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Û¼ºÀÚ: ±è¼ºÁß (ibubble@nate.com) ÄÄ»ç¸ð2005, »ù¹°Å×Å© ÇùÂù Á¦Ç° ÇʵåÅ×½ºÆ® »ç¿ë±âÀÔ´Ï´Ù
VIVA ATI RADEON 9550 HP 128MBÀº "ATI Radeon 9550"À» ÀåÂøÇÑ Á¦Ç°À¸·Î 128ºñÆ® 128MB DDR SDRAMÀ» ÀåÂøÇϰí ÀÖ°í, ÄÚ¾î Ŭ·°ÀÌ 400Mhz, ¸Þ¸ð¸® Ŭ·°ÀÌ 300(600)MhzÀ̸ç AGP 8X, Direct 9.0°ú OpenGLÀ» Áö¿øÇÑ´Ù. 2.5nsÀ¸·Î µ¿ÀÛÇÏ´Â mBGA ŸÀÔÀÌ´Ù. DirectX 9.0, OpenGL Áö¿ø ¹× Hydravision ±â¼ú·Î µà¾ó µð½ºÇ÷¹À̸¦ Áö¿øÇÏ¿© µà¾ó ¸ð´ÏÅÍ·Î Ãâ·ÂÀÌ °¡´ÉÇÏ´Ù. ¿äÁò ¹ÙÀÌ¿À½º¸¦ ¾÷À» ÇÏ¿© ¿À¹ö¸¦ Áö¿øÇÏ´Â Á¦Ç° µîÀÌ Àִµ¥ VIVA ATI RADEON 9550 HP °æ¿ì ±âº»À¸·Î ÄÚ¾î Ŭ·°ÀÌ 400Mhz, ¸Þ¸ð¸® Ŭ·°ÀÌ 300(600)MhzÀ» Áö¿øÇϰí ÀÖÀ¸¸ç ¸Þ¸ð¸®ÀÇ °æ¿ì 400(800)Mhz ±îÁö °¡´ÉÇÒ¼ö ÀÖ´Â 2.5ns mBGA Á¦Ç°À» ½á¼ ³ôÀº ¼º´ÉÀ» º¸ÀåÇϰí ÀÖ´Ù. ¡ã ¹Ú½º Àüü ¸ð½À Á¦Ç°ÀÇ ¹Ú½ºÀÇ °æ¿ì ¶óµ¥¿Â °è¿ÀÇ µ¿Åë ¹Ú½ºÀÇ µðÀÚÀÎÀ¸·Î VIVA 9550 HP ½ºÆ¼Ä¿¸¦ ºÙÀÎ ¸ð½ÀÀÌ´Ù. ¶óµ¥¿Â ¸¸ÀÇ ºÓÀº»öÀÇ °¿ ÇÑ ¹Ú½º µðÀÚÀÎÀ» Çϰí ÀÖÀ¸¸ç Á¦Ç°ÀÇ ÄÚ¾î¿Í ¸Þ¸ð¸® Ŭ·°ÀÎ 400Mhz, 300(600)Mhz 2.5ns¸¦ °Á¶ Çϰí ÀÖ´Ù. ¡ã ¹Ú½º °³ºÀ ÈÄ Á¦Ç°ÀÇ ¹Ú½º °³ºÀÈÄÀÇ ¸ð½ÀÀÌ´Ù. ÀϹÝÀûÀ¸·Î Á¦Ç°ÀÇ Æ÷ÀåÀÇ ¸ð½ÀÀ» º¸¿©ÁÖ°í ÀÖÀ¸¸ç Á¦Ç°ÀÇ ¹«¼ÒÀ½ ¹æ¿ ÆÇÀ¸·Î Á¦Ç°ÀÇ Å©±â´Â ±²ÀåÈ÷ Å« ÆíÀÌ´Ù. ¡ã Á¦Ç°ÀÇ ±¸¼º ǰ Á¦Ç°ÀÇ ±¸¼º ǰÀº VGA Ä«µå ¿Í ±×¸®°í Á¦Ç° ¼³¸í¼ ±×¸®°í ¼³Ä¡ CD, S-Video to S-Video TV ¾Æ¿ô ÄÉÀÌºí µîÀÌ ±¸¼ºµÇ¾î ÀÖ´Â ¸ð½ÀÀÌ´Ù. DVI-I to S-Sub Á¨´õ¸¦ Á¦°øÇÏÁö ¾Ê´Â °ÍÀº ¾Æ½¬¿î ºÎºÐÀ̶ó ÇÒ ¼ö ÀÖ´Ù. ¡ã Á¦Ç° Àüü ¸ð½À Á¦Ç° ÀüüÀÇ ¸ð½ÀÀÇ °æ¿ì ¹«¼ÒÀ½ ¹æ¿ ÆÇÀÇ ¹¬Á÷ÇÑ ¸ð½À¿¡¼ ¸¸Å ´Ü´ÜÇÑ ¿Ü¸ð¸¦ °¡Áö°í ÀÖ´Â Á¦Ç°ÀÌ´Ù. VIVA ATI RADEON 9550 HP 128MB Á¦Ç°ÀÇ Æ¯Â¡ÀÎ ¹«¼ÒÀ½À» ¹«±â·Î ±× µ¿¾È ¼ÒÀ½¿¡ ¹Î°¨ÇÑ »ç¿ëÀڵ鿡°Ô ȯ¿µ ¹Þ´Â Á¦Ç°ÀÌ µÉ µí ÇÏ´Ù. ¡ã Ãâ·Â´ÜÀÚ Ãâ·Â´ÜÀÚ´Â D-Sub, TV-Out, DVI ´ÜÀÚ¸¦ Á¦°øÇϰí ÀÖ´Ù. ¡ã ¹æ¿ ÆÇ ¹«¼ÒÀ½À» À§ÇÑ ¹æ¿±¸Á¶ÀÎ ¹æ¿ ÆÇÀº Ä«µå ¾çÃø ¸éÀ¸·Î ¼³Ä¡µÇ¾î ÀÖ´Â ¸ð½ÀÀ̸ç Á߾Ӻο¡ ³ôÀº Äð¸µÀ» À§ÇÑ È÷Æ® ÆÄÀÌÇÁ¸¦ ±¸¼ºÇϰí ÀÖ´Â ¸ð½ÀÀÌ´Ù. ¡ã Á¦Ç° Èĸé Ä«µå ÈÄ¸é ºÎ¿¡µµ ¹æ¿ ÆÇÀÌ ÀÖ´Â ¸ð½ÀÀÌ¸ç ¹æ¿ ÆÇ ÂÊ¿¡ ÀÎÁõ ¸¶Å©¿Í Á¦Ç°ÀÇ ¸ðµ¨¸í Á¦Ç° Á¦Á¶¿ùÀÏ »ý»ê±¹ÀÌ ¸¶Å©µÇ¾î ÀÖ´Ù. ¡ã ÆÒ Àü¿ø Á¦Ç°ÀÇ ±âº» Äð·¯ Àü¿øÀÌ ÀÖ´Â ¸ð½ÀÀÌ´Ù. ±âº»ÀûÀ¸·Î ÆÒÀ» ¼³Ä¡µÇ¾î ÀÖ´Â Á¦Ç°µµ ÀÖ´Ù°í ºÁ¾ß ÇÒ µí ÇÏ´Ù. Á¦Ç°ÀÇ ¼º´É ±Ø´ëȸ¦ À§ÇÑ 2ÇÉ Äð·¯ ¼³Ä¡¸¦ ÇÒ ¼ö ÀÖ´Â ¸ð½ÀÀÌ¸ç ¿©·¯¸ð·Î »ç¿ëÀÌ °¡´É ÇÒ µí ÇÏ´Ù. ¡ã ¹æ¿ ÆÇ Á¦°Å ÈÄ Àü¸é ¹æ¿ ÆÇ Á¦°Å ÈÄ È÷Æ®ÆÄÀÌÇÁ¿Í ¿¬°á ºÎÀ§¿¡ ½á¸Ö ±×¸®½º°¡ µµÆ÷ µÇ¾î ÀÖ´Â ¸ð½ÀÀÌ´Ù. ¡ã ¹«¼ÒÀ½ Äð·¯ ¹«¼ÒÀ½ Äð·¯ÀÇ °æ¿ì È÷Æ®ÆÄÀÌÇÁ ÇÑ °³¿Í ±×¸®°í ¹æ¿ ÆÇÀ¸·Î ±¸¼ºµÇ¾î ÀÖ´Â ¸ð½ÀÀ¸·Î Àü Èĸ鿡 ¹æ¿ ÆÇÀ¸·Î °íÀåÇÏ´Â °íÁ¤´ë¿Í ¹æ¿ ÆÇ È÷Æ®ÆÄÀÌÇÁ ³ª»ç µîÀ¸·Î ±¸¼ºµÇ¾î ÀÖ´Â ¸ð½ÀÀÌ´Ù. ¡ã ÄÚ¾î ºÎ ¸ð½À ÄÚ¾îºÎÀÇ °æ¿ì ¼¸Ö ±×¸®½º°¡ µµÆ÷ µÇ¾î ÀÖ´Â ¸ð½ÀÀ̸ç ÄÚ¾îÀÇ º¸È£¸¦ À§ÇÑ ½ºÆùÁö Çü °¡À̵尡 °¡ÀåÀÚ¸®¿¡ ÀÖ´Â ¸ð½ÀÀÌ´Ù. ¡ã VIVA ATI RADEON 9550 HP 128MB ÄÚ¾î ÄÚ¾îÀÇ °æ¿ì RADEON 9550À¸·Î ¸¶Å·ÀÌ µÇ¾î ÀÖ´Â ¸ð½ÀÀÌ´Ù. ÄÚ¾îÀÇ Á¤º¸´Â ´ë¸¸ Á¦Ç°À̶õ °ÍÀ» ¾Ë ¼ö ÀÖ´Ù. ¡ã »óºÎ ±âÆÇ »óºÎÀÇ ±âÆÇÀÇ °æ¿ì ĵÇü ÄÉÆä½ÃÅÍ·Î ±¸¼ºµÇ¾î ÀÖÀ¸¸ç ¶óµ¥¿Â 9600 °ú °°Àº ±âÆÇÀÇ ±¸Á¶¸¦ °¡Áö°í ÀÖ´Ù. ¡ã ÇϴܺΠ±âÆÇ ÇϴܺÎÀÇ °æ¿ì 2.5ns mBGA ·½°ú ±×¸®°í °°Àº ÄËÇü ÄÉÆä½ÃÅÍ·Î ±¸¼ºµÇ¾î ÀÖ´Ù. ºñ±³Àû ưưÇÑ Àü¿ø ºÎ ÀÌ´Ù. ¡ã ÈÄ¸é ºÎ ±âÆÇ ÈĸéºÎÀÇ ±âÆÇÀÇ °æ¿ì 2.5ns mBGA 4°³¿Í ¸¹Àº ±¸¼ºÀÇ È¸·Î¸¦ º¼ ¼ö ÀÖ´Ù. ¡ã Àü¸éºÎ Àü¸éºÎÀÇ Àü¸éÀÇ °æ¿ì 2ÇÉ Àü¿ø ´ÜÀÚ¿Í ±×¸®°í ÄËÇü ÄÉÆä½ÃÅ͵îÀ¸·Î ±¸¼ºµÇ¾î ÀÖ´Ù. ¡ã 2.5ns mBGA ¡ã 2.5ns mBGA ·½ÀÇ °æ¿ì ÇÏÀ̴нº»çÀÇ 2.5ns mBGA ·½À» ¾²°í ÀÖ´Ù. VGA ·½À¸·Î ¸¹ÀÌ ¾²ÀÌ´Â ·½ÀÌ¸ç ¿À¹öŬ·° µî¿¡¼ ³ôÀº ¼º´ÉÀ» ¹ßÈÖÇÏ´Â ·½À¸·Î ¾Ë·ÁÁ® ÀÖ´Ù.
