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우선 컴을 사용하시다가 다운이 되어서 시스템에서 파란화면과 함께 글씨가
나온다면 이것은 우선 하드웨어적으로 에러가 발생하는것과 소프트웨어적으로 에러가
발생하는것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우선은 하드웨어적으로 손상이 된것은 일일이 님께서 하나씩 뺐다가 다시 끼면서
사용자께서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이건좀 시간이 필요하죠
그리고 소프트웨어적으로 손상이 된것은 기본적으로 윈도우자체적으로 파일이 손상이
되어서 현상이 나타나는경우에는 윈도우를 재설치하셔야합니다...
아니면 일부프로그램설치로 인한 현상이면 이런현상이 생기기전에 있던 프로그램들을
제외하고 삭제를하시면 해결이 가능할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라이버가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님컴에 설치된 하드웨어에
대한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해보세요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