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헤헤님 답변은 정말 감사합니다만 제가 원하는 답변이 아니군요.
제가 질문에도 말했듯이 각 하드사에서 제공하는 하드 유틸리티는 확실하게 베드 못잡아냅니다.저는 각 하드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유틸리티는 다 써봤거든요..근데 베드가 안나오는거예요.그래서 할수 없이 시간이 걸리더라도 도스에서 전체 포맷했더니 베드가 나오더라구요.
이게 무슨 하드 체크 유틸리티인지...
아마 하드 A/S 안해줄려고 각 제조사에서 그런 유틸리티 만들었다는것밖에는 이해가 안가내요.그 유틸리티로 체크해보니 베드 없더라.그래서 A/S 안된다.뭐 이런식이죠...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