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_- 하나로 통신 최고다..고객 우롱

 
하나로 Pro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먼저 보여드리져
TEST 시각 : 2002-09-04 오전 12:23:00
웹브라우저: Mozilla/4.0 (compatible; MSIE 5.0; Windows 98; Dig
OS: Microsoft Windows 98
CPU: x86 Family 6 Model 8 Stepping 6
RAM: 256 MB
Clock: 800 MHz
Lan card MAC address: 00:a0:b0:09:81:64
사용자 IP 주소: 218.51.243.221
서비스명: 하나로통신 ADSL Pro
위치 : 경기 성남시
-------------------------------------------
다운로드 속도: 1.7 Mbps (213 kB/s, 1706647 cps)
업로드 속도: 603 kbps (75 kB/s, 602778 cps)
-------------------------------------------
Ping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11.002564 ms
최소/최대: 9.3ms / 14.5ms
95% 지연: 9.8 ms
표준편차: 0.838138 ms
패킷 손실율: 6.7 %
-------------------------------------------
네트워크 게임/VoIP 테스트 결과 (패킷왕복시간/패킷손실율)
평균값: 10.40545 ms
최소/최대: 8.354146ms / 14.181431ms
95% 지연: 9.081614 ms
표준편차: 1.077875 ms
패킷 손실율: 8.4 %


이렇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져........1달전에
2틀후에 직원이 전화를 하더군요...아 여기 왔는데요 고객님말씀 들어보니 지하 선로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 장비 교체 했습니다.
아~~~네

인터넷 속도 측정해보니 더 떨어졌습니다.--; 쓰벌 오지 말지

또 전화했음다.....따르릉
네 하나로통신입니다,.~
방문하셨는데도 속도가 그대론데요
아 네 다시 방문해드리겠습니다.......

그러고 오늘................
아침 9시에 전화가 왔음다..
아 여보세요 (부시식부시식)
직원:이상있다고 전화주셨죠?
나: 아 네..^^ Pro 쓰는데 속도가 안나와서요
직원: 그럼 라이트 쓰세요

뚝....................~
나:--;

다시 114에 전화를 해 라이트로 바꿔달라고했다.....

직원:네~ 하나로입니다
나:아 라이트로 바꾸려구요
직원: 아 네~~ 본인이세요?
나: 네
직원:아니신것 같은데 본인바꿔주세요
나:--; 저 맞아요
직원:본인 바꿔달라니까요
나:아니 전화상으로 본인인지 아닌지 어떻게 압니까!!!!!!! 그럼 해지할테니 해지나 해 주세요
직원:본인 아니시면 해지를 못 합니다
(내가 목소리가 동안이다.. 그래서 그런가보다)
나:그럼 오셔서 모뎀이랑 다 가져가시고 본인 아닌지 맞는지 확인하시면 되잖아요?
직원:해지는 전화상으로밖에 안됩니다
나:뭐에요??? 그런게 어딨어요?
직원:아 고객님 왜 화를내시고 그러세요
나:나 참.......화 안나게 생겼어요? 지금?
직원: 그럼 없는일로 해드릴테니깐 본인이 직접 전화하라고 하세요 저는 상담원 xxx 입니다


하나로 애들은 전화 끊는거 절라 좋아한다.......--; 고객보다 한발 앞서나가는.......
초 저 속 인터넷 하나로 통신 영원하리

가입은 쉽지만 해지는 어렵게 만든 하나로통신의
눈물겨운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2002-09-04 00:30:02
1537 번 읽음
  총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1. 최의민 '02.9.4 1:05 AM 신고
    그래두 다른데보단 서비스 나은것같은데... ↓댓글에댓글
  2. 2. 햄버거 '02.9.4 3:06 PM 신고
    그런 경우면 일단 직원 이름을 잘들어 놓셨어야지요... 그렇게 전화받는 상담원이면 작살을 내야지요.. ↓댓글에댓글
  3. 3. 초천재 '02.9.4 3:38 PM 신고
    어처구니가 없는 상담원이네요......계속 그렇게 전화 받으면 싸대기 삼만대 때린다고 하세요 ↓댓글에댓글
  4. 4. 온누리 '02.9.8 7:52 PM 신고
    물론 상담원도 문제가 있지만 더 문제는 기사가 문제네요. 제가 보기엔 장비나 포트를 바꾼후 라이트로 설정이 돼있는거 같아요.물론 프로를 쓰시더라도 속도가 안나오는 경우는 많거든여. 하지만 그런 경우는 업로드도 같이 떨어지는게 일 ↓댓글에댓글
  5. 5. 온누리 '02.9.8 7:53 PM 신고
    반적인 현상인데 이경우는 업로드는 거의 정상으로 나오면서 다운만 1.7 즉 완전 라이트 속도로 나온다고 할수 있기때문에 아마도 라이트로 셋팅 되어있는거 같아요. 전산상으로는 프로인데 실제는 라이트인 셈이져.따지셈...... ↓댓글에댓글
  6. 6. 황정택 '02.9.8 10:08 PM 신고
    님....저도 ADSL프로쓰는데 처음에 하나로 회사에서 잘못해서 라이트로 해놨었거든요??? ↓댓글에댓글
  7. 7. 황정택 '02.9.8 10:08 PM 신고
    qtest.hananet.net에서 속도측정하시면 님 하나로 라이트인지 프로인지나와여... ↓댓글에댓글
  8. 8. 정광현 '02.9.11 11:35 AM 신고
    저도 하나로 cable pro를 썼는데 다운/업 속도는 lite급 이었져. a/s 불렀더니 그 기사 왈, lite로 바꾸세요.그래서 lite로 바꿨져. 그랬더니 정통부에서도 제한한 0.3~0.2M 나오고 있져...나참 짜증나서. ↓댓글에댓글
  9. 9. 정광현 '02.9.11 11:39 AM 신고
    ...서비스를 제대로나 하고 가입자를 받는지, 첨 부터 자세하게 얘기를 하든지 해야지 무작정 가입만 받으면 답니까?? ↓댓글에댓글
  10. 10. 정광현 '02.9.11 11:41 AM 신고
    서비스나 a/s 제대로 못하는 하나로는 싸대기 삼만대 맞고 세대 더 맞아야 합니다. ↓댓글에댓글
  11. 11. GPM '02.9.11 4:15 PM 신고
    미친 하나로 .욕 나오네 샹 ↓댓글에댓글
  12. 12. 김효중 '02.11.21 1:15 AM 신고
    하나포스 adsl은 라이트를 쓰시는것이 가장좋습니다.제가 컴퓨터관련일을 6년 해오면서 느낀 결론입니다.비교해본결과 이같은 상황이 거의 같다라는 것입니다.라이트 쓰십시요..그것이 가계에 도움이 되십니다. ↓댓글에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