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온세통신 북부설치팀이 와서 설치를 끝내고 가셨는데....
인텍모뎀이 없어서 임시로 다른모뎀 달아줬는데... 인텍모뎀 들여오면 바꿔준다고 하더군요...
더 놀라운건...
그런데로 만족하고, 저의 아버지 사무실이 샤크쓰는데 인터넷이 안된다고 하니
A/S담당은 아니지만 더운날씨에 5분이 넘는거리에 있는 사무실에 갔습니다..
전봇대두 올려다 보구, 이리저리 전화두 해보구 해서 약40분? 에 시간이 걸려서
어렵게 원인을 찾아 주시면서, 어떻게 안되는지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에 말씀 드립니다 (__)
====================================
벤치비 품질 측정 시스템입니다.
고객님께서 측정하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TEST 시각 : 7 월 28 일 20시 24분 47초
웹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6.0
사용자 호스트 주소: 210.114.214.47
회사명: -
서비스명: 신비로sshark 케이블 모뎀
장소 : 서울 중랑구
-------------------------------------------
다운로드 속도: 3.509 Mbps (438.6 KB/s, 438646 cps)
업로드 속도: 993.5 kbps (124.1 KB/s, 124197 cps)
-------------------------------------------
네트워크 게임/VoIP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19.5 ms
최소/최대: 7.1 ms / 92.4 ms
95% 지연: 48.9 ms
표준편차: 14.6 ms
패킷 손실율: 0.0 %
===========================================
Traceroute 결과
1: (359ms) 210.114.214.47 (210.114.214.47)
2: (0ms) * *
3: (0ms) * *
4: (1ms) 202.30.243.1 (202.30.243.1)
5: (1ms) 210.182.128.82 (210.182.128.82)
6: (0.3ms) 210.120.102.21 (210.120.102.21)
7: (0ms) anyaba33--2-3-1-0.rt.bora.net (211.171.246.213)
8: (0ms) 211.233.41.225 (211.233.4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