Á¦Ç°À» ºñ±³Çϱâ À§ÇÑ ±×·¡ÇÈ Ä«µå´Â RADEON 9550, 9000pro, FX 5600 3 °¡Áö Á¦Ç°ÀÌ »ç¿ëµÇ¾ú´Ù. FX 5600 ÀÇ °æ¿ì º¸ÅëÀÇ FX 5700 LE Á¦Ç°°ú ºñ½ÁÇÑ ¼º´ÉÀÌ ³ª¿Ã °ÍÀ¸·Î »ý°¢µÈ´Ù. ±×¸®°í Å×½ºÆ® µµÁß Á¦Ç°ÀÇ ¸íÀº RADEON 9550, 9000pro, FX 5600 ¸íĪ À¸·Î ÅëÀÏ ÇÏ¿´´Ù. ±×¸®°í µå¶óÀ̹ö ¹öÀüÀÇ °æ¿ì °¡Àå ÃÖ½ÅÀÇ Á¤½Ä µå¶óÀ̹ö¸¦ »ç¿ë ÇÏ¿´À¸¸ç °¢°¢ µå¶óÀ̹öÀÇ ¾ð ÀνºÅç ÈÄ »õ·Î¿î µå¶óÀ̹ö¸¦ ¼³Ä¡ÇÏ´Â ¼øÀ¸·Î µå¶óÀ̹ö¸¦ ¼³Ä¡ ÇÏ¿´À¸¸ç º¥Ä¡¸¶Å© Å×½ºÆ® ½Ã ¿ÀÂ÷ °ªÀº Á¸Àç ÇÒ ¼ö ÀÖ´Ù. 3DMark 2003 Å×½ºÆ®ÀÇ °æ¿ì ÀϹÝÀûÀÎ ±×·¡ÇÈ Ä«µåÀÇ ¼º´ÉÀ» °¡´ÆÇϱ⿡ °¡Àå ÀϹÝÀûÀÎ ÇÁ·Î±×·¥ÀÌ´Ù. ¶óµ¥¿Â 9000pro¿Í ±×¸®°í ÁöÆ÷½º 5600 ¶óµ¥¿Â 9550 ÀÌ »çÀÌ ÁÁ°Ô ÁÙÀ» ¼± ¸ð½ÀÀÌ´Ù. ¶óµ¥¿Â 9550 Á¦Ç°ÀÇ ³ôÀº ¼º´ÉÀ» º¼ ¼ö ÀÖ´Ù. ¶óµ¥¿Â 9000proÀÇ °æ¿ì 3DMark2005 ÀÇ °æ¿ì 9000proÀÇ °æ¿ì Å×½ºÆ®°¡ ºÒ°¡´É ÇÏ¸ç ±×¸®°í ÁöÆ÷½º °è¿ÀÇ ±×·¡ÇÈ Ä«µåÀÇ 3DMark2005 ³·Àº Á¡¼ö ¶§¹®ÀÎÁö 9550 °ú 3DMark2003 º¸´Ù´Â ¸¹Àº Â÷À̸¦ º¸À̰í ÀÖ´Ù. ADX 9.0ÀÇ ½¦ÀÌ´õ Àü¹® º¥Ä¡¸¶Å© ÅøÀÎ AquaMark3 ÀÌ´Ù. AquaMark3 º¥Ä¡ÀÇ ÇÁ·¹ÀÓ Å×½ºÆ® °á°úÀÌ´Ù, 9550ÀÇ Çȼ¿ ½¦ÀÌ´õ¿Í ¹öÅØ½º ½¦ÀÌ´õ ¿¡¼ÀÇ Ã³¸® ´É·ÂÀÌ FX 5600 º¸´Ù ¶Ù¾î ³ °ÍÀ» º¼ ¼ö ÀÖ´Ù. DirectX 8.1 ±â¹ÝÀÇ ½¦ÀÌ´õ Å×½ºÆ® ÇÁ·Î±×·¥ÀÎ CodeCreatures Pro CodeCreatures Pro ÀÇ ÇÁ·¹ÀÓ Å×½ºÆ®¿¡¼ 