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문희준의 문제점...

 

몇 몇 빠순이들이 문희준의 망언록을 보고 비판한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 당연할 것일세.. 그러나 무뇌충은 망언록보다 더 한 문제가 있다네... 우선 도덕적으로 매우 불안한 위치에 놓여있는게 뇌충이라네... 도덕책에도 나와있기를 온 세상을 가진다 한 들 그 것이 옳지 않은 방법이면 행하지 않는 것이 제대로 된 행동이네..

뇌충이는 그런 방법을 무시하고 놀랍고 경이로운 망언을 하기 시작했네..  분명 엄청난 자만심에서 나온 발상일세.. 그 놈의 자만심은 정말 하늘을 찌르기 시작했다네...      별 노래도 개좆같이 부르는게... 오케스트락이라... 내가 조사를 해보았네..             오케스트라와 락의 음은 서로 상반되는 것이서 같이 사용할 수는 없다고 하네..

만약 오케스트락이라는 말이 성립할 수 있게 부분적으로 띄어놓았다면... 오케스트락이 아닌 락의 반전을 주는 부분이라고 밖에 말할 수는 없네... 정리해서 말하자면 뇌충이의 가장 큰 문제점이 실력도 없는 놈이 자만심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네..              빠순이들은 이 글을 보고 리플을 올려주기 바라네... 맘껏 욕해주겠네..

문희준이 실력이 있다면 자만심같은 거 있건 없건 상관안한다네...                     몇 몇 빠순이는 우리가 무뇌충의 노래를 이해하지 못 하는 것이라는 발언을 했네...    옳지 않은 사실이라고 단번에 말할 수가 있네..  우리의 두뇌에는 일정한 음파에만     양과 음의 꼴을 나타난다네.. 1/f.. 이 것은 조용한 선율일세

f는 달리 헤비메탈음일세... 무뇌충은 1/f과 f를 같이 사용한다는 말을 했네..         빠순이들은 이것을 보고 정말 좋다고 했을 것일세... 그러나 말도 안되네..             1/f의 선율과 f를 같이 쓴다는 말은 결국엔 뒤죽박죽 음악이 될 걸세...               당연히 불가능하니 다른 방법을 썻을걸세... 오케스트라라는 말은 여기부터 성립되지가  않네...

빠순이들은 내가 백수라고 할 것일세... 당치도 않네.. 어엿한 학생이네..              백수를 깔보는데.. 백수는 자기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네.. 사회가 불안한 것 뿐이지..  기회가 주어진다면 무뇌충같은 가수 우리나라에 4000만명이 나올 수 있다네..     립싱크의 제왕이자 디지털 사운드 처리의 지존이 바로 무뇌충일세..

외모가지고는 아무 말 하지 않겠네.. 과학적으로 해명할 수 없는게 바로 인간의 뇌가 아닌가.. 빠순이들이 특정뇌를 가지고 있을 확률을 따지는 것보다.. H.O.T라는 집단의 리더였다는 이유만으로 그를 따르고 신봉하는 것이 아닌가 싶네...

빠순이들은 이 글을 보고 분명.. 내가 좋아하는 것은 내가 좋아하는 것이니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안 좋다하던 말던 좋아하는 것은 좋아하는 것이라고 할 것일세...             맞는 발언이긴 하지만.. 우리에게 직접적인 연관을 주는 것이 무엇인가?                직접적인 연관을 주는 말은 전혀 내제되 있지 않다네..

인격모독죄? 네티즌의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다.. 모두 무뇌충의 잘못이라고 할 수는 없다.. 만약 그런다면 중립적인 위치에 서서 내 주장이 끝을 맺을 수 밖에 없다          민주주의는 당연히 말로 풀어나가야 된다.. 무뇌충 말이 필요없는 놈이다

무뇌충은 자기 반성을 못하는 자존심만 졸라 센 허접 가수이니라..                     실제로 이런 일이 있었다네.. 무뇌충은 안티를 하는 자들에게.. "내가 뛰어나서"라는 망언록을 만들었네.. 절대로 반성을 하지 않는다네... 왕따로 가는 지름길을 혼자 개척하고 있는 허접 가수가 바로 무뇌충이라네..

전혀 반성을 하지 않는다네.. 가정교육이 어떻게 됬을지 정말 궁금하오..              빠순이들은 왜 자신들이 빠순이인지 진정 생각해 본 적이 있소? 미안한 말이지만 당신들의 말은 초딩의 말투와 매우 유사한 골격를 나타내고 있소                            나보고 이젠 할 짓 없는 학생이라 생각할 것이 분명하네..

