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저녁시간떄 패킷손실률이 3%정도까지 나오는데.

 
하나로케이블라이트구요....
a/s를 불러서 모뎀교제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
패킷손실률은 사용자가 몰리는 시간떄도 평균값으로 나와야 한다고 하던데 그런가요?

written by nature (tweet)
2005-04-26 01:30:55
857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부산 김승현 '05.4.26 4:18 AM 신고
    전 두루넷 사용자입니다.
    손실율이 1%미만일때.... 예를들어서 0.5 손실율이 생겨도 기분이 찝찝하더군요. 계속 속도 검사하다보면 1%뜰때두 생기기두 하구 그래서....
    이거 잡으려서 a/s신청했지요.
    1~3%정도 뜨는건 자연적인 현상??ㅡㅡ;; 그러더군요.
    웹서핑할때야 별 상관없는데...
    게임하다보면 이상하게 렉 걸리는거 같구 그래서....
    모뎀이라도 바꿔봐야겠다구하니깐, 입맛에 맡는걸로 바꿔주시더군요^^;; ↓댓글에댓글
  2. 2. sakura123 '05.4.30 5:11 AM 신고
    바로 연락하면 바로 오셔서 체크 해줄꺼예요..
    요즘 손실율 나오면 통신사 입장에서는 큰문제거리일꺼예요..
    해지 사유가 되니까...연락 하면 바로 오셔서 문제 해결 해 줄꺼예요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