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 9월달에 비씨파크에서 속도패치 베타테스터에 응모 당첨되서 기쁜마음에
속도패치를 사용.하지만 속도가 올라가기는 커녕 오히려 조금 떨어졌습니다.
당장 제어판가서 삭제해버렸죠.
그후 추석연휴전쯤부터 계속 인터넷서비스가 불안정하더군요.
심심하면 끊기더니 리부팅하면 다시 무슨일있었냐는듯 잘되다가 또 몇시간있다가 끊기고..
더기가막힌건 모뎀의 불은 몽땅 다 잘 들어온다는것입니다.kt 기사분들 몇번씩 오셨다가고
모뎀에 노트북에 세분이서 동시에 방문하신적도 있었습니다.
기사분이 리부팅하면 인터넷이 된다는 제말에 굳이 리부팅 하지말고 "실행"에서 cmd > ipconfig 어쩌구
치면 된다고 했는데...기사분가고나서 다시 해보니 안되더라구요.
소켓에러 어쩌구하는데....정말 미치겠어요...인터넷 끊길때마다 계속 리부팅해야하니 이를 어쩌면 좋나요...
기사분왈,비씨파크에서 사용했던 속도패치 파일이 시스템에 문제를 일으켜
모뎀은 멀쩡하나 컴퓨터에 이상을 줘서 인터넷이 자꾸 끊기는거라며 포멧을 하라는데...
ㅠㅠ cd 롸이터조차 없는 저로서는 파일 백업하기가 여간 귀찮은게 아니네요...ㅠㅠ
어쩜좋나요...괜히 속도패치 사용하다 속도 업은 커녕 다운에 인터넷 끊김에 아주 고생입니다..
혹 저와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계신분 있나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