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엄청난 거센 반항으로 쓴글이 얼마나 큰 충격을 주었는지 새삼 알겠더군요. 뭐 그렇다고 반성하는것은 아니고.. 적어도 원하는 효과는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뭐 역시나... 맹종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떠한 말도 통하지 않군요. 원래 그걸 알고 사실 그간 잘 안건들였는데 요 며칠간 잠시 지나가는 마음으로 휘갈겨버렸네요. 뭐 어찌 이야기 하던.. 저에게 원망,동정,분노,무시를 가하는 그대들을 보고 어쩔수 없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에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은 "개고기 반대론자"도 조금 포함시켜야 겠군요. 이 사람들도 행동방법에 대해서는 뭐 다를게 없습니다.
사람들마다 진정 믿고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서 비웃으면 당연히 화가 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 비웃는 사람들을 한쪽으로 매도한다면 그리 좋지는 않겠죠. 특히나 그렇게 매도하는 것이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에 가까이 가는 것으로 착각하는것이 더 많다는 것이 안타깝게 하죠.
그리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우월하다는 걸을 입증시켜서 자신의 자만심을 채우고.. 그걸로 자신이 위대한 존재가 된듯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게다가, 그 자신이 원하는 목적을 위해서..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으면 분개하는 사람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 세가지 악덕을.. 빠순이들과 광신도들..그리고 개고기반대론자들은 하고 있습니다. 더욱이나 웃기는 것은 이 사람들의 잘못을 지적할때마다 이 사람들의 행동양식과 행동패턴은 똑같다는 겁니다. 빠순이며, 광신도이며..개고기 반대론자가 같은 사람일수도 있겠지만...맹종을 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입니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서 하는 행동들은 그 사람들 관점에서 본다면 이해가 안가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표현하는 것이 좀 과하다 싶은 거죠. 게다가 주위에서 분개심을 가져도.. 자신의 정당함을 소리높여 이야기 한다면 주위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 힘듭니다. 교회가 주위사람들에게 특히 미움을 받는 이유가 이렇습니다. 물론, 여러가지의 더 나쁜 일을 많이하긴 하지만.. 사람들이 싫어하는 이유가 이러한데.. 문제는 이런 이유를 맹종하는 사람들은 들을 생각이 없다는 겁니다. 혹.. 자신이 하지는 않더라도 이런일을 하는 사람들을 말리지는 않죠. 결국.. 이미지만 나빠지는 겁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종교를 싫어하는 이유를 그 사람들에게만 돌리지 말고 자신의 행동이 얼마나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게 보일지를 생각해보는 것을 가졋으면 좋겠군요.
그리고, 전도를 좀 하려면 무조껀 끌고가서 개조시키면 된다는 엄한 생각을 가지지 말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며 살며시 권해보시기 바랍니다. 좋다면.. 계속 다닐꺼고.. 싫으면 안맞으니 보내주기 바랍니다. 억지로 끌고간다고 좋아할 사람 없습니다.
ps.특히나 이름이 요한인지라.. 다른 종교를 가질 권리조차 빼앗는..것은.. 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교회로 돌아갈꺼라... 글쎄.. 가면 뒤집어 질텐데요.. 좋은꼴 못볼텐데 왜 데려갈려고 그리 박박 우기는지...쯧쯧..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