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조건없이 인터넷 종량제 찬성!!

 
찬성 하는사람들만 리플!!!!!

반대 하는사람들은 정신차리세요 ^^;


written by (dmdghks)
2005-02-27 16:59:18
1371 번 읽음
  총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와라바시 '05.2.27 5:03 PM 신고
    왜 찬성하는지 이유나 대라고요;
    왜 정신을 차려야 하는지 말좀 해보세요..
    웹계열에 종사하는사람들.. 종량제 했다...죽어요죽어..
    우리나라 인터넷도 쪽박 차는겁니다 ㅡㅡ ↓댓글에댓글
    • 1. 하오b '05.2.27 5:29 PM 신고
      KT의 스파이냐?!
      첩자입니까? 모임.. 이름..-_-
      찬성 절데 못하긋는데요-_-
      니혼자나 열심히 찬성해서 혼자 종량제 하며 잘 살아 보셈
      우린 절데로 찬성 못합니다..
      그리고 정신 차려야 할건 당신들인데?
    • 2. 상현님 '05.3.2 10:44 PM 신고
      찬성 KlN 진짜 되면
      한국통신찾아가서 불질러버린다

      되는날 뉴스봐 ~
  2. 2. 지랄정부좆까라 '05.2.27 6:10 PM 신고
    이름이 한국통신이네 ㅋㅋ
    너도 돈 쳐바른새끼냐? 모가지에 목젖을 확 뽑아불라 ↓댓글에댓글
  3. 3. 겜샹 '05.2.27 6:26 PM 신고
    이런 백미응왕님같은인간 여기 또나왓다..
    -_- 저번에도 말했듯이 소를위해 대를 희생하려는거냐 아니면 돈이 넘쳐나서 찬성을하는거냐 미친넘 네놈의 경우는 둘중하나라고 생각됀다
    돈이넘쳐나봣자지 1~2년정도 종량제겪으면 '아 xx 내가 왜 찬성했을까' 라는후회가 억수로 밀리기전에 알아서 반대하시지? 꼭 멀리 못보고 코앞만보는 작은 간.장.그.릇 같은 니놈들이 찬성을해대 ㅇㅇ 눈깔은 뒀따가 삶아먹을려고 고이모셔뒀냐? 제데로봐라 종량제의 참모습을 ↓댓글에댓글
  4. 4. KT지랄깐다. '05.2.27 6:35 PM 신고
    저새끼 kt의 스파이임,
    찬성할꺼면 이유좀 대고 해 c발 놈아...
    니가 유딩이냐?엉?의견의 말할때에는 근거 대고 어쩌고 그런거 안배웠어?
    너 KT 알바지?니 나중에 종량재 되면은 아...내가 왜 그랬을까..이럴꺼다.
    닌 인터넷 안하냐?너네집 부자집이냐?부자집이라도 몇년지나면 후회할걸-_-^
    아 열받아서 홧김에 썻네-_- ↓댓글에댓글
  5. 5. josh303 '05.2.27 6:37 PM 신고
    웃기시네 ㅋㅋㅋㅋㅋㅋ 찬성 못하면 어쩔껀데 ????
    즈l랄 .. 니가 정신 차리지 - _- ㅋㅋㅋ 미쳤냐
    내가 kt를 위해 .. 돈을 가따 바치게 ???
    얼씨구 .. 니가 돈이 많나부다 ㅇ ㅅㅇ??? 넌 미친거야 ..
    왜 너도 한 패거리냐 ??? 돈 뻇어먹는 패거리냐거 - _-
    씹탱 ... 니 조용히 구석에 쳐박혀 있어라... 그리고
    대가리 없어질 준비나해... 씨발 종량제는 개뿔이 종량제냐
    이름 봐꺼야해 .. 불쌍한 시민들 돈뜯어먹는 행사!!!!!
    어떄 - _-ㅋㅋㅋㅋ 죽ㅇ ㅓ라 망해라 kt ↓댓글에댓글
  6. 6. josh303 '05.2.27 6:39 PM 신고
    정신차려라 시바러마 kt 이개새키들 완전 나라꼴 망칠라고 환장햇나
    kt ^^ 니들 종량제 시작하면 애들 전부다 인터넷 끊을걸?
    존말할때 그냥 조용하게 살아^^
    그리고 지돈나가는데 찬성하는 개창놈이 어딧냐? 싀뷁것들아 ↓댓글에댓글
  7. 7. duali '05.2.28 12:51 AM 신고
    이거 낚시글이내요..
    전형적인 찌질이식 낚시법.. ↓댓글에댓글
  8. 8. kcm1700 '05.3.2 1:09 PM 신고
    저런 글로는 낚시질도 되지 않아요-_-;
    유딩들의 낚시법엔 아무도 안 걸려여. ↓댓글에댓글
  9. 9. 미췬 KT '05.3.2 1:57 PM 신고
    당신이 싸코라는데 한표~~!
    정신병원으로 빨리 ㄱㄱㄱㄱㄱ 하시길~~! ↓댓글에댓글
  10. 10. 인터넷 종량제 반대 '05.3.2 4:44 PM 신고
    니나 정신차려 이 KT첩자야
    니가 뭔데 우리보고 정신차리라는거야?

    니네가 부자라고 우리들은 하지말라는거냐?

    이 유딩아 니나 정신차려랴 ↓댓글에댓글
  11. 11. 상현님 '05.3.2 10:37 PM 신고
    님네집 부자야?
    얼마나부자길래 삿대질하시는지? 그러케부자면 남을도와주라고 난 밥먹기도바뻐!! 아 ㅡㅡ돈만은 십탱들이 세금을 더안내고 돈없는 시민들이 세금을 네니.. 아 ㅡㅡ 돈모아서이민을가든지해야지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