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Û¼ºÀÚ: ±è¼ºÁß (ibubble@nate.com) ÄÄ»ç¸ð2005 ÇùÂù Á¦Ç° ÇʵåÅ×½ºÆ® »ç¿ë±âÀÔ´Ï´Ù
¡¡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Ç °æ¿ì NvidiaÀÇ º¸±ÞÇü Ĩ¼ÂÀÎ Geforce FX5200 Á¦Ç°À¸·Î 128MbÀÇ 3.6ns 128bit ·½À» »ç¿ëÇϰí ÀÖ´Ù, º¸ÅëÀÇ 5200 Á¦Ç°ÀÇ °æ¿ìº¸´Ù ÄÚ¾î¿Í ¸Þ¸ð¸®ÀÇ ¼º´ÉÀÌ ¶Ù¾î³ª¸ç ±×¸®°í ¸Þ¸ð¸®ÀÇ °æ¿ì ½ÇÁ¦ 3,6nsÀÇ ¼Óµµ°¡ 275(550)Mhz À̹ǷΠ¿À¹ö¿Í ±×¸®°í ¼º´ÉÀÇ ¿©À¯ ÆøÀÌ Å©´Ù´Â °ÍÀ» ¾Ë ¼ö ÀÖ´Ù. ±×¸®°í Pixel Shader 2.0+, Vertex Shader 2.0+ Áö¿øÇϰí ÀÖÀ¸¸ç DirectX 9.0, OpenGL 1.4À» Áö¿øÇϰí ÀÖ´Â ¸ð½ÀÀÌ´Ù. ±×¸®°í ¿äÁò À̽´°¡ µÇ°í ÀÖ´Â Àú¼ÒÀ½ÀÇ NANO BearingÀ» »ç¿ëÇϰí ÀÖ´Ù. ÀϹÝÀûÀÎ º¸±ÞÇüÀÇ Geforce FX5200¿¡¼ Á¶±Ý ´õ ³ôÀº ¼º´ÉÀ» °¡Áö´Â Á¦Ç°À¸·Î º¸ÀδÙ.
¡ã ¹Ú½º Àüü ¸ð½À Á¦Ç°ÀÇ ¹Ú½ºÀÇ °æ¿ì Ä«µåºÎÀÇ °æ¿ì Åõ¸í ¹Ú½ºÀÇ µðÀÚÀÎÀ¸·Î EA GAME »çÀÇ NBA °ÔÀÓÀÇ µðÀÚÀÎÀ» ÃëÇÑ ¸ð½ÀÀ̸ç ÄÚ¾î ½ºÆå°ú ±×¸®°í Á¦Ç°ÀÇ ÁÖ¿ä Áö¿ø »çÇ× ³ª³ë º£¾î¸µ »ç¿ë µî ÁÖ¿ä Æ¯Â¡À» Á¤¸® ÇØ³õÀº ¸ð½ÀÀÌ´Ù. ¡ã ¹Ú½º ÈÄ¸é ¹Ú½ºÀÇ ÈÄ¸é ºÎ¸¦ º¸¸é Á¦Ç°ÀÇ ÁÖ¿ä Æ¯Â¡À» ¿µ¹®À¸·Î ¼³¸í µÇ¾î ÀÖÀ¸¸ç ±×¸®°í ¹Ú½ºÀÇ Çϴܺο¡´Â Á¦Ç°ÀÇ À¯Åë»çÀÇ È¨ ÆäÀÌÁö¿Í ±×¸®°í °í°´ Áö¿ø ¼¾ÅÍ ÁÖ¼Ò¿Í ¿¬¶ôó µîÀÌ Àμ⠵Ǿî ÀÖ´Â ¸ð½ÀÀÌ´Ù. ¡ã Á¦Ç°ÀÇ ±¸¼º ǰ Á¦Ç°ÀÇ ±¸¼º ǰÀº VGA Ä«µå ¿Í ±×¸®°í Á¦Ç° ¼³¸í¼ ±×¸®°í ¼³Ä¡ CD, S-Video to Composite TV ¾Æ¿ô ÄÉÀÌºí µîÀÌ ±¸¼ºµÇ¾î ÀÖ´Â ¸ð½ÀÀÌ´Ù. º¸±ÞÇü Á¦Ç°À¸·Î´Â DVI-I to S-Sub Á¨´õ ±îÁö Æ÷ÇԵǾî ÀÖ´Â ¸ð½ÀÀ¸·Î Á¦Ç°ÀÇ ±¸¼º ¶ÇÇÑ ´Ù¸¥ º¸±ÞÇü Á¦Ç°°ú´Â ºñ±³µÇ´Â ¸ð½ÀÀÌ´Ù. ¡ã Á¦Ç° Àüü ¸ð½À Á¦Ç° ÀüüÀÇ ¸ð½ÀÀÇ °æ¿ì ¿äÁò ¹ß¿ÀÌ ½ÉÇØÁö°í ±×¸®°í ¼ÒÀ½¿¡ ¹Î°¨ÇÑ »ç¿ëÀÚµéÀÌ ³ôÀº Á¡¼ö¸¦ ÁÖ°í ÀÖ´Â Àú¼ÒÀ½ÀÇ NANO Bearing Äð·¯°¡ »ç¿ëµÇ°í ÀÖÀ¸¸ç ·½ÀÇ °æ¿ì 8°³ÀÇ TSOP ·½À¸·Î 128bit¸¦ ±¸¼ºÇϰí ÀÖ´Ù. ±×¸®°í ÀϹÝÀûÀÎ FX5200 Á¦Ç°º¸´Ù Àü¿ø ºÎ³ª ±âÆÇÀÇ ±¸¼ºÀÌ ¾ËÂù ±¸¼ºÀ¸·Î º¸ÀδÙ. ¡ã »óºÎ±âÆÇ Á¦Ç°ÀÇ »óºÎ ±âÆÇÀÇ °æ¿ì ´Ù¸¥ 5200 µ¿±ÞÀÇ ±×·¡ÇÈ Ä«µå¿Í ºñ±³µÇ´Â Àü¿ø ºÎ¸¦ °¡Áö°í ÀÖÀ¸¸ç ±×¸®°í ÄÉÆä½ÃÅÍ¿Í ±×¸®°í Àü¿ø ºÎ´Â 5200 ±×·¡ÇÈÄ«µå·Î´Â ÁÁÀº ±¸¼ºÀÌ´Ù. ¡ã Ãâ·Â´ÜÀÚ Ãâ·Â´ÜÀÚ´Â D-Sub, TV-Out, DVI ´ÜÀÚ¸¦ Á¦°øÇϰí ÀÖ´Ù. ¡ã ³ª³ë º£¾î¸µ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Ç °æ¿ì Copper Plated Heatsink¸¦ »ç¿ëÇϰí ÀÖÀ¸¸ç Àú¼ÒÀ½ °í¼º´É Ä𷯸¦ »ç¿ëÇÑ ¸ð½ÀÀÌ´Ù. NANO BearingÀ¸·Î ¼ÒÀ½°ú ±×¸®°í Á¦Ç°ÀÇ °í¼º´ÉÀ» °°ÀÌ °¡Áú ¼ö ÀÖ´Â ¸ð½ÀÀÌ´Ù. ¡ã 3.6ns TSOP ·½ÀÇ °æ¿ì ÇÏÀ̴нº»çÀÇ 3.6ns TSOP ·½À» ¾²°í ÀÖ´Ù. ·½ÀÇ µ¿ÀÛ ¼Óµµ°¡ ¿©À¯°¡ ÀÖ´Â ¸ð½ÀÀÌ´Ù. VGA ·½ À¸·Î ¸¹ÀÌ ¾²ÀÌ´Â ·½ÀÌ¸ç ¿À¹öŬ·° µî¿¡¼ ³ôÀº ¼º´ÉÀ» ¹ßÈÖÇÏ´Â ·½ À¸·Î ¾Ë·ÁÁ® ÀÖ´Ù. ¡ã ÈÄ¸é ºÎ ±âÆÇ Á¦Ç°ÀÇ ÈĸéºÎÀÇ ±âÆÇÀÇ °æ¿ì ¿©·¯ °¡Áö ȸ·ÎºÎÀ§°¡ °¡µæ Â÷ ÀÖ´Â ¸ð½ÀÀÌ¸ç º¸±ÞÇüÀÇ Á¦Ç°À¸·Î´Â ±ò²ûÇÑ ±¸¼ºÀ» º¸ÀδÙ. ¡ã Viper GT Geforce FX5200PRO ÄÚ¾î ¸ð½À »ç¿ëµÈ ÄÚ¾îÀÇ °æ¿ì Gefore FX 5200 Á¦Ç°ÀÌ »ç¿ëµÇ°í ÀÖ´Ù. ¡ã NANO Bearing FAN Á¦Ç°ÀÇ »ç¿ëµÈ ³ª³ë º£¾î¸µ ÆæÀÌ´Ù. È÷Æ® ½ÌÅ©´Â ±¸¸®·Î µÇ¾î ÀÖ´Â ¸ð½ÀÀÌ¸ç ±×¸®°í »óºÎ¿¡ »ç¿ëµÈ ÆÒÀÇ °æ¿ì Àú¼ÒÀ½ÀÇ NANO BearingÀ¸·Î ±¸¸®ÀÇ È÷Æ® ½ÌÅ©¿Í ±×¸®°í Àú¼ÒÀ½ÀÇ ÆÒÀ¸·Î ¼ÒÀ½°ú ¹ß¿À» µ¿½Ã¿¡ ¸¸Á·ÇÒ ¼ö ÀÖ´Â ¸ð½ÀÀÌ´Ù. ¡ã È÷Æ® ½ÌÅ©ÀÇ ÇϴܺΠÈ÷Æ® ½ÌÅ© Çϴܺθ¦ º¸¸é ¿Àüµµ¸¦ À§ÇÑ ½á¸Ö ÆÐµå°¡ ÀÖ´Â ¸ð½ÀÀÌ¸ç ±¸¸®·Î »ç¿ëµÈ È÷Æ® ½ÌÅ©°¡ ´Ù¸¥ º¸±ÞÇüÀÇ ±×·¡ÇÈ Ä«µå¿Í ºñ±³µÇ´Â ¸ð½ÀÀÌ´Ù.
Á¦Ç°À» ºñ±³Çϱâ À§ÇÑ ±×·¡ÇÈ Ä«µå´Â FX5200 µÎ Á¾·ù¿Í 9000pro 3 °¡Áö Á¦Ç°ÀÌ »ç¿ëµÇ¾ú´Ù. ±×¸®°í Å×½ºÆ® µµÁß Á¦Ç°ÀÇ ¸íÀº ViperGT FX5200 , VANTECH FX5200, 9000pro, ¸íĪÀ¸·Î ÅëÀÏ ÇÏ¿´´Ù. ±×¸®°í µå¶óÀ̹ö ¹öÀüÀÇ °æ¿ì °¡Àå ÃÖ½ÅÀÇ Á¤½Ä µå¶óÀ̹ö¸¦ »ç¿ë ÇÏ¿´À¸¸ç °¢°¢ µå¶óÀ̹öÀÇ ¾ð ÀνºÅç ÈÄ »õ·Î¿î µå¶óÀ̹ö¸¦ ¼³Ä¡ÇÏ´Â ¼øÀ¸·Î µå¶óÀ̹ö¸¦ ¼³Ä¡ ÇÏ¿´À¸¸ç º¥Ä¡¸¶Å© Å×½ºÆ® ½Ã ¿ÀÂ÷ °ªÀº Á¸Àç ÇÒ ¼ö ÀÖ´Ù.
