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ö³ ¿Ü°ü¿¡ À̾î À̹ø¿¡´Â EVERTOP GeForce 7800 GTX 256MB VIVOÀÇ ±âº» ¼º´ÉÀ» »ìÆìº¸µµ·Ï ÇϰڴÙ.
¼º´É Å×½ºÆ®´Â ¸¹Àº »ç¿ëÀÚµéÀÌ »ç¿ëÇϰí ÀÖ´Â º¥Ä¡¸¶Å© ÇÁ·Î±×·¥À» ÀÌ¿ëÇÏ¿´À¸¸ç, Å×½ºÆ®¿¡ »ç¿ëµÈ ½Ã½ºÅÛ »ç¾çÀº ´ÙÀ½°ú °°´Ù.
¡ã Å×½ºÆ® ½Ã½ºÅÛ »ç¾ç
ÀûÀýÇÑ ºñ±³ ´ë»óÀÌ ¾ø´Â °ü°è·Î Å×½ºÆ®´Â EVERTOP GeForce 7800 GTX 256MB VIVO ´Üµ¶À¸·Î ÁøÇàÇÏ¿´´Ù.
¢º µå¶óÀ̹ö Á¤º¸ ¹× Ŭ·° Á¤º¸
¡ã µå¶óÀ̹ö Á¤º¸
¡ã ±âº» Ŭ·° Á¤º¸
±âº» Ŭ·° Á֯ļö´Â ÄÚ¾î 430MHz, ¸Þ¸ð¸® 1.20GHzÀÌ´Ù.
¡ã ¿À¹ö Ŭ·° Á¤º¸
¿À¹ö Ŭ·° Á֯ļö´Â Å×½ºÆ® °á°ú Äھ 470MHz, ¸Þ¸ð¸®°¡ 1.38GHz·Î ÀûÁö ¾ÊÀº ÆøÀÇ ¿À¹ö Ŭ·°ÀÌ °¡´ÉÇÏ¿´´Ù.
¿À¹ö Ŭ·°µÈ ¼öÄ¡¸¦ ºñÀ²·Î °è»êÇϸé ÄÚ¾î´Â 9.3% ¸Þ¸ð¸®´Â 15% Çâ»óµÈ ¼öÄ¡ÀÌ´Ù.
¢º FurtureMark 3DMark03 Build 360
3DMark03¿¡ Æ÷ÇÔµÈ Å×½ºÆ® ¾îÇø®ÄÉÀ̼ǵéÀº DirectX 7°ú DirectX 8.1 ±×¸®°í DirectX 9¸¦ ¸ðµÎ Æ÷ÇÔÇϰí ÀÖ¾î ÀÏÁ¾ÀÇ Á¾ÇÕ ±×·¡ÇÈ Ä«µå ¼º´É Å×½ºÆ® º¥Ä¡¸¶Å© ÇÁ·Î±×·¥°úµµ °°´Ù.
¡ã FurtureMark 3DMark03 Build 360
Å×½ºÆ® °á°ú ±âº» Ŭ·°¿¡ NoAA, NoAF´Â ¸ðµç ÇØ»óµµ¿¡¼ 10,000Á¡À» ³Ñ´Â ¾öû³ ¼º´ÉÀ» º¸¿©ÁÖ°í ÀÖÀ¸¸ç, 1024 x 768, 4xAA, 8xAF Å×½ºÆ® °á°úµµ 10,000Á¡¿¡ À°¹ÚÇÏ´Â ¼º´ÉÀ» º¸¿©ÁÖ°í ÀÖ´Ù.
±×¸®°í ¿À¹ö Ŭ·°¿¡ µû¸¥ ¼º´É Çâ»ó ÆøÀ» »ìÆìº¸¸é NoAA, NoAF ȯ°æ¿¡¼´Â 7.5%(1024 x 768), 7.4%(1280 x 1024), 7.7%(1600 x 1200)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³À¸¸ç, 4xAA, 8xAF ȯ°æ¿¡¼´Â 9.2%(1024 x 768), 9.6%(1280 x 1024), 10.9%(1600 x 1200)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³´Ù.
