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에도 2시쯤에 끊기길래 전화를했더니 6시까지 공사를 한다는군요...
우끼는건 한 20분있으니까 연결이 된겁니다...
샤크 진짜 잘 끈깁니다... 시도때도 없이... 진짜 공사를 하는건지 핑계인지도 알수가 없구요..
이제는 더이상 참을수 없어서 오늘 전화했더니 위약금 12만원 어쩌구 저쩌구
x랄들을 하는데..제가 A/S 기록은 꽤 있거든요...
3번이상 되는건 상향트래픽 조정인가? 그걸로 파워콤쪽에 문의가 3번있다는군요..
뭐 다 필요없고...
어차피 위약금이란건 불공정약관이니 신용불량자에도 등록될수가 없는거 아닌가요?
주민증 사본만 메일로 보내면 31일날 해지해준다는데 위약금 날라간다고 하길래
그건 내가 고발을 하던지 안내던지 맘대로 한다니까 알았다면서 얘기를 하네요...
고지서 날라오면 배째라고 할 생각인데...
별 이상 없겠죠?
아우 열받어...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