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16강땐 히딩크 한국 귀화? -펌

 
[네티즌] 16강땐 히딩크 한국 귀화?
[속보, 기타] 2002년 05월 31일 (금) 11:52

월드컵 열기의 한 축은 한국대표팀 거스 히딩크 감독. 기업체들은 너도 나도 히딩크의 놀라운 지도력을 벤치마킹하고 있고, 광고업체들은 히딩크 얼굴을 따내기 위해 혈안이다.

뉴스의 중심의 중심에 있다 보니 히딩크를 둘러싼 유머와 유행어가 사이버를 도배하고 있다. 나우누리 오른 ‘히팅크 앞으로 된다’(enter00)는 대표팀의 선전을 갈절히 바라면서도 결과에 따른 히딩크의 장래를 가장 잘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급속히 번지고 있다.

1.어이 없이 일승도 못거두고 16강 실패시

또 다시 온갖 비난이 쏟아지며, “역시 우리는 안돼”라는 자괴감과 함께냄비 언론의 히딩크 죽이기가 나온다. 일부 아쉬워하는 성숙한 한국인들의고별인사를 대신한 채 히딩크는 쓸쓸히 고국 오렌지의 나라로 돌아간다.

아픈 기억을 가진 채….

2.상당히 선전하고 1승도 거두나 16강에는 실패할때

모두들 너무나 아쉬워 한다. 눈물 흘리는 자가 많다. 언론들이 히딩크 죽이기를 시도 하기는 하나많은 국민들은 그래도 히딩크는 할만큼 했다고 생각하며 히딩크를 두둔해준다. 히딩크는 아쉬움을 뒤로한 채 많은 한국인들의 환송을 받으며 떠난다.

3.16강에 오를 때

많은 국민들이 열광하며 히딩크 귀화설이 나오기 시작한다. 그러나 한국인들의 가슴에 엄청난 히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히딩크는 자랑스럽게 고국으로 돌아간다.

4.8강에 오를때

이때 부터는 히딩크는 고국으로 돌아갈 수가 없다. 이미 5,000만명에 해당하는 히딩크 스토커가 양산되어 히딩크는 강제로 귀화당하게 된다. 한글로된 히딩크 위인전이 나오게 된다.

5.4강에 오를때

히딩크는 정몽준과 함께 축구당을 만들어 정계에 진출한다. 정몽준은 대통령으로 나오고 당수는 히딩크가 된다. 물론 제 1당이 된다.

6.결승에 오르면

히딩크 파와 정몽준 파가 나뉘어 내전이 일어난다. 그러나 히딩크파가 압도적으로 제압하고 남한을 차지한다. 히딩크 일당독재가 시작되며 전국 방방 곡곡에 히딩크 동상이 세워진다.

7.우승하면

단군신화와 각종 종교는 자연 없어지고 히딩크교가 전국을 휩쓸어 우리 나라는 히딩크가 지배하는 제정일치의 전제 군주제 사회가 된다. 히딩크의말을 적은 어록이 성서처럼 되어서 학교에서 외워야 된다.

송용준기자 eidy015@dailysports.co.kr




2002-06-04 10:35:03
528 번 읽음
  총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박순욱 '02.6.5 10:30 AM 신고
    음.. 생각하는 교 .. 히딩크 교 생기면.. 좋겠네요 ↓댓글에댓글
  2. 2. 김식 '02.6.6 2:23 AM 신고
    하하하 잼있네요... 농담치곤 쇼킹하군요 하하하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