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이시스 코리아 a/s가 형편없네요

 


2004년 9월경 웬디 200기가 버퍼 8메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수입처는 이시스 코리아

1년 넘게 잘 사용하다가 몇일전 베드섹터를 발견하고 계속 미루다가 오늘 용산에 갔습니다

일단 필요한 랜 케이블이랑 중고로 케이스 하나 구입하고 끙끙대며 이시스 고객센터 도착

베드나서 a/s 받으러 왔다고 말하니깐..

현재 동일제품이 씨가 말랐다면서 맥쑤터 제품으로 교환 해드리면 안되겠냐고 묻더군요

별로 내키질 않아서..

추가금 내고 한단계 상위 모델(250기가)로 교환 가능하냐고 물으니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얼씨구나~ 교환 해달라고 했죠

그런데...

a/s 접수하시는분이 하드를 보더니 "이건 좀 힘들겠네요.."라고 말하는겁니다 ㅡㅡ

뭔 소리하는거냐고 물으니 하드 위에 붙어있는 스티커가 파손되서 a/s 못해주겠답니다

처음 구입해서 장착할때 조금 긁혔습니다

그 뒤로도 몇번 긁혔구요.. -_-

하지만 S/N넘버라든지 중요 부분은 상처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아무튼 그걸 이유로 a/s 못해준다고 하길래 어이가 없어서 따졌더니..

자기네는 못해주고, 터미널 상가에 있는 또 다른 센터로 가보라며 명함을 주더군요

아마 그쪽에서는 a/s 가능할꺼라는 말과 함께...

흥분을 가라 앉히고 터미널 상가로 또 끙끙대며 갔습니다

도착해서 상황설명해주고 하드를 보여줬더니.. 역시나 무상 a/s 불가판정...

정말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왔습니다 -_-

외관상 어디가 파손된것도 아니고, 스티커 좀 긁혔다고 무상 a/s가 안되다니....

유상 a/s 비용 물어보니 5~6만원 든다고 하길래

KIN x드셈~ 하고 그냥 나와버렸습니다 -_- 쩝

이 제품 a/s기간이 2007년 09월까지인데..

스티커 좀 벗겨졌다는 이유로 2년 가까이 남은 a/s기간을 날려먹었네요..... 후후

다시는 웬디꺼 안 쓸랍니다............ 다시는... 쩝

--------------------------------------------------------------------------------
제가 오늘 겪은 일입니다

그려려니 하고 받아들이려고 했는데.. 생각하면 할 수록 어이가 없고

a/s 정책이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소비자가 마치 자기들 봉이라도 되는듯 가볍게 생각하고, 가볍게 넘기려는 회사측이 얄밉기만 하네요


2005-11-08 21:11:21
2767 번 읽음
  총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내일을 알어? '05.11.8 9:19 PM 신고
    a/s는 스티커와 상관없는뎅..
    사실 유/무료를 구분하는건 시리얼 넘버입니다... 그걸로 기간을 확정해서 맞는 a/s를 해주는 거죠... 못 된 인간들... ↓댓글에댓글
  2. 2. 온천거북 '05.11.8 10:27 PM 신고
    이시스 멀었다 멀었어
    그래서 웬디하드살땐 꼭 아치바것으로만 구입함. ↓댓글에댓글
  3. 3. 강도 '05.11.9 12:46 PM 신고
    RMA를 생각해 보심이...
    http://websupport.wdc.com/warranty/serialinput.asp?custtype=end&requesttype=warranty&lang=kr ↓댓글에댓글
  4. 4. 수징럽♡ '05.11.9 3:32 PM 신고
    ...
    웨스턴 디지털 코리아,이시스 코리아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WD 코리아 담당자분과는 전화통화를 하였고..
    라벨(스티커)이 어느정도 파손되었는지 궁금하다고 하시길래 직접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렸습니다
    또한 라벨 파손정도에 따라 a/s 가능,불가능 판정이 내려질 수 있다걸 말씀해주셨으며
    싱가폴에 a/s 가능 여부를 물은뒤 저에게 연락을 주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시스 코리아쪽에서는 이메일이 왔는데...
    고객센터 방문시 스티커 파손정도에 따른 a/s 정책을 제대로 설명드리지 못한점을 인정했고
    그에 따라 만약 싱가폴에서 a/s 불가판정이 내려진다해도 이시스 코리아 측에서 손해를 감수하고
    a/s해주겠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웨스턴 디지털 하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수입처에서 붙힌 스티커뿐만 아니라..
    바디 전체에 붙어 있는 라벨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댓글에댓글
  5. 5. 익스 '05.11.12 6:24 AM 신고
    다행이네요.
    그 사람들도 이걸 봐서,
    언론에 노출되는것을 우려해서 그런걸까요?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