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뎀이 혼자 리셋되는 현상으로 모뎀 2번 교환하고 전봇대에서도 바꿔보고 그러다 열받아서
해지신청을 하였습니다.
담당자가 연락이 와서 위약금 없이 해지 처리되고 일주일 안에 엔지니어가 와서 모뎀을 회수
한다고 하길래 기다렸더니 연락이 없어 전화를 해서 모뎀 가지고 가라 하니 다음날 엔지니어
한테 연락이 오더라고요.
전화번호도 이상하게 13자리가 되고 전 회사에 있어서 집에서가지고 가라고 했지요.
집에는 할머니 혼자 계시고 있어서 알아서 다할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서 집에 전화하니 가지고 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종이 한장 주고 가지 않았냐
고 묻자 가지고 왔다가 다시 가지고 갔다고 합니다.
전 당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두루넷에 바로 전화하니 확인이 불가능 하다고 그건 모뎀회사에
서 주관하는거라고 알수가 없답니다.
일주일 후에나 전산상에서 회수결과을 확인할수 있다고 일주일후에 다시 확인해달라고 하더군
요. 나참 어이가 없어서....
그래서 만약에 회수가 않됐다고 하면 내가 다 변상해야 되는거 아니야고 하니 그때는 다른 담
당자가 연락을 할거라고만 하고 미티미티.......
뭐 알아볼수있는 방법 없을가요...?
이러다 뒤통수 맞는거 아닌가요...?
해결방법을 아시는 분 리필 부탁드립니다.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