±âÁ¸ 5200ÀÇ Á¡¼ö¸¦ ¾Ë ¼ö ÀÖ´Â ±×·¡ÇÁ ÀÌ´Ù. ¼¼´ëÂ÷À̰¡ ³Ñ´Â º¸±ÞÇü ĨÀÎ 9000pro¿¡°Ôµµ µÚÁö´Â Á¡¼ö¸¦ º¸¿© ÁÖ°í ÀÖ´Â ·¹ÆÛ·±½ºÀÇ 5200 Á¦Ç°ÀÌ´Ù. Àú°¡ÇüÀÇ ±×·¡ÇÈ Ä«µå·Î½á ¾î¿ ¼ö ¾ø´Â Á¡¼öÀÎ µí ÇÏÁö¸¸ ViperGT FX5200 ÀÇ °æ¿ì ·¹ÆÛ·±½ºÀÇ Á¦Ç°º¸´Ù. 800*600 ÇØ»óµµ¿¡¼´Â ¾à 1000Á¡ 1024*768 ÇØ»óµµ¿¡¼´Â ¾à 700Á¡ 1280*1024 ¿¡¼´Â 500Á¡ ÀÌ»óÀÇ Á¡¼öÂ÷¸¦ º¸¿©ÁÖ°í ÀÖ´Ù. ÄÚ¾î¿Í ¸Þ¸ð¸®ÀÇ ¼º´É Â÷°¡ ÀÌ Á¤µµÀÇ ¼º´É Â÷°¡ ³´Ù´Â °ÍÀº ³ôÀº Á¡¼ö Â÷¶ó°í ÇÒ ¼ö ÀÖ´Ù. ¶óµ¥¿Â 9000proÀÇ °æ¿ì 3DMark2005 ÀÇ °æ¿ì 9000proÀÇ °æ¿ì Å×½ºÆ®°¡ ºÒ°¡´É ÇÏ¸ç ±×¸®°í ÁöÆ÷½º °è¿ÀÇ ±×·¡ÇÈ Ä«µåÀÇ 3DMark2005 ³·Àº Á¡¼ö ¶§¹®ÀÎÁö Â÷À̰¡ ¹Ìºñ ÇÏÁö¸¸ ±×·¡µµ ¼º´ÉÀÇ Â÷ÀÌ´Â Á¸Àç ÇÑ´Ù. ±×·¯³ª ºñ±³Àû ³Ê¹«³ª ³·Àº Á¡¼ö·Î ºñ±³ÇϱⰡ Á¶±Ý ¾Æ½¬¿î ¸ð½ÀÀÌ´Ù. º¸±ÞÇüÀÇ ±×·¡ÇÈ Ä«µåÀÎ °ÍÀ» ¸í½ÉÇÏÀÚ. ADX 9.0ÀÇ ½¦ÀÌ´õ Àü¹® º¥Ä¡¸¶Å© ÅøÀÎ AquaMark3 ÀÌ´Ù. AquaMark3 º¥Ä¡ÀÇ ÇÁ·¹ÀÓ Å×½ºÆ® °á°úÀÌ´Ù, Çȼ¿ ½¦ÀÌ´õ¿Í ¹öÅØ½º ½¦ÀÌ´õ ¿¡¼ÀÇ Ã³¸® ´É·ÂÀÌ ±¸¼¼´ëÀÇ 9000pro º¸´Ù ¶³¾îÁö´Â °á°ú¸¦ º¸¿©ÁÖ°í ÀÖ´Ù. ±×·¯³ª ·¹ÆÛ·±½ºÀÇ 5200 º¸´Ù´Â Â÷À̰¡ ÀÖÀ¸¸ç ÇØ»óµµ°¡ Áõ°¡ ÇÒ ¼ö·Ï Â÷ÀÌ´Â ÁÙ¾îµå³ª. Á¶±Ý ½Ç¸Á °¨ÀÌ µå´Â ÇÁ·¹ÀÓ ¼öÄ¡ÀÌ´Ù. DirectX 8.1 ±â¹ÝÀÇ ½¦ÀÌ´õ Å×½ºÆ® ÇÁ·Î±×·¥ÀÎ CodeCreatures Pro DirectX 8.1 ±â¹ÝÀÇ ½¦ÀÌ´õ Å×½ºÆ® ÇÁ·Î±×·¥ÀÎ CodeCreatures Pro ¿¡¼µµ ºñ½ÁÇÑ °á°ú¸¦ º¸¿©ÁÖ°í ÀÖ´Ù. Àü ¼¼´ëÀÇ ±×·¡ÇÈ Ä«µåÀÎ 9000 pro¿¡¼ ´õ ³ôÀº ÇÁ·¹ÀÓÀÌ ³ª¿À¸ç ·¹ÆÛ·±½º 5200 VGAÀÇ °æ¿ìº¸´Ù