ÀûÁö ¾ÊÀº ¿À¹ö Ŭ·° Æø¸¸ÅÀ̳ª ÀûÁö ¾ÊÀº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ø °ÍÀ» º¼ ¼ö ÀÖ´Ù.
¢º FurtureMark 3DMark05 Build 120
3DMark05´Â 3DMark03ó·³ ¿©·¯°¡Áö ¹öÀüÀÇ DirectX°¡ »ç¿ëµÈ °ÍÀÌ ¾Æ´Ñ ¿À·ÎÁö DirectX 9¸¸À» »ç¿ëÇÏ¿© ÃÖ±Ù Ãâ½ÃµÈ DirectX 9 ȯ°æÀÇ °ÔÀÓ¿¡¼ ¾î´À Á¤µµ ¼º´ÉÀ» ¹ßÈÖÇØÁÙÁö °¡´ÆÇغ¼ ¼ö ÀÖ´Â º¥Ä¡¸¶Å© ÇÁ·Î±×·¥ÀÌ´Ù.
3DMark03ÀÌ nVIDIA GeForce 7800 GTX¸¦ Å×½ºÆ®Çϴµ¥ ´Ù¼Ò ºÎÁ·ÇÏ´Ù°í º¼ ¼ö ÀÖ´Ù¸é 3DMark05´Â ÇöÀç »óȲ¿¡¼´Â nVIDIA GeForce 7800 GTX¸¦ Å×½ºÆ®Çϴµ¥ °¡Àå ÀûÇÕÇÏ¸é¼ °£ÆíÇÑ ¼Ö·ç¼ÇÀÏ °ÍÀÌ´Ù.
¡ã FurtureMark 3DMark05 Build 120
Å×½ºÆ® °á°ú ¸ðµç Å×½ºÆ® Ç׸ñ¿¡¼ ¾ÐµµÀûÀÎ ¼º´ÉÀ¸·Î À§¾Ð°¨¸¶Àú ´À³¢°Ô ÇÑ´Ù.
¾Õ¼± 3DMark03 Å×½ºÆ® °á°ú¿Í ºñ±³Çغ¸¸é ´Ù¼Ò µ¶Æ¯ÇÑ ºÎºÐÀ» ¹ß°ßÇÒ ¼ö Àִµ¥, ¹Ù·Î ÇØ»óµµ¿Í 4xAA, 8xAF Àû¿ë¿¡ µû¸¥ ¼º´É ÀúÇϰ¡ ±Þ°ÝÇÏ°Ô ¹ß»ýÇÏÁö ¾Ê´Â´Ù´Â °ÍÀÌ´Ù.
ÀÌ¿Í °°Àº ÀÌÀ¯´Â ¾Æ¸¶µµ 24°³¿¡ À̸£´Â Çȼ¿ ÆÄÀÌÇÁ¶óÀΰú GeForce 7800 GTX¿¡ »õ·Ó°Ô Æ÷ÇԵǰųª Çâ»óµÈ ±â¼ú ´öºÐÀÌ ¾Æ´Ñ°¡ »ý°¢µÈ´Ù.
±×¸®°í ¿À¹ö Ŭ·°¿¡ µû¸¥ ¼º´É Çâ»ó ÆøÀ» »ìÆìº¸¸é NoAA, NoAF ȯ°æ¿¡¼´Â 6.3%(1024 x 768), 7.0%(1280 x 1024), 9.2%(1600 x 1200)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³À¸¸ç, 4xAA, 8xAF ȯ°æ¿¡¼´Â 9.0%(1024 x 768), 10.1%(1280 x 1024), 9.2%(1600 x 1200)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 ¿ª½Ã³ª ÀûÁö ¾ÊÀº ÆøÀÇ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ø °ÍÀ» º¼ ¼ö ÀÖ´Ù.