9550°ú 5600ÀÇ °ÝÂ÷´Â Á¶±Ý ÁÙ¾î µé¾ú´Ù. DirectX 8.1±â¹ÝÀ̶ó ±×·±Áö 9000proÀÇ ÇÁ·¹ÀÓµµ ÁؼöÇÑ µí ÇÏ´Ù. Open GL µîÀÇ ½ÇÁ¦ ÇÁ·Î±×·¥»óÀÇ Å×½ºÆ® ÇÁ·Î±×·¥ÀÌ´Ù. ƯÀÌÇÑ °á°úÀÌ´Ù. ¶óµ¥¿Â 9000pro¿Í 9550ÀÌ Á¤È®ÇÏ°Ô °°Àº Á¡¼ö¸¦ º¸¿©ÁÖ°í ÀÖ´Ù. ±×¸®°í FX5600ÀÇ °æ¿ì ÀϹÝÀûÀÎ ±×·¡ÇÈ ÇÁ·Î±×·¥ »ó¿¡¼ ÀûÀýÇÑ ¼º´ÉÀ¸·Î º¸¿©ÁÖ³ª 9550ÀÇ °æ¿ì ¾ÆÁ÷ ±×·¡ÇÈ ÇÁ·Î±×·¥°úÀÇ µå¶óÀ̹ö ¹®Á¦ÀÎÁö ÀûÀýÇÑ ¼º´ÉÀ» ³ªÅ¸³»¾î ÁÖÁö ¸øÇϰí ÀÖ´Ù. DirectX 8.1 ȯ°æÀ» Áö¿øÇÏ´Â, °íÇØ»óµµ ±×·¡ÇÈ ¿ª½Ã Áö¿øÇÏ´Â º¥Ä¡¸¶Å© ÇÁ·Î±×·¥ÀÌ´Ù. ¶óµ¥¿Â °è¿ÀÇ Á¡¼ö°¡ ³ôÀº µí ÇÏ´Ù. DirectX 8.1 ȯ°æÀÇ Å×½ºÆ® ÇÁ·Î±×·¥ À̶ó 9000proÀÇ ¾àÁøÀÌ µ¸º¸ÀδÙ. FPS °ÔÀÓÀÎ Call Of DutyÀÇ ¿À¸®Áö³¯ ¹öÀüÀÇ ÇÁ·¹ÀÓ Å×½ºÆ® »ó´çÈ÷ ÀÌ»óÇÑ °á°ú °ªÀ» ³ªÅ¸³»°í ÀÖ´Ù. ¶óµ¥¿Â 9000pro°¡ °¡Àå ³ôÀº ÇÁ·¹ÀÓÀ» ±×¸®°í 9550 ÀÌ µÎ ¹øÂ° °ªÀ» ³ªÅ¸³»°í ÀÖ´Ù. ¹ÏÀ» ¼ö ¾ø´Â °ªÀÌÁö¸¸ ÇÊÀÚÀÇ °æ¿ì 3¹øÀ̳ª Å×½ºÆ® ÇÏ¿´´Ù.º¥Ä¡ ¸¶Å© ÇÁ·Î±×·¥À¸·Î Call Of Duty°¡ ÀûÀýÇÏÁö ¸ø ÇÑ °ÍÀϱî ÇÑ´Ù. Doom 3 º¸Åë OpenGL Å×½ºÆ® ¸¹ÀÌ »ç¿ëµÇ´Â °ÔÀÓÀ¸·Î ÇÁ·¹ÀÓ Å×½ºÆ® Doom3ÀÇ °æ¿ì OpenGL±â¹ÝÀÇ °ÔÀÓÀÇ Æ¯Â¡À» º¸¿©ÁÖ´Â ±×·¡ÇÁÀÌ´Ù. FX5600°ú ±×¸®°í 9550ÀÇ Á¡¼ö °ªÀÌ °ÅÀÇ Èí»çÇÑ ¸ð½ÀÀ» º¸¿©ÁÖ°í ÀÖ´Ù. Far Cry ÀÇ °æ¿ì DirectX ±â¹ÝÀÇ °ÔÀÓÀ¸·Î ÇÁ·¹ÀÓ Å×½ºÆ®¸¦ ÇÏ¿´´Ù. DirectX ±â¹ÝÀÇ °ÔÀÓ¿¡¼´Â 9550ÀÇ ³ôÀº ¼º´ÉÀÌ ¹ßÈֵȴÙ. 800X600 ÇØ»óµµ ¿¡¼´Â ¾à 2¹èÀÇ ÇÁ·¹ÀÓ ±×¸®°í 1280X1024 ¿¡¼´Â 2¹è ÀÌ»óÀ¸·Î ¼º´É Â÷´Â °íÇØ»óµµ¿¡ °¥¼ö·Ï ´õ´õ¿í Ä¿Áö´Â °ÍÀ» º¼ ¼ö ÀÖ´Ù. Quake III Arena ¿¹ÀüºÎÅÍ ±×·¡ÇÈ Ä«µåÀÇ º¥Ä¡ ¸¶Å©¿¡ ¸¹ÀÌ ¾²ÀÌ´Â °ÔÀÓÀÌ´Ù. ±×·¡ÇÈ Ä«µå¿¡ ºñÇÏ¿© ¼º´É Â÷°¡ ¹ÌºñÇÏ´Ù. ÀÌÁ¦ Quake III Arenaµµ ÀÌÁ¦ ´Ù¸¥ º¥Ä¡ ¸¶Å© ÇÁ·Î±×·¥¿¡ º¥Ä¡ ÇÁ·Î±×·¥À» ¹°·Á ÁÙ ¶§°¡ µÈ °Í °°´Ù. À̹ø ¼ö´Éó·³ º¯º°·ÂÀÌ ¾ø´Â °á°ú °ªÀ» ³ªÅ¸³»°í ÀÖ´Ù. Unreal Tournament 2003 ¸¹Àº °ÔÀÓµéÀÌ Unreal ¿£ÁøÀ» ¾²°í ÀÖ´Ù. ÀúÇØ»óµµ¿¡¼ºÎÅÍ ²ÙÁØÇÏ°Ô ºñ½ÁÇÑ °ªÀ» ³ªÅ¸³½´Ù. 9000 proÀÇ °æ¿ì 9550ÀÇ ¾à 60 % Á¤µµÀÇ ÇÁ·¹ÀÓ ±×¸®°í FX5600ÀÇ °æ¿ì ¾à 75% Á¤µµÀÇ ÇÁ·¹ÀÓÀ» º¸¿©ÁÖ°í ÀÖ´Ù. ºñ±³Àû °í¸¥ ¼º´ÉÀÇ Â÷¸¦ º¸¿©ÁÖ°í ÀÖ´Ù. Unreal Tournament 2003 ÀÇ ´ÙÀ½ ¹öÀüÀÎ Unreal Tournament 2004 ÀÌ´Ù. Unreal Tournament 2003 ÀÇ °á°ú¿Í ºñ½ÁÇÏ¸ç ºñ±³Àû ¶óµ¥¿Â 9550ÀÇ ¼ºÀ»À» Àß ³ªÅ¸³»¾î ÁØ´Ù°í º¼¼ö ÀÖ´Â ±×·¡ÇÁÀÌ´Ù. VIVA ATI RADEON 9550 HP 128MB µ¿¿µ»ó ÆÄÀÏ ATI ºòºö »çÆÄÀ̾î 9000pro µ¿¿µ»óÈÀÏ PLATINUM Geforce FX 5600 µ¿¿µ»ó ÆÄÀÏ
