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Pro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먼저 보여드리져
TEST 시각 : 2002-09-04 오전 12:23:00
웹브라우저: Mozilla/4.0 (compatible; MSIE 5.0; Windows 98; Dig
OS: Microsoft Windows 98
CPU: x86 Family 6 Model 8 Stepping 6
RAM: 256 MB
Clock: 800 MHz
Lan card MAC address: 00:a0:b0:09:81:64
사용자 IP 주소: 218.51.243.221
서비스명: 하나로통신 ADSL Pro
위치 : 경기 성남시
-------------------------------------------
다운로드 속도: 1.7 Mbps (213 kB/s, 1706647 cps)
업로드 속도: 603 kbps (75 kB/s, 602778 cps)
-------------------------------------------
Ping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11.002564 ms
최소/최대: 9.3ms / 14.5ms
95% 지연: 9.8 ms
표준편차: 0.838138 ms
패킷 손실율: 6.7 %
-------------------------------------------
네트워크 게임/VoIP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10.40545 ms
최소/최대: 8.354146ms / 14.181431ms
95% 지연: 9.081614 ms
표준편차: 1.077875 ms
패킷 손실율: 8.4 %
이렇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져........1달전에
2틀후에 직원이 전화를 하더군요...아 여기 왔는데요 고객님말씀 들어보니 지하 선로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 장비 교체 했습니다.
아~~~네
인터넷 속도 측정해보니 더 떨어졌습니다.--; 쓰벌 오지 말지
또 전화했음다.....따르릉
네 하나로통신입니다,.~
방문하셨는데도 속도가 그대론데요
아 네 다시 방문해드리겠습니다.......
그러고 오늘................
아침 9시에 전화가 왔음다..
아 여보세요 (부시식부시식)
직원:이상있다고 전화주셨죠?
나: 아 네..^^ Pro 쓰는데 속도가 안나와서요
직원: 그럼 라이트 쓰세요
뚝....................~
나:--;
다시 114에 전화를 해 라이트로 바꿔달라고했다.....
직원:네~ 하나로입니다
나:아 라이트로 바꾸려구요
직원: 아 네~~ 본인이세요?
나: 네
직원:아니신것 같은데 본인바꿔주세요
나:--; 저 맞아요
직원:본인 바꿔달라니까요
나:아니 전화상으로 본인인지 아닌지 어떻게 압니까!!!!!!! 그럼 해지할테니 해지나 해 주세요
직원:본인 아니시면 해지를 못 합니다
(내가 목소리가 동안이다.. 그래서 그런가보다)
나:그럼 오셔서 모뎀이랑 다 가져가시고 본인 아닌지 맞는지 확인하시면 되잖아요?
직원:해지는 전화상으로밖에 안됩니다
나:뭐에요??? 그런게 어딨어요?
직원:아 고객님 왜 화를내시고 그러세요
나:나 참.......화 안나게 생겼어요? 지금?
직원: 그럼 없는일로 해드릴테니깐 본인이 직접 전화하라고 하세요 저는 상담원 xxx 입니다
뚝
하나로 애들은 전화 끊는거 절라 좋아한다.......--; 고객보다 한발 앞서나가는.......
초 저 속 인터넷 하나로 통신 영원하리
가입은 쉽지만 해지는 어렵게 만든 하나로통신의
눈물겨운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