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예전 ADSL 사용하다가, 2002년 3~4월쯤 VDSL로 변경하였습니다. 아마 아파트에 걸린 현수막(?)을 보고 전화해서 바꾼거 같구요. 계속 업다운 13/13 이정도씩 유지되고 있었는데요 얼마전부터 4/4정도로 떨어졌네요. KT에 전화를 해서 물어 봤더니 지금 제속도가 지극히 정상이라는거에요. 그래서 예전엔 계속 10메가씩은 유지됬었는데 그럼 갑자기 떨어진 이유가 무엇이냐 물었더니 kT에는 업 다운 10메가씩 유지되는 상품은 VDSL 스페셜 밖에 없다는 거에요. 밑에 분 글 올리신거 보니 정통부에 민원 올리셔서 속도 찾으신거 같은데.. 그런거 올릴려면 예전 전단지라든지 모 증거같은거 있어야지 올릴 수 있나요? 저같은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