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이메일 우표제 시행안 골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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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이메일 우표에 대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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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아래는 이 싸이트의 매스터가 보내오신 편지 의 내용입니다. ----------
>>>>> 제가 몇일전 회원님들께 메일진을 발송한 그 다음날 다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기획운영총괄 CPO 임준우씨가 보낸 메일을 받았을겁니다. 그 메일의 오류를 지적합니다.
>>>>> 다음은 여러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메일은 수신과 발송에 대하여 투명하게 할 수 있는 성격이 아닙니다. 당신이 누구에게 메일을 받았고, 그 메일을 언제 보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는것은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를 하는것입니다.
??? 이 제도 시행 안해도 항상 이런 일은 이루어지고 있는 거 아닌가요 ? 우표제를 실시한다고 크게 달라질 게 있나요 ???
>>>>> 다음은 불법스팸을 온라인 우표제를 실행하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불법 스팸은 온라인 우표제를 실시하지 않아도 막을수는 있는것입니다. 다음은 불법스팸 근절보다 이메일 마케팅으로 돈벌기에 급급합니다. 단지 불법스팸을 막는다는건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명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 우표제... 실시하지 않고 불법 스팸을 어떻게 막습니까 ???
>>>>> 온라인 우표제를 실시하게되면 여러분들은 더 많은 상업적인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현재는 많은 기업들이 정보성 메일도 발송하고 있지만, 온라인 우표제를 실시하게 되면, 돈내고 정보성 메일을 보낼 기업은 아무곳도 없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우표제를 실시하게되면 먼저 우표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정보성 메일은 줄어들고, 상업적인 메일은 더욱 늘어날 것입니다.
??? 정보성 메일로 판단되면 전송료를 돌려주고 안정적으로 정보성메일로 판단되면 무료로 발송할 수 있게 한다던데요... 그리고... 유료화 하면 상업성 메일도 줄어들면 줄어들었지 늘러날 리는 없지 않습니까 ???
>>>>> 온라인 우표제는 공정하지 못합니다. 동호회 메일등 회원님들의 메일은 과금과 상관없이 배달한다고 하지만, 이것은 다음 카페의 경우에만 적용될 겁니다. 어떤 서비스든지 사용하는 사람 모두에게 평등한 과금체계가 이루어져야 하는것이 기본이지만, 다음의 온라인 우표제는 공정하지 못합니다.
??? 뭐가 공정하지 못하다는 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
>>>>> 다음은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우표제의 최우선 목적은 이미 다음 이재웅 사장의 글에서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것이라고 밝혀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다음 이준우 CPO는 최우선 목적이 메일의 원활한 소통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 과 메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것이겠지요... 아빠는 야채가 맛있어서 먹는다고 하고 엄마는 야채가 몸에 좋아서 먹는다고 하면 엄마가 거짓말하는 겁니까 ???
>>>>> 다음은 자신들이 해야할일과 다른사람이 해야할일을 구분하지 못합니다. 기업들이 보내는 메일에 거품이 많은것은 기업들 자체적으로 해야하는것입니다. 또한, 다음의 이메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다음이 자체적으로 수익을 만들어서 해결해야 하는것이지 다른 기업들에게 손벌릴 일은 아닙니다.
??? 기억의 상업적인 이익을 위해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그 일을 다른 회사 (예를들어'다음'...) 의 시스템을 이용해서 공짜로 하고 있는 현 상황이 더 문제라고 보지 않으십니까 ???
>>>>> 온라인 우표제는 이메일의 유료화를 가져올 것이며, 인터넷을 닫힌 공간으로 만들게 될 것입니다. 다음의 온라인 우표제가 성공을 거둔다면, 모든 메일제공업체들은 이메일 서비스를 유료화를 할 것이며, 모든 수신과 발송에 있어 유료화가 시행될 것이며 인터넷의 기본질서는 무너질 것입니다.
??? '다음' 이 지금 말하는 우표제는 대량 스팸메일에 관한 것입니다. 차후에 개인메일까지 확장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만... 유료화 된다 해도 5년 전까지 실물 우편제도를 이용하는 데 들어가던 돈보다 더 비싸지지만 않는다면 돈을 내고도 사용할 용의가 얼마든지 있습니다. 이제 인터넷은 공짜로 모든 것을 해결하기에는 너무 거대하고 너무 중요해졌으니까요 ... !!!
>>>>> 인터넷의 기본도 지키려고 하지 않는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우습게 보일뿐입니다.
권용태: 님께서 ??? 라고 의문을 표시하신 내용은 거의 모두 반대론자들의 충분한 설명이 있었던 내용입니다. 가셔서 한번 읽어 보시지요. 궁금함이 풀리실 것입니다. [11/22-10:21]
방창환: 상업성 이메일이 더욱 늘어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기업이 마케팅 비용을 줄일 까닭이 없다는 점이 기업의 기본 생리이기 때문입니다. 늘렸으면 늘렸지...... [11/22-10:59]
자유세상: 기업은 마케팅비용을 소비자에게 어떠한 방법으로던지 전가합니다.
만일 다음측의 온라인우표가 실시된다면 다른 이메일업체도 동일한 방식
으로 유도해 나갈것이며 차후에는 개인에게 부과시킬수 있는 조건을 만
들어주는것과 같습니다. 이는 인터넷 이메일 활용범위를 줄여 나갈수
새로운 쪽쇄와 같은 것입니다.만일 이 게시판에 글을 적으라면 돈을 내고
적고 싶으신가요? 물론 이 말이 극단적일 수도 있겠지만 오랫동안
[11/22-11:23]
아직도 기찬다: 당신은 정말 병신이다. 국가 차원에서라도 점점 중요해지는 인터넷을 개인은 물론 모든사람들에게 개방하고 무료로 책임져서 그 폭을 더욱 넓히는데 의의가 있는거다. 이런 개지X 떨다가는 정보후진국 일본은 물론 중국에게도 따라잡혀 나중에는 우리나라가 [11/22-16:59]
김원준: ???님께 한말씀 드립니다 물론 개인에게는 피해가 거의 없다고 봐야겠지요 하지만 이 인터넷상에서의 인포메일은 엄청나게 많고 그 메일 중에서도 유익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만약 유료화를 한다면 그 인포메일 회사들이 다음을 사용하려 할까요? 당연이 아닙니다 아니면 인포메일을 유료화하려고 할수 도잇겠죠 하지만 다른 좋은 곳도 많은데 다음은 멜이 많이 사용되는 사이트 이므로 이곳을 이용하는 것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