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이게 맞는 말일까요? 상향은 모두 4메가로...ㅡㅡ;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하는 KT 사이버고객센터입니다.KT 사이버고객센터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이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프리미엄으로 상품 전환 후 속도지연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접속 전화번호 031-2**-****번을 확인해 보니 10월 30일자로 VDSL 프리미엄 상품으로 변경되어 11월 29일까지 라이트 요금을 납부하시고 프리미엄 서비스의 속도로 인터넷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패스 VDSL서비스의 제공속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라이트(VDSL방식) : 상향/하향 4M/4M


- 프리미엄(VDSL방식) : 상향/하향 4M/8M


- 스페셜-I : 상향/하향 4M/13M


- 스페셜-II : 상향/하향 4M/20M 


속도지연의 경우에는 가입자 선로(아파트 구내배선의 경우 KT시설이 아님), 컨텐츠사업자의 서버 사양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사오며, 따라서 속도지연으로 인해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메가패스 속도측정 싸이트 //speed.kornet.net/->속도측정을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현저한 속도저하 현상이 있으신 경우에는 이용중이신 VDSL 서비스의 경우,별도의 설정이 없어 고객님 댁내 장비 및 자세한 확인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러므로 속도지연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 ARS 2번 모든 고장신고 -> ARS 2번 메가패스/네스팟 인터넷 고장신고)로 A/S 접수하시어 회선점검을 비롯하여 종합적인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제가 프리미엄 체험단 이라는 것이 있길래 해봤는데요, 속도는 안올려주구 오히려 조금씩 떨어지고 있네요... 이런 말만 하는데....


그런데, 도대체가 모든 요금상품에 상향속도가 4메가로 걸려있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말일까요??? 이해가 안됨...ㅡㅡ;



2004-11-02 17:22:17
1329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보듬아진 '04.11.4 4:40 AM 신고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제 기준으로는....
    프리미엄은 상향 7.5-8 하향 8
    스페셜 1은 상향 9.5-10 하향 10 정도입니다...
    스페셜2는 모릅니다... ↓댓글에댓글
  2. 2. 규니 '04.11.4 6:01 PM 신고
    :-)*울집은 상향 700k정도 나오는데...
    하향은 10메가 넘게 잘나오지만...
    다운 잘되서 불만은 없음...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