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통신을 하는 중에 끊김 현상이 생겨서. 100번 접수 협력업체..kt 직원분들 까지
오셔서.. 원인을 못잡고 있습니다..!!
증상 >>> 1. 통신을 하는 중 끊김..
2. 모뎀을 껐다가 켜면 정상 작동 (직원왈 제가 쓰건 모뎀이라 이상 없을껍니다..)
3. 전주에서 인입선 접점없이 다이렉트로 모뎀까지 접속 해도 마찬가지..
위와 같은 증상에서 안될시 핑 테스트.. 타임 아웃 아이피 200대로 정상 잡힘
제가 볼땐 모뎀같기도 하고 그래서 모뎀을 바꾸어 달라고 할려고 하는데요..
임대 모뎀중 질좋은 모뎀은 몰까 해서요..!!!
좋은 하루 되시고요... 그럼 꾸벅..^^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