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게시물을 모아놨습니다.
  • 전체보기


하나포스 서비스 정말 어이가 없다..

 


99년부터 사용한 아이디를 변경하라고 이멜이 왔다..
그래서 항의성 전화를 걸었다.
그랬더니
최우선순위는 자신들에게 유료회원인 하나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란다.
난 99년부터 사용한 내 아이디를 변경해야만 한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이하 편지원문
=-=-=-=--=-=-=

안녕하세요? 꿈과 희망이 있는 드림엑스입니다.


최인석님께서는 1999-08-19에 DreamX 또는 DreamX Family사이트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패밀리사이트 보기)
그동안 공지를 통해서 말씀드린 것처럼 드림엑스(dreamx.net)와 하나넷(hananet.net)이
7월 7일 하나포스닷컴(HanaFOS.com)으로 통합됩니다.

통합 사이트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저희 하나로드림㈜ 임직원들은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이트의 통합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아이디가 중복되는 문제가 생겨 중복자중 한 분이 아이디를 변경하셔야만 되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 및 양해 말씀을 올립니다.

최인석님이 사용하시는 아이디인 chois007는 하나넷 유료회원(초고속상품 이용회원, 유료서비스 이용회원)과 중복되는 아이디입니다. 추후 아이디를 변경하셔야만 통합이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 대상자 분류는 2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추출된 정보를 기준으로 하여 작업되었습니다)
[아이디 변경 안내]

아이디 변경 대상자는 7월 7일 통합사이트 오픈 이후라도 아이디를 변경하시기만 하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사전에 편의를 드리고자 아이디 변경 사전 예약을 6월 20일부터 7월 5일까지 접수합니다. (사전 예약을 하시더라도 7월 7일부터 변경된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전에는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2002-06-12 13:11:29
3056 번 읽음
  총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고영솔 '02.6.12 6:46 PM 신고
    하나로 잘못이 아니네요 DreamX 가 보낸 멜 아닌가요? ↓댓글에댓글
  2. 2. 배용한 '02.6.12 11:05 PM 신고
    예전에 저두..016이 018과 통합될때 그랬답니다.. 그래서 멜 주소를 다 바꾸는 사태를.. 더러워서 이제 hotmail..씁니다.. ↓댓글에댓글
  3. 3. 최현웅 '02.6.12 11:08 PM 신고
    저두 써봐서 알음 엄청 꼬랐음 ↓댓글에댓글
  4. 4. 박성규 '02.6.12 11:43 PM 신고
    멜은 홋멜이 최고! ↓댓글에댓글
  5. 5. 최경호 '02.6.13 12:49 AM 신고
    흠 아뒤가 중복대는데 당연한거 아닌가염? 아뒤가 중복대면 여러모로 불편하니 저쪽 입장도 생각해 줘야 대는거 아닌가 생각됍니다 한싸이트에 두개에 아뒤는 필요없는거 아닌가요? ↓댓글에댓글
  6. 6. 장정욱 '02.6.13 1:23 AM 신고
    물론 오랫동안 사용하시던 이멜을 잃어버리신건 안타깝지만 입장을 바꿔 생각 해보면 어떨까요? 하나로 아이디는 초고속 서비스와 관련된 아이디이기 때문에 바꿀 수 없는 아이디이예요.. ↓댓글에댓글
  7. 7. 장정욱 '02.6.13 1:25 AM 신고
    그리고 유료로 사용하시는 고객을 먼저 배려하는게 그분들이 생각하기엔 최상이겠죠.. 님이 유료로 사용하신다고 생각해보세요.. 다른한편으루 다른분이 님보다 더 오래동안 그 아이디를 썼을수도 있을 가능성도 없진 않다고 보네요 ^^ ↓댓글에댓글
  8. 8. 장정욱 '02.6.13 1:25 AM 신고
    그 방면에 대해선 님이 이해를 하실 수 밖에 없을 것같네요.. ↓댓글에댓글
  9. 9. 안근준 '02.6.13 1:33 AM 신고
    어의가 없는게 아니져 어쩔수없는 상황인거 같은데여 ... 님과 같은 사람이 많을수도 있겠지만 님이 하나로 서비스 사장이라면 어쩌겠어여 둘중하나를 지우라면 님은 자기 고객꺼를 바꾸라고 할까여 님 밥줄인데... ↓댓글에댓글
  10. 10. 송기덕 '02.6.13 1:51 AM 신고
    님 드림라인이 망해서 그래요 드림라인을 탓해야죠... 하나로가 안먹어따면 님 인터넷 끊기는 건데 ㅡㅡ 쩝... 드림라인이 망해서 그래요 ^^; ↓댓글에댓글
  11. 11. 최동호 '02.6.13 12:00 PM 신고
    차라리 개같은곳 쓰지마시고 인티즌을 쓰세요ㅡㅡ;; 절대 노추천 ↓댓글에댓글
  12. 12. 황상연 '02.6.13 1:12 PM 신고
    피해보상 해라!!!!! ↓댓글에댓글
  13. 13. 이성현 '02.6.13 1:15 PM 신고
    자신의 입장만 생각한다면 모든문제는 풀릴수 없습니다. 어느 회사라도 유료회원에게 신경쓰는것 당연한것 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사람 2사람을 놓았을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돈을 준다면 주지않은 사람보다야 낮지 않겠습니까? ↓댓글에댓글
  14. 14. 이성현 '02.6.13 1:15 PM 신고
    회상의 입장도 생각해보세요 ↓댓글에댓글
  15. 15. 노재환 '02.6.13 1:49 PM 신고
    회사의 입장이 고객의 입장보다 우선되어야 한다는 말들입니까? 무료든 유료든 가입할 때 약관에 동의했다면 그 약관을 지킬 의무가 회사에 있는 것입니다.(약관은 사용자만 지키는 게 아닙니다.) ↓댓글에댓글
  16. 16. 노재환 '02.6.13 1:50 PM 신고
    약관이 어땟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id에 대한 정의가 있었을 것이고 그것을 보장하는 조항이 있었을 겁니다.(대부분 사이트 약관이 그렇습니다.) 만약 회사측이 계속 아이디 변경을 요구하고, 강제 탈퇴시킨다면 ↓댓글에댓글
  17. 17. 노재환 '02.6.13 1:50 PM 신고
    법적 대응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댓글에댓글
  18. 18. 노재환 '02.6.13 1:55 PM 신고
    방금 약관을 확인해 봤습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댓글에댓글
  19. 19. 안근준 '02.6.13 2:10 PM 신고
    재환님 그건 회사가 망하지 않을경우 이야기지여 서비스 제공중일때 이미 경영권 이하가 넘어간 회사에서는 소용이 없습니다 ↓댓글에댓글
  20. 20. 안근준 '02.6.13 2:14 PM 신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이미 그회사 소유가 아닌 사이트일 경우 이지여 ... 회사들이 약관을 그리 허술하게 만들어 놓지는 않습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