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PARK는 초고속 인터넷 관련 정보 & 커뮤니티를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 관련 제품에 대한 광고를 하기에는 가장 좋은 여건을 가지고 있으며, 컴퓨터 관련 제품에 대한 광고를 하기에도 효과적인 사이트로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BCPARK의 Pageview는 타 사이트에 비해 월등히 앞서갑니다. 또한, Brand 인지도나 회원의 Loyalty를 고려해 볼 때 같은 비용의 광고를 하더라도 그 효과는 매우 큰 차이를 가져오게 됩니다. 비용 대비 효과를 따져 볼 때 결코 비싸지 않으며, 오히려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BCPARK에서는 확실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도와드리기위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광고는 그 기법과 기술이 매우 다양합니다. 그 중 BCPARK에서 집행하고 있는 주요 광고 상품(아래)을 보시고, 광고 상품을 선택하실 때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위해서는 고객님의 상황과 특성에 맞는 광고 상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통해 언제든지 물어보십시오. 구체적인 광고 목적이나 예산, 기간 등을 말씀해주시면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안드리겠습니다. 자세한 광고 상품 및 단가를 알고 싶으시면 1544-4981로 문의주십시오.
1. 광고절차
광고문의를 master@bcpark.net 으로 메일을 주시거나 1544-4981로 연락을 주시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광고문의 -> 광고 협의 -> 광고계약서 체결 -> 광고비 지불 -> 광고집행
※ 문의메일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 회사명,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URL, 광고 예산, 광고 기간, 타겟, 광고 내용/목적
2. 광고종류
비씨파크는 배너광고와 이메일광고등 세가지 방식의 광고를 매우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 배너광고
배너란, 원래 현수막이란 뜻입니다. 배너 광고는 광고를 하고 싶어하는 곳과 광고를 하는 곳, 그리고 양측을 연결해 주는 곳, 이 세가지의 조합으로 생겨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인터넷상의 배너는 가로 468과 세로 6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모양이며, 그외 광고 효과를 위하여 여러가지 디자인과 기술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텍스트로 광고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비씨파크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배너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너광고는 기본적으로 1 노출당 1원입니다.
1) 게시물 상단 배너
가) 크기 : 468*60
나) 위치 : 게시물 읽기 상단
2) 사이트 좌측 배너광고
가) 크기 : 170*50
나) 위치 : 사이트 좌측 공지사항 하단
3) 사이트 우측 배너광고
가) 크기 : 180*60
나) 위치 : 사이트 우측 공지사항 하단
※ 사이트 우측 배너광고는 상단에서 시작하며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방식입니다.
4) 사이트 메인 전면광고 (대형광고)
가) 크기 : 570*200
나) 위치 : 사이트 메인 전면
나. 이메일광고
이메일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광고를 할 대상이 있어야 합니다. 대상고객을 직접 찾아서 모으는것보다 타겟이 집결된 비씨파크에서 마케팅을 집행한다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비씨파크 회원들 대상으로 지역, 성별, 나이등으로 세분화, 타겟팅하여 각 개인에게 광고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광고는 발송건당 100원이 기본가격이며, 세분화 타켓팅 대상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입니다.
3. 배너제작
배너는 기본적으로 저희가 제작하지 않으며, 직접 제작하시거나 전문업체에 위탁하셔야 합니다. 배너파일은 광고가 게재되기 2일전 까지는 저희에게 주셔야 하며, 광고 집행 기간동안 고객님이 원하신다면 언제라도 수정해서 다시 올릴 수 있습니다. (플래쉬 소재 전달 시에는 .swf 파일과 .fla 파일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4. 광고비 지불
모든 광고는 부가세 별도이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5. 광고효과 결산
광고 집행 후 각 광고의 노출수, 클릭율 등의 결과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플래쉬 파일을 사용하는 광고의 경우 클릭율은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6. 꼭 알아야 할 인터넷 광고 용어
광고에 대한 문의를 하시기 전에 인터넷 광고 용어를 미리 알아 두시면 광고 상담시에 훨씬 이해하기 쉽고,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에 유리할 것입니다. 아래의 기본적인 인터넷 광고 용어를 상세히 읽어 보세오.
CPM : (Cost Per Mill) 광고 노출당 광고비로서, 1000회 노출에 드는 광고비.
광고비가 1,000,000원이고 500,000회 노출되었다면 CPM은 2000원이 됩니다.
CPA : (Cost Per Action) 광고를 본 고객이 실질적인 행동(구매, 회원가입 등)을 취했을 때 일정액의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
다시 말해, Daum에 광고를 하여 Daum의 사이트틀 통해 회원가입을 하였을 때, 한 건당 얼마씩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입니다.(광고비= 건 수 x 수수료) 원칙상 BCPARK내에서 CPA는 불가능합니다.
페이지뷰 : (PageView) 웹사이트의 특정 웹페이지에 특정 이용자가 접속하여 해당 페이지의 내용이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나타날 경우 그 1회의 접속을 1Pageview로 정의합니다.
Pageview는 동일인이 중복 접속하여도 그 숫자가 계속 증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Pageview는 해당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하는가를 나타내는 일반적인 척도로 볼 수 있으나,그 숫자를 곧 방문자의 숫자로 볼 수는 없습니다
임프레션 : (Impressions) 사이트 방문자에 의해 배너광고가 보여진 회수. 웹페이지가 한번 열릴때 그안에 포함된 배너광고도 한번 보여진 것으로 계산됩니다.
구좌수 : 하나의 배너 위치에 들어갈 수 있는 광고의 갯수. BCPARK초기화면의 이미지 배너의 구좌수가 10개라고 한다면, 이 위치에 들어 갈 수 있는 광고는 최대 10개이며, "새로고침"을 누를 때마다 광고가 바뀝니다. 이것을 "로테이션"이라고도 합니다.
타겟 마케팅 : (Target Marketing) Target이란 광고목표에 따라 광고메시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대상집단을 말합니다. Target Marketing은 표적시장, 시장세분화에 의하여 분류된 세분시장 중에서 주 대상으로 선정된 시장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즉, 나이, 지역, 성별 등에 따라 Targeting된 대상에 대한 마케팅입니다.