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유선 - CJ케이블넷
며칠전 핑과 속도가 안좋아서 A/S 나와 달라고 글을 올렸었는데 그날 안오고 오늘왔네요 .. 그곳 기사들이 제발 글은 올리지 말고 직접전화를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저희들이 본사에서 안좋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런 얘기를 한적이 있어서 전화란 전화는 모조리 다 해봤는데 몇번 통화가 가더니만 나중엔 아예 전화를 내려놨더군요.. 그래서 글을 올렸었는데.. 기사왈. 제가 해지 시켜드릴려구 해지서 가지고왔습니다. 요금관련과 위약금은 받지않겠습니다.. 이러더군요.. 참 어이가 없어서.. 왜냐니까. 고객님처럼 불만이 많은분들은 저희들이 이렇게 라도 조치를 취해야겠습니다.라고 하더군요.. 당장 해지 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20일까지 답변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품질이 안좋으면 개선을 할려는 생각은 없고 가입자만 계속 모으고 있으니 속도 나쁨과 동시에 엄청 많은 트래픽이 유발 되는데.. 웃기더군요.. 속도를 5메가로 제한을 해놓고도 뭔가 모자르나 봅니다. 정말 문제가 많네요.. 주말이나 야간엔 웹을 뚫고 들어가기가 어렵네요.. 이젠 일반 가정에선 인터넷으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힘들게되어 가네요.. 우찌 역으로 나가는지 .. 한심하네요.. 답답한 사람들은 떨어져 나가라는 식이니. 줸장.. 아무것도 모르고 사용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지라.. 우리같은 사람들은 아마 눈에 가시일게 뻔하네요.. 그래도 해지 못함 아니 해지 절대 안해 줄겁니다. 여태까지 당한게 얼만데.. ㅋㅋㅋ 여러분들은 이런경우 없으신지.. 이거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어디에 신고하면 해결이 될려나 ...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쾌적한 인터넷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싸구려 포트도 막아놨네.. 지랄같은인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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