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치비 품질 측정 시스템입니다.
고객님께서 측정하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TEST 시각 : 4 월 14 일 20시 44분 13초
웹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6.0
사용자 호스트 주소: 61.73.189.198
회사명: -
서비스명: 메가패스 ADSL Premium
장소 : 강원 강릉시
-------------------------------------------
다운로드 속도: 1.756 Mbps (219.5 KB/s, 219544 cps)
업로드 속도: 653.6 kbps (81.7 KB/s, 81706 cps)
-------------------------------------------
네트워크 게임/VoIP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14.1 ms
최소/최대: 11.0 ms / 59.5 ms
95% 지연: 20.4 ms
표준편차: 6.6 ms
패킷 손실율: 0.0 %
===========================================
Traceroute 결과
1: (290.6ms) 61.73.189.198 (61.73.189.198)
2: (3.3ms) * 211.196.124.39
3: (4ms) kl-r1-wj-r1-p2500.kornet.net (211.196.156.94)
4: (2ms) 211.196.155.30 (211.196.155.30)
5: (1ms) 218.145.42.38 (218.145.42.38)
6: (1ms) 128.134.10.1 (128.134.10.1)
7: (0ms) 210.92.194.50 (210.92.194.50)
8: (0ms) 211.174.48.209 (211.174.48.209)
9: (0ms) 211.233.41.225 (211.233.41.225)
박정환: 정상적인 라이트 속도입니다. 그러므로 님의 속도는 문제가 있습니다. as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04/15-03:34]
서동완: 110에 전화를 거시거나 관할 전화국 관련부서에 전화를 거셔서 프리미엄인데 라이트 속도밖에 안나온다고 말씀하시면 바로 프리미엄(?) 속도로 바꿔줍니다. 그러나 말만 프리미엄이지 진짜 프리미엄 속도 나온다고 기대하지는 마시길... [04/15-07:11]
서동완: 물론 지역에 따라 편차가 좀 있겠지만, 제 경우는 부산 동래구 지역중에서 금사전화국 관할구역 프리미엄 사용자인데, 전화국과 거리가 불과 1.4km 떨어져있음에도 불구하고 황당하게 3.7메가 밖에 안나옵니다. -_-; [04/15-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