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하는 KT 사이버고객센터입니다.KT 사이버고객센터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이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프리미엄으로 상품 전환 후 속도지연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접속 전화번호 031-2**-****번을 확인해 보니 10월 30일자로 VDSL 프리미엄 상품으로 변경되어 11월 29일까지 라이트 요금을 납부하시고 프리미엄 서비스의 속도로 인터넷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패스 VDSL서비스의 제공속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라이트(VDSL방식) : 상향/하향 4M/4M - 프리미엄(VDSL방식) : 상향/하향 4M/8M - 스페셜-I : 상향/하향 4M/13M - 스페셜-II : 상향/하향 4M/20M 속도지연의 경우에는 가입자 선로(아파트 구내배선의 경우 KT시설이 아님), 컨텐츠사업자의 서버 사양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사오며, 따라서 속도지연으로 인해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메가패스 속도측정 싸이트 //speed.kornet.net/->속도측정을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현저한 속도저하 현상이 있으신 경우에는 이용중이신 VDSL 서비스의 경우,별도의 설정이 없어 고객님 댁내 장비 및 자세한 확인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러므로 속도지연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 ARS 2번 모든 고장신고 -> ARS 2번 메가패스/네스팟 인터넷 고장신고)로 A/S 접수하시어 회선점검을 비롯하여 종합적인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제가 프리미엄 체험단 이라는 것이 있길래 해봤는데요, 속도는 안올려주구 오히려 조금씩 떨어지고 있네요... 이런 말만 하는데.... 그런데, 도대체가 모든 요금상품에 상향속도가 4메가로 걸려있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말일까요??? 이해가 안됨...ㅡㅡ; |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