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KT 고객이 된지도 어느세 2주일 정도?
원래 제 목적은 라이트 가입해서 속도제한 푸러서 플미엄 쓸라그랬는데...
전에 케이블은 업로드는 몰라도다운은 최고속도가 나왔었죠
그러다가 제가 지난번 글에도 언급했듯이 상담원과 말쌈하다가 어쩌다가 노련 한 말쏨씨에
위약금 20만원도 자기네가 내주고 자전거 받고 속도빠르다고 해서가입했죠...
프리미엄은 3만 7천이라 그냥 라이트 써서 속도제한 풀려고 계획 하고있었는데 케이블 모뎀과는 달라서인지
프루나에서 VDSL 관한거 다찾아봤지만 므흣한 19금 자료나 나오고 찾아봐야 별 쓰잘데기없는것만있어서
정통부 1차 민원 넣었죠 딴사람 다잘나오는데 난 이게뭐냐 형평성이 어긋난다 -_-;; 고
담날 전화오더니 아즈매가 전화했더군요 그겄도 가입 유치 하는 아즈매가 -_-
30분간 울먹거리면서 자기 회원이 2만명넘는데 나같은 사람 첨이라고
그래서 제가 안풀어 준다이거죠? 그니까 아뇨 안풀어주는게 아니라 못풀어드려요 전상상에 뭐
라이트는 그만큼밖에 속도 안나가요 어쩌구 그래서 결론이 못풀어준다 아니에요 하니
네 그렇죠 네 그러세요.. 그럼줘야뭐... 어떻게든 풀면되니까요..뭐...
어...어떻게 푸실려고요..;당황한목소리로 말하시더군요
뭐 정통부 어쩌구 100번 어쩌구 하니 정통부 민원넣으면 결국 자기가 상품 잘못판걸로 되서 그러니
자기는 권한도없다고 사정좀 이해해 달래서 30분간의 긴 통화를 끈내고 집에 허심탄회하게가서
그래 그냥 아파트갈떄까지만 참자 그럴라 그랬는데 라이트 요금으로 속도 플미엄급나오는사람이 넘마나서
이띠 -_ 하구 정통부에 2차 민원 넣었죠 증거자료까지... 봐라 같은라이트인데 이사람은 내속도 2배가넘는다
풀어달라 글구! 그 말단 아줌마한테 제발 피해안가게 해달라 내가 얼마나 무안했는지 아느냐
확실하게 광진구 전화국에서 높은사람한테 말하라 권한도없는사람한테 자기사정이해해달란 말을 들어야겠냐
하구 기달렸죠 저한테 전화달라고 까지했는데
이분들...말 참 안듣네요...-_-... 꼬!!!!옥!!! 나없는사이에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 한테 전화하셔가지고
협박조로 통화하더니 끊었네요 -_-... 어이가없어서
그것도 어떤 아저씨가 전화했다는데 광진구에서 높은 인간인지 아님 기사인지모르나...
참나 전화할려면 나한테 하라구 까지 말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어머니한테 협박조로 전화하고
끊었다네요 ... 참나원...
3차 넣을 려고했지만 그냥 참다 뒤질 랍니다
젠장 꼬실때는 온갖말로 다꼬시다가 꼬시고나니까 나몰라라냐
케이블모뎀보다 속도 더안나와 젠장...
스캔들에서 대사가 생각나네요..."당신이 날사랑한다는걸알았을때.. 내사랑도 식더이다..."
훗 -_-
비씨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 박병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병철
사업자등록번호 : 114-86-19888 |
본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1307호
전자우편 : master@bcpark.net |
(전화전 이용문의 게시판 필수)
전화: 02-534-982구(09:00~18:00) |
팩스: 02-535-155구 |
긴급: 010-9774-988삼
ㆍ저작권안내 : 비씨파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비씨파크에 게재된 게시물은 비씨파크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ㆍ쇼핑몰안내 : 비씨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 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