아니라고 해서.. 저희 어머니는 모르셔서, 알았다 하고 전화를 끊으셨다고 합니다.)
분명 매달 요금에 케이블 모뎀 임대 요금도 안나오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케이블 모뎀도 주지도 않고, 하나포스를 썼다는 이유로
가져 간다는게 말이 됩니까.
그리고 오늘 집에 전화가 왔답니다.
케이블 모뎀을 가지로 온다는 전화 말입니다.
그때 저희 어머니가. 제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면서 전화해봐라고 했답니다.
그때 제가 일이 있어서 전화를 받지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또 가질러 온다는 전화가 올것 같습니다.
정말 황당합니다.
머리에 스팀도 팍!팍! 올라가고 말입니다.
어떻게 일 처리를 하는지 몰라도..
세상에 이럴수 있습니까...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