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좋은날에 결말은 운수가 좋지 않다....
인향님 말을 무색하게 만드는 사건 또하나.
저녁에 일을 하려고 컴퓨터를 키고 여기 들어와서 로긴하려는 순간 키보드가 말을 듣지 않는다.
내가 누르는 키와 모니터에 나오는 글자가 틀리다....
요즘 딸내미가 컴터를 만지더니, 뭔가 설정을 바꿔놨나?
껐따켜도 마찬가지요, 키보드 드라이브를 지웠다 다시 잡아도 마찬가지요...
컴퓨터 usb포트가 다 나가버리더니, 이젠 키보드도 맛이 갔나.... 했지요.
컴터를 좀 잘 아는 언니와 형부한테 전화해도 별 해답을 못얻고, 혹시나 해서 동생한테 전화하니 한번 키보드를 뒤집어 보란다.
뒤집어 봤더니, 키보드에서 우유가 줄줄 쏟아져 나온다....
모처럼 일찍 잠든 딸내미 예뻐했는데, 저넘의스키가 우유를 업질렀는가 보다. 에잇~
바빠죽겠는데, 키보드 죄다 뜯어서 일일이 닦아내게 만들어 버렸다.....
흠.... 그나저나 사무실 키보드 바뀐거 참 맘에 드네요.
얼마전에 키보드 청소한다고 만지다가 스페이스키 부셔버리는 바람에 새로 장만했는데 터치감이 너무 좋당.....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