ViperGT FX5200 ÀÇ ±×·¡ÇÈ Ä«µå°¡ 2/3 ÀÌ»óÀÇ ¼º´É Â÷¸¦ º¸À̰í ÀÖ´Ù. 5200 ĨÀÇ ¼º´ÉÀ» ÃÖ´ë·Î ²ø¾î ³»°í ÀÖ´Â ViperGT FX5200 ±×·¡ÇÈ Ä«µå¶ó°í º¼ ¼ö ÀÖ´Ù. Open GL µîÀÇ ½ÇÁ¦ ÇÁ·Î±×·¥»óÀÇ Å×½ºÆ® ÇÁ·Î±×·¥ÀÌ´Ù. ÀϹÝÀûÀ¸·Î ±×·¡ÇÈ ÇÁ·Î±×·¥¿¡¼´Â ATI °è¿ÀÇ ±×·¡ÇÈ Ä«µåº¸´Ù. Nvidia °è¿ÀÇ ±×·¡ÇÈ Ä«µå°¡ Á»´õ ÁÁÀº ¼º´ÉÀ» ¹ßÈÖÇÏ´Â °ÍÀ» Á¡¼ö»óÀ¸·Î ȹÀÎ ÇÒ ¼ö ÀÖ´Ù. ±×¸®°í ¿ª½Ã³ª ViperGT FX5200ÀÌ ·¹ÆÛ·±½º Ŭ·°ÀÇ FX 5200 º¸´Ù´Â ³ôÀº ¼º´ÉÀ» ¹ßÈÖÇÏ´Â °ÍÀ» º¼ ¼ö ÀÖ´Ù. °ÅÀÇ ¸ðµç ÇÁ·Î±×·¥¿¡¼ ViperGT FX5200 ÀÇ ¼º´ÉÀÌ ³ô°Ô ³ª¿À´Â °ÍÀ» ¾Ë ¼ö ÀÖ´Ù. FPS °ÔÀÓÀÎ Call Of DutyÀÇ ¿À¸®Áö³¯ ¹öÀüÀÇ ÇÁ·¹ÀÓ Å×½ºÆ® ¶óµ¥¿Â 9000pro ÀÇ °æ¿ì °°Àº ¿É¼Ç¿¡¼ µ¿ÀÛÀÌ °¡´ÉÇÏÁö ¾Ê´Ù. ³·Àº ¿É¼Ç¿¡¼ µ¿ÀÛÀÌ °¡´ÉÇÏ¸ç ¼¼´ë°¡ ´Ù¸¥ ±×·¡ÇÈ Ä«µåÀÇ ÇѰè ÀÎ µí ÇÏ´Ù. ±×¸®°í Call Of Duty ÇÁ·¹ÀÓ¿¡¼µµ FX5200 ·¹ÆÛ·±½º Ŭ·°°ú ViperGT FX5200ÀÇ Å¬·° ÀÇ Â÷ÀÌ´Â ºñ½ÁÇÑ °á°ú¸¦ º¸¿©ÁÖ°í ÀÖ´Ù. Doom 3 º¸Åë OpenGL Å×½ºÆ® ¸¹ÀÌ »ç¿ëµÇ´Â °ÔÀÓÀ¸·Î ÇÁ·¹ÀÓ Å×½ºÆ® Doom3ÀÇ °æ¿ì OpenGL±â¹ÝÀÇ °ÔÀÓÀÇ Æ¯Â¡À» º¸¿©ÁÖ´Â ±×·¡ÇÁÀÌ´Ù. ¶óµ¥¿Â 9000pro °ú ±×¸®°í FX5200 ·¹ÆÛ·±½ºÀÇ Á¡¼ö °ªÀÌ °ÅÀÇ Èí»çÇÑ ¸ð½ÀÀ» º¸¿©ÁÖ°í ÀÖÀ¸¸ç ±×¸®°í ViperGT FX5200 ÀÇ °æ¿ì Á¶±Ý ³ôÀº ÇÁ·¹ÀÓÀ» º¸¿©ÁÖ°í´Â ÀÖÁö¸¸ °ÔÀÓÀ» ¿øÇÒ ÇÏ°Ô µ¹¾Æ°¡´Â ¼öÁØÀº ¾Æ´Ï´Ù. Far Cry ÀÇ °æ¿ì DirectX ±â¹ÝÀÇ °ÔÀÓÀ¸·Î ÇÁ·¹ÀÓ Å×½ºÆ®¸¦ ÇÏ¿´´Ù. DirectX ±â¹ÝÀÇ °ÔÀÓ¿¡¼´Â ¶óµ¥¿Â 9000proÀÇ ¾àÁøÀÌ´Ù. ÀüÅëÀûÀ¸·Î ¶óµ¥¿Â °è¿ÀÇ ±×·¡ÇÈ Ä«µåµéÀÌ DirectX ±â¹ÝÀÇ °ÔÀÓ¿¡¼ ³ôÀº Á¡¼ö¸¦ ±â·ÏÇÑ´Ù. ±×¸®°í »óºÎÀÇ °ÔÀÓ ÃøÁ¤°ú ºñ½ÁÇÑ Á¡¼ö¸¦ º¸¿©ÁÖ°í ÀÖ´Ù. Unreal Tournament 2003 ¸¹Àº °ÔÀÓµéÀÌ Unreal ¿£ÁøÀ» ¾²°í ÀÖ´Ù. Àú ÇØ»óµµ ¿¡¼´Â ¶óµ¥¿Â 9000proÀÇ ¾àÁøÀÌ µ¸º¸ÀÌÁö¸¸ °íÇØ»óµµ¿¡ °¥¼ö·Ï °ÝÂ÷´Â ÁÙ¾îµç´Ù. ±×·¯³ª FX5200 ·¹ÆÛ·±½º¿Í ViperGT FX5200 ÀÇ Â÷ÀÌ´Â ´Ù¸¥ º¥Ä¡ °ª°ú °ÅÀÇ °°À½À» ¾Ë ¼ö ÀÖ´Ù. Unreal Tournament 2003 ÀÇ ´ÙÀ½ ¹öÀüÀÎ Unreal Tournament 2004 ÀÌ´Ù. Unreal Tournament 2003 ÀÇ °á°ú¿Í ºñ½ÁÇÏ¸ç ¿ª½Ã³ª Gefore Á¦Ç° º¸´Ù ¶óµ¥¿Â Á¦Ç°ÀÌ Á¶±Ý ´õ ÁÁÀº Á¡¼ö¸¦ °¡Áö°í ÀÖ´Ù. Open GL ±â¹ÝÀÇ half-life2 ÀÌ´Ù. °í»ç¾çÀÇ °ÔÀÓÀ̹ǷΠÁÁÀº Á¡¼ö´Â ±â´ëÇÏÁö ¾Ê´Â °ÍÀÌ ÁÁÀ» µí ÇÏ´Ù. half-life2 ÀÇ °æ¿ì ÃÖ½ÅÀÇ FPS °ÔÀÓ¿¡µµ ºÒ±¸Çϰí 800*600¿¡¼ 25ÇÁ·¹ÀÓ¿¡ °¡±î¿î Æò±Õ ÇÁ·¹ÀÓÀ» º¸¿©ÁÖ°í ÀÖ´Ù. ±×¸®°í FX5200 ·¹ÆÛ·±½º¿Í ViperGT FX5200 ÀÇ Â÷ÀÌ´Â ´Ù¸¥ º¥Ä¡ °ª°ú ºñ½ÁÇÔÀ» ¾Ë ¼ö ÀÖ´Ù.
ATI ºòºö »çÆÄÀ̾î 9000pro µ¿¿µ»ó ÈÀÏ VANTECH Geforce FX5200 µ¿¿µ»ó ÈÀÏ Viper GT Geforce FX5200PRO µ¿¿µ»ó ÈÀÏ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Ç °æ¿ì ³ª³ë º£À̸µÀ» ½á¼ Àú¼ÒÀ½À» °Á¶Çϰí Ãâ½Ã µÇ¾ú´Ù. ÇöÀç µÎ °³ÀÇ ±×·¡ÇÈ Ä«µå´Â »ç¿ëÇÑÁö 2ÁÖ°¡ µÇÁö ¾Ê´Â Á¦Ç°µéÀÌ°í ±×¸®°í Äð·¯ÀÇ ¼ÒÀ½ÀÌ Áõ°¡ ÇÒ ¸¸ÇÑ ½Ã°£ÀÌ Áö³ªÁö ¾Ê¾Ò´Ù. ³ª³ë º£¾î¸µÀÇ °æ¿ì ½Ã°£ÀÌ Áö³ª¸é Áö³¯¼ö·Ï ±× Áø°¡¸¦ ¹ßÈÖÇÒ µí ÇÏ¸ç ±×¸®°í ³ª³ë º£¾î¸µÀÇ ÁÁÀº ¼º´ÉÀ¸·Î ³ôÀº ÄÚ¾î ¼ºÀ» °¡Áö´Â °ÍÀ¸·Î º¼ ¼ö ÀÖ´Ù. ºòºöÀÇ È¨ÆäÀÌÁö ( //www.bigbeam.co.kr/ ) ´Â Çϵå¿þ¾î¿¡ °ü½ÉÀÌ ¸¹À½ »ç¿ëÀÚ¿¡°Ô´Â ÇѹøÂë ¹æ¹®ÇÑ »çÀÌÆ® ÀÏ °ÍÀÌ´Ù. ºñ±³Àû ÁÁÀº °í°´Áö¿ø°ú ±×¸®°í ¼ÒºñÀÚ ÀÔÀå¿¡¼ ÁÁÀº ¸ð½ÀÀ» º¸¿©ÁÖ´Â ÆÇ¸Å »ç·Î ¾Ë·ÁÁ® ÀÖ´Ù. Á¦Ç°ÀÇ °¡°ÝÀÇ °æ¿ì ÀϹÝÀûÀÎ 5200ÀÇ ·¹ÆÛ·±½º °¡°Ý°ú °ÅÀÇ Â÷À̰¡ ¾øÀ¸¸ç ÀÌÁ¤µµ °¡°ÝÀ̶ó¸é º¸±ÞÇüÀÇ ±×·¡ÇÈ Ä«µå·Î½á´Â ¸¸Á·ÇÒ ¼ö ÀÖ´Â °¡°Ý´ëºñ ¼º´ÉÀ» º¸¿©Áشٰí ÇÒ ¼ö ÀÖ´Ù. ÇöÀç NvidiaÀÇ Á¦Ç°±ºÁß¿¡ º¸±ÞÇüÀÇ Ä¨¼Â À¸·Î´Â 5200ÀÌ ÃÖ¼±ÀÇ ¼±ÅÃÀÌ°í ±×¸®°í ±× ÃÖ¼±ÀÇ ¼±Åà Áß¿¡ Viper GT Geforce FX5200PRO ÀÇ ¼±ÅÃÀº ÃÖ°íÀÇ ¼±ÅÃÀÏ °ÍÀÌ´Ù.
¡¡
|
ºñ¾¾ÆÄÅ© ÁÖ½Äȸ»ç, ´ëÇ¥ÀÌ»ç : ¹Úº´Ã¶ °³ÀÎÁ¤º¸º¸È£Ã¥ÀÓÀÚ : ¹Úº´Ã¶
»ç¾÷ÀÚµî·Ï¹øÈ£ : 114-86-19888 |
º»»ç : ¼¿ïƯº°½Ã ¼Ãʱ¸ ¼ÃÊ´ë·Î73±æ, 42, 1307È£
ÀüÀÚ¿ìÆí : master@bcpark.net |
(ÀüÈÀü À̿빮ÀÇ °Ô½ÃÆÇ Çʼö)
ÀüÈ: 02-534-982±¸(09:00~18:00) |
ÆÑ½º: 02-535-155±¸ |
±ä±Þ: 010-9774-988»ï
¤ýÀúÀ۱Ǿȳ» : ºñ¾¾ÆÄÅ©ÀÇ ¸ðµç ÄÁÅÙÃ÷(±â»ç)´Â ÀúÀ۱ǹý¿¡ º¸È£¸¦ ¹Þ½À´Ï´Ù. ´Ü, ȸ¿øµéÀÌ ÀÛ¼ºÇÑ °Ô½Ã¹°ÀÇ ±Ç¸®´Â ÇØ´ç ÀúÀÛ±ÇÀÚ¿¡°Ô ÀÖ½À´Ï´Ù. ºñ¾¾ÆÄÅ©¿¡ °ÔÀçµÈ °Ô½Ã¹°Àº ºñ¾¾ÆÄÅ©ÀÇ ÀÔÀå°ú ´Ù¸¦ ¼ö ÀÖ½À´Ï´Ù. ŸÀÎÀÇ ÀúÀÛ¹°À» ¹«´ÜÀ¸·Î °Ô½Ã, ÆÇ¸Å, ´ë¿© ¶Ç´Â »ó¾÷Àû ÀÌ¿ë½Ã ¼ÕÇØ¹è»óÀÇ Ã¥ÀÓ°ú ó¹úÀ» ¹ÞÀ» ¼ö ÀÖÀ¸¸ç, ÀÌ¿¡ ´ëÇØ Ã¥ÀÓÀ» ÁöÁö ¾Ê½À´Ï´Ù.
¤ý¼îÇθô¾È³» : ºñ¾¾ÆÄÅ©´Â Åë½ÅÆÇ¸ÅÁß°³Àڷμ »óǰ ÁÖ¹®, ¹è¼Û ¹× ȯºÒÀÇ Àǹ«¿Í Ã¥ÀÓÀº °¢ ÆÇ¸Å ¾÷ü¿¡ ÀÖ½À´Ï´Ù.
Copyright ¨Ï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