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두루넷 고객센터 홈페이지 변했네요...

 


고객센터페이지가 바꼇길래 하나로랑 합병된줄 알았습니다;;;

1588로 전화해서 지금 혹시 합병한 상태냐고 물어보니깐 합병은 아직 안했다네요.

그리고 낮12시쯤에 인터넷이 안되길래 1588로 전화하니깐 자동응답기로 고객님이 사용하시고 계신 지역은 지금 장애로인해 어쩌고 저쩌고(작업내용상세히말해줌)...중략 예상 복구시간은 15시입니다. 빠른시간에 복구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러면서 나오더라구요. 그동안에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상담원하고 얘기해야했던것과는달리 미리 작업내용을 말해주니 편하네요^^

예정된 작업이 있는경우엔 이메일로 통보하지만 오늘같이 갑작스레 작업이 이루어질때는 우선 자동응답기로 작업내용을 알려준다고 그러더군요. 하나로랑 KT는 어떤지몰라도 참 편한서비스인듯 싶네요^^


가을빛향기
2005-02-03 14:54:32
908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tolix '05.2.3 5:27 PM 신고
    자동응답기로 안내하는 건 작년부터 되던겁니다.
    그건 그렇고 이번에 약관개정된게 문제가 있습니다.
    약정기간 끝나고 자동으로 1년씩 연장되던 약정을 해약시 해약금을 내야합니다. ↓댓글에댓글
  2. 2. 가을빛향기 '05.2.3 8:43 PM 신고
    아 그랬군요^^;
    제가 이번에 두루넷을 가입한사람이라 하나로쓸때는 이메일로만 알려주던 작업공지가 전화기로도 나오길래 되게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