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가느려져서 전화해보니... 상담원:정상입니다..
서비스는.... 상담원:천사의목소리 ㅋㅋ (웩)
프로와 라이트의 차이점은 상담원:프로는 최소3MB 라이트:최대3MB정도
10MB~까지 지원해 준다고해놓쿠선 알고보면 나올곳만 나오고 나머진 떨거지죠..제가인천에서 라이트가 7~900이상나오더군요.. 어느날 인터넷이 끊어져서 장애전화를 했죠 그랬더니 상담원이 하는말이 고객님의 라이트는 이상없이 정상운영됀다고하더군요.. 황당했죠 왜 황당했냐면 ㅋㅋ제가 프로쓰는걸로 착각하고있었거든요.신청은 프로로 했는데 왜 라이트로 됐냐고 ㅡㅡ이게 먼 시나라까먹는 소리냐고 돼물었죠 ㅋㅋ그랬더니 죄송합니다고객님 먼가 착오가생겼나봅니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시퍼서그럼 프로로 바꿔주세요 라고했습니다..ㅡㅡ이게 최대실수였죠..왜냐구요? ㅡㅡ;라이트썼을때 실제 다운로드속도가 넷마블 카르마를 받아봤더니 700~900까지 나오던속더가 ㅋㅋ 500~600으로 떨어졌더군요 ㅋㅋ 속도 느리 다고 전화를 했더니 ㅋㅋ고객님정상속도에요 아무런장애가없습니다라고하더군요 이런미친..
그곳에선 아무런문제가 없어야정상이죠 전봇대도있고 케이블도 바로6M정도떨어져있나?이정도면장애가없을만하죠 근데 문제는ㅋㅋ라이트랑 프로에차이죠 라이트는 700~900이면서 프로는 왜 500~600인가해서요 잘나올때가 500~600이고 ㅋㅋ 최소 56바이트까지 받아봤습니다..기사말로는 프로는 전송속도를 자유로 풀어놓은거구 라이트는 3MB까지 제한을 걸어버린거라던데요 ㅋㅋ그리구 이사를 해서 시화에서포스쓰고있는데 비씨를알게됐습니다.하도열받아서 전화해서 기사불렀더니 속도패치를 받아보라더군요 제가 속도패치 받아놓쿠깔진안았습니다. 기사보고 ㅋㅋ이거좀보시라구요 했더니 속도측정을마치고 흠 그럭저럭 잘나오긴하더랍니다. 속도는 정상인데 이곳에선 좀느린듯하더랍니다 메인전봇대가 멀리있어서그런다나신호가약해서그렇타는군요 기사가고 속도측정하고복사했습니다. 그리구나서 속도패치깔고 속도측정해봤더니....ㅋㅋㅋㅋㅋ
결과를 아시고싶으신분은 서용춘 제이름으로 검색해보세요 결과올려놨습니다..
그때제가 어떤수모를 당했는지도 거기에 자세히 적혀있죠..함보시고 참고가돼시리라믿습니다...그리구 흠 속도패치는 xP는 안돼나보죠? 아니면 사양이 높은건 어쩔수없나?
저는 만족하는데 제친구는 불만족이죠 왜냐구염? 제가 추천해서 속도패치받아서깔고놨더니 속도가 더떨어지더군요..ㅡㅡ;환불조치좀해달라고했더니 비씨에서 상담원이 저의프로그램은 설치하면 빨라지면빨라졌지 절대~ 느려지는 일이 없습니다..라는 한마디로 ㅋㅋ짤라버리던데요...환불신청했는데 결과만 기다리다 그냥 짜증나서 포기했더랍니다.. 아무리 자신감이있으시다지만 좀 넘하네요 ㅋ 그런일이있으면 좀알아보고 성을내셔요 아가씨 ㅡㅡ댁미친거아냐? 알아보고 문제점이있으면 고칠생각을해야지 상담원주제에 너무 자신감에 차있는거아닌가싶네...앞으로는 친절했으면 좋켔다 이년아 서비스는 친절봉사라는것도 모르고 일하냐?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