Å×½ºÆ® °á°ú·Î ¹Ì·ç¾î GeForce 7800 GTX´Â DirectX 9 ȯ°æÀÇ °ÔÀÓ¿¡¼ ³ôÀº ÇØ»óµµ¿Í ±×·¡ÇÈ ¼³Á¤À» Ç® ¿É¼ÇÀ¸·Î ÇÏ´õ¶óµµ ¿øÈ°ÇÑ °ÔÀÓÀÌ °¡´ÉÇÒ°Å¶ó ¿¹»óµÈ´Ù.
¢º AquaMark 3
AquaMark 3´Â AquaNox¶ó´Â °ÔÀÓÀ» ±â¹ÝÀ¸·Î Á¦ÀÛµÈ º¥Ä¡¸¶Å© ÇÁ·Î±×·¥À¸·Î CPU¿Í ±×·¡ÇÈ Ä«µåÀÇ ¼º´ÉÀ» °¡´ÆÇغ¼ ¼ö ÀÖ´Â ÇÁ·Î±×·¥ÀÌ´Ù.
Æ÷ÇÔµÈ ¾îÇø®ÄÉÀ̼ǿ¡´Â DirectX 8°ú 8.1ÀÇ Pixel Shader 1.1°ú 1.4ÀÌ ÁÖ·Î »ç¿ëµÇ¾úÀ¸¸ç, DirectX 9ÀÇ Pixel Shader 2.0µµ Æ÷ÇԵǾî ÀÖ´Ù.
¡ã AquaMark 3
Å×½ºÆ® °á°ú ¾Õ¼± Å×½ºÆ® °á°ú¿Í ¸¶Âù°¡Áö·Î nVIDIA GeForce 7800 GTXÀÇ ¾öû³ ¼º´ÉÀ» È®ÀÎÇÒ ¼ö ÀÖ´Ù.
±×·±µ¥ ¿À¹ö Ŭ·° Å×½ºÆ® °á°ú¸¦ º¸¸é ±âº» Ŭ·°°ú ºñ±³ÇÏ¿© °ÅÀÇ ¼º´É Çâ»óÀÌ ÀÌ·ç¾îÁöÁö ¾Ê´Â ±âÀÌÇÑ °á°ú¸¦ º¼ ¼ö Àִµ¥, ÀÌ¿Í °°Àº ÀÌÀ¯¸¦ ¼ÒÇÁÆ®¿þ¾îÀûÀÎ ¿À·ù À̿ܿ¡´Â ´Þ¸® ¼³¸íÇÒ ¹æ¹ýÀÌ ¾ø´Â µíÇÏ´Ù.
¢º SPECviewperf v8.0.1
SPECviewperf´Â OpenGL ±â¹ÝÀÇ 3D ·»´õ¸µ ¼º´ÉÀ» Å×½ºÆ®ÇÏ´Â º¥Ä¡¸¶Å© ÇÁ·Î±×·¥À¸·Î ±×·¡ÇÈ Ä«µå¿¡ »ó´çÇÑ ºÎÇϸ¦ °É¾îÁÖ¸ç, Å×½ºÆ® °á°ú¿¡ ´ëÇÑ ½Å·Úµµ°¡ »ó´çÈ÷ ³ôÀº ÆíÀÌ´Ù.
Å×½ºÆ®´Â 3ds max, CATIA, EnSight, Lightscape, Maya, Pro/ENGINEER, SolidWorks, Unigraphics±îÁö ÃÑ 8°³ÀÇ Ç׸ñÀ¸·Î ÀÌ·ç¾îÁ®ÀÖÀ¸¸ç, °¢ Ç׸ñ¿¡¼´Â ´Ù¾çÇÑ È¸éÀÇ ·»´õ¸µÀÌ ÀÌ·ç¾îÁø´Ù.
