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게시물을 올릴수있는 게시판입니다.
  • 유년추억
  • 학교생활
  • 입시준비
  • 대학생활
  • 군생활
  • 알바생활
  • 취업준비
  • 직장생활
  • 원룸생활
  • 연애중
  • 결혼준비
  • 집안살림
  • 자녀교육
  • 창업준비
  • 이민유학
  • 노후생활
  • 전체보기


제이씨현(기가바이트,사운드블라스트...등등)사지마세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가 첨부터 좀이상하다가 한 3달있으니 수시로 재부팅이되서 수입판매회사인 제이씨현에

a/s를 맡겼는데 황당해 죽는줄알았습니다..

2주만에 메인보드가 a/s되어왔는데 왠걸..산지 3달밖에 안됀 새 메인보드가 먼지가 뽀얗게 낀 헌 메인보드로

둔갑된겄이었습니다..ㅜㅜ

어찌이런일이...당연히 전 흥분했죠...그래서 바로 폰으로 제이씨현 a/s센터로 전화했는데

직원한다는소리가 더 기가막히더군요...

****다이얼 로그(전화통화)*****

나 : 아저씨 이거 보증기간 얼마에요?

a/s : 1년인걸로 알고있는데요..

나 : 그럼 이거 메이보드 칩셋 맛탱이간게 제잘못인가요??

a/s : 처음부터 메인보드가 불량이었을수도있고 고객님 잘못일수도있어요...(원인판정불가??)

나 : 보증기간내에 새제품이 맛탱이가 가서 a/s를 맡겼는데 먼지뽀얗게 낀 헌제품을 보내주는건

원래그런건가요?

a/s: 우리회사 규정이 그렇습니다..딴것도 a/s해서 복구불가능이면 헌제품줍니다...

나 : 그럼 삼성전자같은곳에는 휴대폰 보증기간내에 고장나면 새걸로 바꿔주는건 돈이 남아돌아서

그런겁니까?

a/s : 글쎄요...

나 : (할말없어)....
----------------------------------------------------------------------------------------------
아무리 힘없는 소비자라지만 정말 넘하네요...제이씨현 불매운동이라도 하던가 해야겄네요...

글구 이놈의 회사 홈피에는 게시판도 없네요..역시 나같은 피해자가있어도 글못올리게 철저히 막음을...

이건 제가 소비자보호센터에서 찾은겁니다..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

ㅇ 하자 발생시

⇒ 무상수리

ㅇ 수리 불가능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ㅇ 교환 불가능시

⇒ 구입가환급

ㅇ 동일하자에 대하여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고장이 재발(4회째)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ㅇ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4회 수리를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5회째)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ㅇ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발생

⇒ 구입가환급



2002-09-07 23:15:09
327 번 읽음
  총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시선물





    365ch.com 128bit Valid HTML 4.01 Transitional and Valid CSS!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