사람을 안티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심한 것 아닌가? <--- 반박하겠네..               무뇌충은 정신적인 충격이 필요한 놈일세.. 마음 같아선 AWP사서 무뇌충의 머리를 갈겨주고 싶지만 인간이라는 동물 앞에 그러한 처단은 옳지 않을 것이라 생각해서 총을 내려 놓았네..

실제 안티라는 사람들이 심했다고 하는 사람들은 무뇌충에 관해서 꼬딱지만큼만 아는 사람들이 분명하네.. 무뇌충은 지금보다 더 심한 강도의 안티가 필요하네..              인간적이지 않냐고?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말아라.. 무뇌충은 인간도 아니다..        

무뇌충이 자기 반성을 한다면 절대로 이런 글들이 올라올리가 없네..                    무뇌충은 좀 더 강한 압박을 주어 끝내 반성을 하고 국민들에게 사죄를 빌어야 할 것일세그가 한 악행이 우리에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었는가?

연예인이라는 것 자체가 사회에 봉사하는 것이라는 말이 더 맞을 걸세..                무뇌충은 연예인이라는 봉사단체가 아닌 자기 자신만의 이익을 추구하는 민주사회의 걸맞지 않은 행동양식을 보이고 있다네.. 우리는 그것을 국민의 권리로 탄핵 할 이유가 있다네



written by (miredori)
2004-05-24 20:00:40
728 번 읽음
  총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전상복 '04.5.24 10:03 PM 신고
    :-)*하하하 웃기네요 ㅡㅡ.
    주접떠는건 아예 안보는 나로서는 지랠을 하든 발광을하던 신경안씀 ↓댓글에댓글
  2. 2. 김지현 '04.8.26 10:18 AM 신고
    :-@*흠 , 문희준씨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줬는지 알고싶네요 , 무슨 피해를 주었는데요? 문희준씨는 지가하고싶은거하겠다는데 뭔말들이 이렇게 많은지 , ↓댓글에댓글
  3. 3. 김동민 '04.11.17 4:32 AM 신고
    :-@*문희준씨가 젤 처음 오이3개먹었다, 락을 이끌어가겠다, 자긴 라커다, 라는 발언만 안했슴 되쓸껄...다~ 자기 업본가봐염!
    예전엔HOT 좋았는데....ㅡ,.ㅡ 뾁!
    아!!!
    "흠 , 문희준씨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줬는지 알고싶네요 , 무슨 피해를 주었는데요? 문희준씨는 지가하고싶은거하겠다는데 뭔말들이 이렇게 많은지 , "
    흠...그럼 공인은 아거나 해도 된다는소리가 되내염....이럼안되죠...일단 시청자들에게 혐오감을 주면안되는게 올다고 생각합니다. 가요계에서 락하시는분들 문희준씨 상대도 안한다는 소문이있더라고염! ↓댓글에댓글
  4. 4. 촛불타야 '04.12.9 7:52 PM 신고
    :-)*말투가 계속 바뀌네요. 게다가 처음엔 문희준이라고 존중[하긴..이름을 마구 부르는데 저게 존중인가?]해주더니 역시 얼마 못가 '무뇌충'으로 부르시는 군요. 비판하시려면 제대로나하시라고 충고해드리고 싶군요.

    말투도 여러사람이 보는 글이니만큼 존댓말써주시고, 문희준 뒤에 '씨' 나 만약 문희준님보다 나이가 많으시다면 '군'을 붙여주시는게 좋을듯 싶은데요.

    게다가 뒤로가면 갈수록 점점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섞어가며 사용하시고, 욕도 쓰시네요.


    [ 무뇌충은 좀 더 강한 압박을 주어 끝내 반성을 하고 국민들에게 사죄를 빌어야 할 것일세그가 한 악행이 우리에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었는가?]

    이 문장을 해석해보시죠. 대체 무슨 뜻입니까.


    [무뇌충은 연예인이라는 봉사단체가 아닌 자기 자신만의 이익을 추구하는 민주사회의 걸맞지 않은 행동양식을 보이고 있다네.. 우리는 그것을 국민의 권리로 탄핵 할 이유가 있다네]

    이건 또 무슨 뜻입니까. 자기자신만의 이익을 추구하는 게 민주사회입니까?
    말이 되는 소리를 쓰시고 말이라고 하셔야죠. 아무거나쓰시면 말인 줄 아십니까.

    네, 문희준님은 공인입니다.
    공인한테 그런 쌍욕을 하시고, 그 이름을 자기 마음에 맞는대로 고쳐읽는게 바른 행동입니까?

    자기자신의 행동부터 똑바로 하시고 남을 욕하세요.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