¡ã SPECviewperf v8.0.1
À̹ø Å×½ºÆ® °á°ú´Â ´Ù¼Ò ÀÇ¿ÜÀÇ °á°ú¸¦ º¸¿©Áִµ¥, ÀÌÀ¯´Â ÀϹÝÀûÀ¸·Î nVIDIA GeForce 6600ÀÌ UGS-04¸¦ Á¦¿ÜÇÑ ¸ðµç Ç׸ñ¿¡¼ 10 ÇÁ·¹ÀÓ ³»¿Ü¸¦ ¼º´ÉÀ» º¸¿©Áֱ⠶§¹®¿¡ nVIDIA GeForce 7800 GTX Á¤µµ¶ó¸é Àû¾îµµ 20 ÇÁ·¹ÀÓ Á¤µµ´Â ³ª¿ÍÁٰŶó »ý°¢Ç߱⠶§¹®ÀÌ´Ù.
±×·±µ¥ °á°ú¸¦ 20 ÇÁ·¹ÀÓ¿¡ ÀüÇô ¸ø¹ÌÄ¡´Â °á°ú¸¦ º¸¿©ÁÖ°í ÀÖÀ¸¸ç, ¿À¹ö Ŭ·°¿¡ µû¸¥ ¼º´É Çâ»óµµ ¾Õ¼± AquaMark 3¿Í ¸¶Âù°¡Áö·Î °ÅÀÇ ¾ø´Ù.
ÀÌ¿Í °°Àº ÀÌÀ¯¸¦ ¹¹¶ó ´Þ¸® ¼³¸íÇÒ ±æÀÌ ¾ø´Âµ¥, ¼ÒÇÁÆ®¿þ¾îÀûÀÎ ¿À·ù°¡ ¾Æ´Ï¶ó¸é Àû¾îµµ nVIDIA GeForce 7800 GTX´Â OpenGL ȯ°æ¿¡ ¾àÇÏ´Ù´Â °á·ÐÀ» ³»¸± ¼ö ÀÖÀ» °ÍÀÌ´Ù.
Áö±Ý±îÁö °£·«ÇÏ°Ô »ìÆìº» EVERTOP GeForce 7800 GTX 256MB VIVOÀÇ ±âº» ¼º´ÉÀº nVIDIA ÃÖ»óÀ§ ±×·¡ÇÈ Ä«µå´Ù¿î È·ÁÇÑ ¼º´É º¸¿©Áá´Ù.
Å×½ºÆ® °á°ú¸¦ Á¤¸®Çϸé EVERTOP GeForce 7800 GTX 256MB VIVOÀº DirectX 9 ȯ°æ¿¡¼ ÃÖ»óÀÇ ¼º´ÉÀ» ¹ßÈÖÇϸç, 24°³¿¡ À̸£´Â Çȼ¿ ÆÄÀÌÇÁ¶óÀΰú nVIDIA GeForce 7800 GTX¿¡ »õ·Ó°Ô Æ÷ÇԵǰųª Çâ»óµÈ ±â¼ú ´öºÐ¿¡ ³ôÀº ÇØ»óµµ¿¡ Ä÷¸®Æ¼ ³ôÀº ±×·¡ÇÈ È¯°æ¿¡¼µµ Å« ÆøÀÇ ¼º´É ÀúÇÏ ¾øÀÌ ÃæºÐÇÑ ¼º´ÉÀ» ¹ßÈÖÇÑ´Ù´Â °á·ÐÀ» ³»¸± ¼ö ÀÖ´Ù.
±×¸®°í 9.3%¿Í 15%¿¡ À̸£´Â ÄÚ¾î¿Í ¸Þ¸ð¸® ¿À¹ö Ŭ·° Æø°ú ±×¿¡ µû¸¥ 10% ³»¿ÜÀÇ ¼º´É Çâ»óÀº ¾ÕÀ¸·Î ´Ù¾çÇÑ Á¾·ùÀÇ GeForce 7800 Á¦Ç°ÀÌ ¼±º¸ÀÌ°Ô µÉÁöµµ ¸ð¸¥´Ù´Â ±â´ë°¨À» °¡Áö°Ô ÇÏ¿´´Ù.