°í°´ Áö¿øÀÇ Q&A °Ô½ÃÆÇÀÌ ·Î±×ÀÎ ¹æ½ÄÀÌÁö¸¸ ´Ù¸¥ °Ô½ÃÆÇ¿¡ Á¦Ç°¿¡ ´ëÇÑ ¹®ÀÇ ¶ÇÇÑ »ó¼¼È÷ ¼³¸íÇÏ´Â µí ÇÏ´Ù. ¿À·¡ ÀüºÎÅÍ VGA Ä«µå¸¦ À¯ÅëÇØ¿À´ø »ù¹°Å×Å© (//www.saemmul.com ) À̹ǷΠÁ¦Ç°ÀÇ »çÈÄ Áö¿øÀº ±¦ÂúÀ» µí ÇÏ´Ù. Á¦Ç°ÀÌ ±Ã±ÝÇØ ÇÏ´Â »ç¿ëÀÚÀÇ °æ¿ì ȨÆäÀÌÁöÀÇ ¹æ¹®µµ ÁÁÀ» µí ÇÏ´Ù. 12¿ù 23ÀÏ ÇöÀç 10¸¸7000¿øÀÇ ÃÖÀú°¡ ÀÌ´Ù. Á¦Ç°ÀÇ ±âÆÇ°ú ±×¸®°í ¹«¼ÒÀ½ÀÇ ¹æ¿ ÆÇ µîÀ¸·Î ¹«ÀåÀ» ÇÏ°íµµ °¡°ÝÀº Àú·ÅÇÑ °¡°ÝÀÌ´Ù. ±×¸®°í ±âº»ÀûÀ¸·Î ³ôÀº Ŭ·°À» Áö¿øÇÏ¸ç ¹ÙÀÌ¿À½º ¾÷ÀÌ ÇÊ¿ä ¾øÀ¸¸ç ÁÁÀº ¼º´ÉÀ» ³¾ ¼ö ÀÖ´Ù. ¹«¼ÒÀ½ Äð·¯´Â ¹øµé·Î ÁִµíÇÑ °¡°Ý´ëÀÌ´Ù.
¡¡
|
ºñ¾¾ÆÄÅ© ÁÖ½Äȸ»ç, ´ëÇ¥ÀÌ»ç : ¹Úº´Ã¶ °³ÀÎÁ¤º¸º¸È£Ã¥ÀÓÀÚ : ¹Úº´Ã¶
»ç¾÷ÀÚµî·Ï¹øÈ£ : 114-86-19888 |
º»»ç : ¼¿ïƯº°½Ã ¼Ãʱ¸ ¼ÃÊ´ë·Î73±æ, 42, 1307È£
ÀüÀÚ¿ìÆí : master@bcpark.net |
(ÀüÈÀü À̿빮ÀÇ °Ô½ÃÆÇ Çʼö)
ÀüÈ: 02-534-982±¸(09:00~18:00) |
ÆÑ½º: 02-535-155±¸ |
±ä±Þ: 010-9774-988»ï
¤ýÀúÀ۱Ǿȳ» : ºñ¾¾ÆÄÅ©ÀÇ ¸ðµç ÄÁÅÙÃ÷(±â»ç)´Â ÀúÀ۱ǹý¿¡ º¸È£¸¦ ¹Þ½À´Ï´Ù. ´Ü, ȸ¿øµéÀÌ ÀÛ¼ºÇÑ °Ô½Ã¹°ÀÇ ±Ç¸®´Â ÇØ´ç ÀúÀÛ±ÇÀÚ¿¡°Ô ÀÖ½À´Ï´Ù. ºñ¾¾ÆÄÅ©¿¡ °ÔÀçµÈ °Ô½Ã¹°Àº ºñ¾¾ÆÄÅ©ÀÇ ÀÔÀå°ú ´Ù¸¦ ¼ö ÀÖ½À´Ï´Ù. ŸÀÎÀÇ ÀúÀÛ¹°À» ¹«´ÜÀ¸·Î °Ô½Ã, ÆÇ¸Å, ´ë¿© ¶Ç´Â »ó¾÷Àû ÀÌ¿ë½Ã ¼ÕÇØ¹è»óÀÇ Ã¥ÀÓ°ú ó¹úÀ» ¹ÞÀ» ¼ö ÀÖÀ¸¸ç, ÀÌ¿¡ ´ëÇØ Ã¥ÀÓÀ» ÁöÁö ¾Ê½À´Ï´Ù.
¤ý¼îÇθô¾È³» : ºñ¾¾ÆÄÅ©´Â Åë½ÅÆÇ¸ÅÁß°³Àڷμ »óǰ ÁÖ¹®, ¹è¼Û ¹× ȯºÒÀÇ Àǹ«¿Í Ã¥ÀÓÀº °¢ ÆÇ¸Å ¾÷ü¿¡ ÀÖ½À´Ï´Ù.
Copyright ¨Ï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