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지식이 허접한 회원입니다 . 다름이 아니오라 ,
많은 여러분들이 포트변경을 하라는데 전화로 포트변경을 해달라고 하면
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A/S와서 포트변경을 해준거같았는데 전봇대 위에 올라가서 하더군요
둘다 같은 포트 변경인가요? 솔직히 둘다 포트변경해도 별 변화가 없었습니다.
오늘도 속도가 머 같아 포트변경을 요청해 보려구하느데 (모뎀은 인텍 2900이라 더이상 바꿀게 없음 SB4101하면 좀더 낳아지려나요?) A/S 불러서 포트변경을 받아야 할까요 아니면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하여서 포트변경을 받아야할까요( 도무지 그 두개의 차이를 ㅠㅠ 리플 달아주는김에 이것도 _-)
p.s 아참 그리고 중요한게 있느데 회선변경요청하면 회선변경해줄까요
(회선변경은 집에 들어오는 케이블선을 완전히 가는거죠?)
제 허접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