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롯데카드는 백화점 카드나 하지....

 
어떻게 롯데가 카드업무를 맡고 있는지....
고객은 사과문 받을려고 7시간을 기다리고 황당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롯데카드 회사는 자신들의 잘못은 고객에게 참아야 한다고 하고
상담하는 직원은 고객 사생활에 간섭을 하며
명백하게 카드회사에서 보내준다는 사과문은 언제 도착하는지...
답답합니다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
지난 15일이 결제일이라 17일 결제금액을 입금해두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18일 결제를 할려고 카드결제 한도초과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분명히 넣었는데...
중요한 고객들과 미팅 후 커피값을 지불을 할려는 순간 당황해서 얼굴이 화끈 달아 오랐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어떻게 된 것인지 확인을 해 보니 은행에서 전상 상의 문제로 이틀이 걸린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은행에서 10원이라도 적게 들어있으면 연체기록으로 남기면서, 고객들은 정당하게 쓴금액을 제 날짜에 입금을 했는데도 사용이 불가 하면 어떻게 합니까?"라고 물의니
상담원 말이 기가막히더군요
"고객님은 카드 한장 밖에 없나요, 다른 카드 쓰시면 안되나요 !!."
언제 부터 롯데카드가 제 금전관리를 해줬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도대체 상담원 교육을 어떻게 시켰길래....너무나 화가나서 담당자 바꿔달라고 했습니다. 한참 후에 이x수 과장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왔더군요, 그래서 제가 불만사항 2가지를 이야기를 했습니다.
"첫째, 나는 정당하게 사용한 만큼의 금액을 제 날짜에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사용할 수 가 없는지,
둘째, 고객상담하는 사람이 고객에게 카드는 하나밖에 없느냐, 다른 카드로 하면 안돼겠는냐 둥 고객 사생활에 대해 이러쿵저렁쿵 할 수 있느냐, 언제 부터 롯데카드가 고객관리를 그렇게 철저하게 했는냐?"

이x수 과장님 왈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미안하다, 그렇지만 전산상의 문제로 어쩔 수가 없다, 은행과 협의 중의니 기다려 달라!. 그리고, 고객님한테 상담을 잘못한 사람에게는 재교육을 하도록 하겠다라고 했습니다만

저와 같은 피해를 다른 사람들이 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안책을 마련해달라,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을 하지 않겠다는 각서를 써달라고 했습니다.
이x수 과장님은 참 친절(?)하게도 대책이 없다, 각서는 못써주겠다고 고집을 했습니다. 저도 이 일에만 매달려 있을 수 없어서, 30분 후에 대책을 가지고 전화를 해달라고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고객님이 이번 한번만 참아달라고 하더군요, 더욱 더 기가 막혀서 ...이렇게 실랑이를 하다가, 마지막 통화때에는 오늘 늦었으니 내일 담당자가 전화를 줄 것이다라고 하길래 아니다 대안을 가지고 오늘 연락을 달라고 하고 끊었습니다.
7시 30분쯤에 전화가 왔는데 제가 회의 중인관계로 못 받았습니다. 이x수 과장님으로 부터 휴대전화 문자가 왔더군요...19일 날은 정신이 없어서, 오늘 전화를 다시해서 대책을 물었더니 대책이 없고, 은행과 협의 중이니 참아달라고만 했습니다.그래서 그렇다면 각서를 써달라고 했더니 죽어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 대신 사과문은 보내줄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더 끌어봐야 내 일을 못할 것 같아 사과문을 받을려고 3시 30분 부터 기다리기 시작해서 10시 50분까지 회사에서 기다리다 도저히 열이 받쳐서 전화를 했더니 자다깬 목소리로"직원이 보내지 않았나요? 아까 보내라고 했는데,...."

황당합니다.
고객은 사과문 받을려고 7시간을 기다리고 황당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롯데카드 회사는 자신들의 잘못은 고객에게 참아야 한다고 하고
상담하는 직원은 고객 사생활에 간섭을 하며
명백하게 카드회사에서 보내준다는 사과문은 언제 도착하는지...
답답합니다.

2005-01-21 00:01:48
4294 번 읽음
  총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EDEN '05.1.28 12:30 PM 신고
    :-)*전산상의 문제로 충분히 생길 수 있는 일이고, 세븐올님께서 지나치게 "첫째, 나는 정당하게 사용한 만큼의 금액을 제 날짜에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사용할 수 가 없는지," 이런 질문까지 하면서 너무 과민반응을 하셨던 것은 아닌지...

    물론 상담원의 "고객님은 카드 한장 밖에 없나요, 다른 카드 쓰시면 안되나요 !!"라는 말은 상당히 충격적이지만, 제 생각으로는 상담원의 말투는 훨씬 부드러웠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댓글에댓글
  2. 2. 후암~~ '05.1.28 7:05 PM 신고
    "지난 15일이 결제일이라 17일 결제금액을 입금해두었습니다." 와 "첫째, 나는 정당하게 사용한 만큼의 금액을 제 날짜에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사용할 수 가 없는지," 는 ... ㅡ,.ㅡ ↓댓글에댓글
  3. 3. 키스미 '05.1.30 7:43 PM 신고
    로긴하게 만드네요...
    후암님께서 말씀하신 의도는 "지난 15일이 결제일이라 17일 결제금액을 입금해두었습니다"라는 말씀은 15일결제인데 17일 입금해놓고 할말이 있냐는
    말씀 같은데? 맞는지요? 그말씀이 맞다면 15일은 토요일이 맞습니다.
    15일이 결제일이라고 해도 토요일 입금 처리가 안되것은 상식적으로 누구나알고 있는부분입니다. 당연히 은행의 전산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는 싯점은17일입니다. 17일날 입금했다고 해서 세븐올님의 잘못은 없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회사간의 사정에 의해서 고객이 피해를 받다면 당연히 회사에서 정중하게
    사과 해야하는게 도리가 아닐까요??

    또한 EDEN..님의 말씀은 머 그정도는 참을 수 있냐는것 같으신데,
    a카드를 사용하던 b카드를 사용하건 그건 사용자의 몫입니다.
    상담원이 어떤 권리도 다른 카드를 사용해라 마라 할 수 없는 부분인것
    같은데 제 생각이 틀린건가요?

    어떤 카드회사건 고객의 사정으로 몇일 또는 몇개월 연체했다고 사정
    바주지 않습니다.

    저는 머 하는 놈이냐구요.. 물론 세분올님하고는 생면부지입니다만,
    댓글의 말씀들이 세븐올님의 과민반응인듯 한 말씀인것 같아... 이렇게
    글 남겨 봅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