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달서구 AS기사님께..

 
밑에 글들 보면서 저두 케이블 모뎀에 불만이 많아서 그냥 한번 읽어나 주시고 기사님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에서 글 남깁니다.
저는 대구 서구 지역에 케이블 프로 사용자입니다.

전에는 샤크 쓰다가 바로 해지하고 케이블 프로로 바꿨는데요. 속도차는 별로 없구요. 업이 오히려 떨어지더군요.
그건 다 이해 할 수 있어요.
근데 케이블 모뎀 주홍2800이 좋다좋다 하길래 저두 그걸로 바꾸고 싶었거든요.

사실 샤크 이용할때 케이블 모뎀을 두번 바꿧어요.
첨에는 속도가 안나와서 바꿔 달라고 했는데 새것을 가져온것이 아니라 눈으로 봐도 누가 쓰던 좀 오래된 케이블 모뎀으로 주더라구요. 그렇지만 속도가 평균정도 나오고 불만 없어서 1년 넘게 그냥 썼는데
하나로로 바꾸기 전에 주홍,인텍 같은 케이블 모뎀으로 바꾸고 싶어서 교체를 요구 했더니 이번엔 아예 회사명도 없는 조그마한 이상한 케이블 모뎀을 가져오더군요.

그런 상황에 우연히 집 앞에 붙어있던 하나포스 광고지를 보고 문의를 했죠.
샤크에서 케이블 모뎀때문에 불만이니 하나포스로 바꾸면 주홍최신모델의 케이블 모뎀을 줄수 있냐구요.
그랬더니 알았다고 해서 하나포스로 바꿧죠. 근데 설치 하는날 제가 정신이 없어서 확인을 못했거든요.
담날 보니 주홍2000번 구형모델이더군요. 그래서 전화 해서 바꿔 달라고 하니 물품이 없다고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참내.. 그래두 샤크에서는 중고 케이블모뎀을 가져왔어도 그나마 깨끗하게 닦아서라도 좋지..
하나로는 넘하네요. 약속도 안지키고 시커먼 때가 띠룩띠룩 묻어있는거 갖다 주고는 최신모델 없다고 말하기만 하면 그만이고...

나도 나중에 이런곳에 취직해서 사람들한테 거짓말이나 하고 살아야겠다.
기사님한테는 죄송하지만 솔직히 요구불만이 쌓이다 보니 기분이 별루네요.
그래도 가입한 곳에 전화 햇을때는 바꿔줄수는 없다고 했지만 상당히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주시더군요.

언제쯤 좋은 모뎀 한번 만나볼수 있을까요? 돈 만 내고 조용히 입 닥치고 인터넷 사용 해야하나요?
이런 문제로 정말 싸우고 싶지 않습니다.



2002-06-02 13:41:48
398 번 읽음
  총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최희태 '02.6.2 6:48 PM 신고
    모뎀가지구 속도,회사 평가하지말구 원하는 모뎀 돈주고 사면 됩니다. 임대해쓰면서 감나라 배나라 하지 말구...ㅡㅡ ↓댓글에댓글
  2. 2. 정우현 '02.6.2 8:15 PM 신고
    모뎀때매 화나시면 윗분말대루 사버리세여.. 10만원쪼끔 넘더라구여.. ↓댓글에댓글
  3. 3. 오재국 '02.6.6 2:29 AM 신고
    그럼 가난한 사람은 님들한테 돈주고 사라는 편한 말만 듣고 기죽고 있어야합니까?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