±×·¸Áö¸¸ AquaMark 3¿Í SPECviewperf v8.0.1 Å×½ºÆ® °á°ú¸¦ ´Ù¼Ò ÀǾÆÇÑ °á°ú¸¦ º¸¿©Áà Àǹ®Á¡À» ³²°å´Ù.
´ÙÀ½¿¡´Â ´Ù¾çÇÑ Á¾·ùÀÇ °í»ç¾çÀÇ 3D °ÔÀÓÀ» ÅëÇÏ¿© °ÔÀÓ È¯°æ¿¡¼ÀÇ ¼º´ÉÀ» È®ÀÎÇÒ °ÍÀ» ¾à¼ÓÇϸç À̸¸ ÁÙÀ̵µ·Ï ÇϰڴÙ.
ºñ¾¾ÆÄÅ© ÁÖ½Äȸ»ç, ´ëÇ¥ÀÌ»ç : ¹Úº´Ã¶ °³ÀÎÁ¤º¸º¸È£Ã¥ÀÓÀÚ : ¹Úº´Ã¶
»ç¾÷ÀÚµî·Ï¹øÈ£ : 114-86-19888 |
º»»ç : ¼¿ïƯº°½Ã ¼Ãʱ¸ ¼ÃÊ´ë·Î73±æ, 42, 1307È£
ÀüÀÚ¿ìÆí : master@bcpark.net |
(ÀüÈÀü À̿빮ÀÇ °Ô½ÃÆÇ Çʼö)
ÀüÈ: 02-534-982±¸(09:00~18:00) |
ÆÑ½º: 02-535-155±¸ |
±ä±Þ: 010-9774-988»ï
¤ýÀúÀ۱Ǿȳ» : ºñ¾¾ÆÄÅ©ÀÇ ¸ðµç ÄÁÅÙÃ÷(±â»ç)´Â ÀúÀ۱ǹý¿¡ º¸È£¸¦ ¹Þ½À´Ï´Ù. ´Ü, ȸ¿øµéÀÌ ÀÛ¼ºÇÑ °Ô½Ã¹°ÀÇ ±Ç¸®´Â ÇØ´ç ÀúÀÛ±ÇÀÚ¿¡°Ô ÀÖ½À´Ï´Ù. ºñ¾¾ÆÄÅ©¿¡ °ÔÀçµÈ °Ô½Ã¹°Àº ºñ¾¾ÆÄÅ©ÀÇ ÀÔÀå°ú ´Ù¸¦ ¼ö ÀÖ½À´Ï´Ù. ŸÀÎÀÇ ÀúÀÛ¹°À» ¹«´ÜÀ¸·Î °Ô½Ã, ÆÇ¸Å, ´ë¿© ¶Ç´Â »ó¾÷Àû ÀÌ¿ë½Ã ¼ÕÇØ¹è»óÀÇ Ã¥ÀÓ°ú ó¹úÀ» ¹ÞÀ» ¼ö ÀÖÀ¸¸ç, ÀÌ¿¡ ´ëÇØ Ã¥ÀÓÀ» ÁöÁö ¾Ê½À´Ï´Ù.
¤ý¼îÇθô¾È³» : ºñ¾¾ÆÄÅ©´Â Åë½ÅÆÇ¸ÅÁß°³Àڷμ »óǰ ÁÖ¹®, ¹è¼Û ¹× ȯºÒÀÇ Àǹ«¿Í Ã¥ÀÓÀº °¢ ÆÇ¸Å ¾÷ü¿¡ ÀÖ½À´Ï´Ù.
Copyright ¨Ï 2000-2025 BCPARK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