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에서 십계명중에 첫쨰가 하나님만 섬겨라
둘째가 이방우삼을 섬기지 마라,
셋째가 삼위일체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게 일컷지 말라,
넷째가 사람들아 안식일을 거룩히 지켜라 입니다.
만약 기독교에서 다른 신을 인정한다면 그건 기독교 아니 하나님의 말씀을 부정하는 것이며 인정한다는 것은 다른신으로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말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꾸 기독교에대해서만 딴지를 거시는데 그렇다면 불교에서는 하나님을 인정하나요?
스님들한테 한번 스님 하나님이 계시나요? 라고 물으면, 스님이 그럼요, 라고 대답할까요?
그리고 흰두교나 증산교, 사람들한테도 같이 물으면 그렇다고 할까요?
어느종교나 그런 유일신 비슷한 사상, 아니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마음이 다있는데
기독교는 겉으로나 안으로나 밝히는것 뿐이지 다른종교라고 해서 다른 신을 인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그렇게 유일신에 대한 것을 부정하는 사람들은 그렇다면 신을 인정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만약 자기는 믿지도 않고 자기도 인정하지도 않으면서 괜히 기독교에 딴지를 걸고 시비를 걸기위해 유일신 사상을 거시는 거잖아요.
그리고 신을 인정하시면 그렇게 막말하시고 그런 행동들 하실수 있나요?
남을 비판하기 전에 자기가 그럼 多신을 인정하고 보여준다음에 그다음에 유일신 사상을 믿는 기독교를 비판해보시죠?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기독교에 하나님을 인정하는 셈이 될테죠.
괜히 한두게 말잡아서 자기 생각나는대로 어디서 줏어 드른대로 막말하시는게 재밌으신가요? 정말 제가 밑에도 글올리고 리플쓴거에도 있지만 여기저기서 희생하고 자기에 재산, 명예, 안정을 포기하고 사회에 이바지 하고 , 선교하고, 봉사하시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있는데 자기가 본 좁은 테두리 안에서 모든 것을 판단하시려고 하면 안되죠.
만약 요즘 많은 학생이 담배를 피는데 그렇다면 보이는 학생마다 저학생은 담배필꺼야 라고 말할수 있나요? 그리고 세계 다른 나라에서 보는 한국은 외국인 노동자 문제도 심각하고 동남아 국가에가서 음란과 사치를 즐기는데 그렇다면 그사람들은 한국사람이 모두 나쁘고 그렇다고 생각하는게 당연한건가요? 여기서 비판하시는 사람들에 논리대로라면 한국은 이미 여러나라에게서 정말 더러운 문화를 가진 나라이고, 학생들은 모두 불량하며, 한국가정은 이혼은 필수이고,, 국회의원은 모두 더럽고 제대로 정치하는 사람은 단한사람도 없다는 말이 되는데요.
자기가 보지 못했다고 해서 없는게 아니고 봤다고 해서 그것만으로 판단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